얼마전 포르떠님의 댓글에 제무지를 당당하게 의사표현을했지만 결국 제가 틀린말을한겁니다.
무지를깨닫게해주신 포르떠님 감사드립니다. 이글은 포르떠님에게 배웠기때문에 그리고 저같은분들이
계실수도있기에 글삭제는 하지않겠습니다 포르떠님 감사드리고 죄송했습니다.
국도/고속도로 지정차로제입니다 저도 운전10년넘게해봤지만 고속도로나 고속화도로는알았어도
국도에도 저리 불리우는지 첨알았습니다 모르는건 죄가아니지만 알면서 우기고 자료가있음에도 배우지않고 실수하는건
죄라고 배웠습니다.
이글을 올리는 요지는 저처럼 간혹 모르는분들이 계시면 검색하셨을때 참고사항되시라고 글과 표첨부하여 올려봅니다
<고속도로지정차로제표><국도지정차로제표><지정차로제>
고속도로말고도 일반도로도 해당되죠..............
지정차로 모른다고 욱했던거 사과드립니다;;;;;;
저역시 비아냥거리면서 깐죽된거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기동님이글이 모순된게아니라 사실상 우리나라법이 돌리고 돌리다보면 모순이되어버리죠..
예로들면 이륜차가 하위차로로 잘다니다가 목적지를위해 미리 상위차로로다니다가 적발될경우..
승용차가 통행차량이 많은도로임을알고 미리 우회로 빠지기위해 하위차로로 합류하다 적발되는것역시..
아직은 법안자채가 허술하다고 생각하네요
그리고 하이빔에 민감하시지않은것같은데 이것역시 위법행위라고 알고있습니다.비켜달라는신호는
하이빔이아닌 크락션을짧게 울려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이글은 안지울께요
검색했을때 상위로 나타날수있게요
패싱신호라고 깜빡깜빡하는게
다른 나라도 공통으로 쓰는 신호죠
클락션써도 되고요
근데 클락션이나 패씽이나 그 신호를 추월신호라고 인지를 하는 사람이 없죠
울나라에선 싸우자라는 시비거는 신호로 알고 있으니
답이없음 ;;;;;;;;
저같은경우는 60제한에 편도1차로 도로에서 너무느리게가시는분들이면 앞트임이 확실해질때 짧게 빵빵울리고 비상등키고 추월하고 추월
다하고 본차로에 합류할때 다시 비상등켜줍니다. 속도를줄여주신분이면 고맙다는 표시로 받아주실꺼고
뜻을 모르시는분들은 미안하다는 표시로 받아주실거니까요..ㅎㅎ
무튼 투닥거리면서 댓글단건 단거고 지정차로에대해서 오늘도 하나배워가네요
감사합니다.
유도리 나 원칙이나 문제네요^^
유도리쪽1인~~~
원칙따지는분들 지금 지글 스마트폰이든 컴푸터든 모든간에
소비자일반권장가격으로 구매를하셨는지?
-----"문의드립니다"-----
이처럼 눈뜨는순관부터~~~^^(아니면 내가 눈치가ㅠㅠ)
소비자권장가격은 기업의 마케팅전략에 대한 구매자의 선택인 거죠.
두경우는 비교될수가 없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