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월 후 주행차로 복귀 이걸 안하니까
주구장창 1차로 꽃길로 내달리고 싶으니까
1차로 정속충만나서 천불나는거임
추월 후 주행차로 복귀 이것만 칼같이 지켜도
고속도로에서 1차로 정속충 만나 발암효과 생길일
50프로는 줄어듬
1차로에서 정속을 하던 말던 그냥 2차로로 주행해서
지나가면 그만이거덩 추월도 아님 그냥 주행하면
1차로 정속충 지나친다 ㅋㅋ
근데 허구헌날 1차로만 타고 쏘고만 다니니
1차로 정속충이 툭하면 앞길 막는거지
그러고 나선 뒷차가 빠르면 비켜라 이런 소리나 해대고
상식적으로 추월후 주행차로 복귀 이것만 제대로
지켜도 1차로 뒤에서 빠르게 달려올 상황이 있겠냐고
2차로 주행차로에서 빠르게 지나갈수 있는 경우도 많은데
그냥 1차로 주구장창 내달리니 1차로 정속충이 걸리적
대는거지
애시당초 과속충들도 2차로로 절대 안들어가니까
1차로에 지보다 느린 모든차들이 정속충이 되는거고
답답하고 그런거임 이거 레알임 ㅋㅋ
그래서 과속충들이 추월후 주행차로 복귀 이 말대신
뒷차가 빠르면 비켜라를 교통양보의 의무 들먹이며
주로 들이미는거야
1차로 논란은 지들이 만들고 있는거지
애시당초 1차로 논란은 추월 후 주행차로 복귀
이것 하나면 끝나거덩 법적으로 매너적으로 흐름상으로
이게 가장 완벽한 근거임
근데 이건 1차로 정속충과 과속충을 둘 다 때려잡는
법적 근거가 되거덩
그러니까 1차로 과속충들이 부들부들대는거지
법적으론 1차로 정속충 과속충 둘 다 아웃이거덩
그러니까 과속충들이 스리슬쩍 교통양보의 의무 들먹이며
뒷차가 빠르면 비켜라 과속은 신경쓰지말고 이걸로
우기는거야 ㅋㅋ
단속어쩌고하면 그건 경찰에 맡기고 아님 일반차는
단속권한이 없고 어쩌고 낄낄대면서 지들 스스로
면죄부주면서
어떻게든 지들은 꽃길 걷겠다는거지
1차로 정속충보다 더 악질적이고 개이기적인 색히들이란
거지 이 썅놈의 과속충놈들이
올바른 교통문화 정착에 힘쓰는 교사블이라면
누가 척결대상1순위 인줄 알아야 하는것이지
교사블에서 과속충이 큰소리 내는것 자체가
교사블모독행위임 ㅋㅋ
과속충들의 기본논리대로면 모든 교통불법행위가
다 인정되야하거덩 ㅋㅋ
추월선에 들어가면 정속이든 과속이든 나올줄 모르는게 문제...
추월선에 들어가면 정속이든 과속이든 나올줄 모르는게 문제...
그중 하나가 추월차로에서 과속충보다는 정속충이 압도적으로 욕을 더 먹는다는 것입니다.
과속충은 속도에 따라서는 면허가 정지가 될수도 있는 11대 중과실로 취급하는 중대한 사안인데도
정속충보다 오히려 과속충이 매를 덜 맞는 현상은 개인적으로 이해가 안가는 상황입니다.
내로남불
1차로 관련해선 지들이 하는
과속은 유도리 흐름타령하며
법대로만 운전할수있냐하더니
바쁜 차한테 양보와 배려 좀 이지랄
평소엔 불법주차 불법유턴 신호위반
장애인 주차구역불법주차 등등 지가 피해보는건
칼같이 법지키자며 욕하고 앉아 있는게
교사블 운전자들 종특입죠
이게 다 보배서 알게된거임 ㅋㅋ
홧더헬?!?!ㅋㅋ
500m 앞에 또 다시 트럭이 있다한들 무조건 복귀했다 추월하네요..
매번 이런식이라 고속도로 이용해서 못적지까지 가는데 차로변경횟수는 일반인 대비 최소 20배 이상 많을것 같네요...
70으로 달리는 트럭이 500m ~1km 간격으로 100대가 주행한다 하면 매번 추월 후 복귀하기에 차로 변경 횟수는 200번.. 복귀 후 뒤차들 빨리가는 차 있음 먼저 보내주고 다시 추월 ...
차로변경 횟수 100번이든 1000번이든 추월차로에서 복귀했다 다시 추월하는게 훨씬 안전합니다..
1차로만 주구장창 달리면 차 속도가 느려지면서 하위차로에 차가 없더라도1차로에 갇히게 됩니다.. (이 광경이 우리나라고속도로에서 흔하게 목격되는 광경이기도 하고요... 나중에 1차로 대열이 더 길어지고 정체되고 하위차로는 차가 없어서 더 빨라지는 .)
이런말 듣고 이빨 보이면서 머리 긁적이지 말고
알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