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남깁니다...
정말 너무 많이 화가 나서 글을 평정심있게 잘 쓸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겪은일을 써볼려고 합니다.
저는 저번주 일요일~ 월요일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숙박을 했었습니다.
콘래드 호텔 주차장에 30시간 정도 차를 주차해뒀구요.
콘래드 호텔 주차장에 입차할 떄에 자리가 없다는 내용의 대화를 우연히 나눴습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차량 전면유리에 아무런 흠짐이 없는걸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30시간 후에 출차를 할려고 보니 차량 유리에 흠짐이 가있었습니다.
그래서 콘래드 직원에게 처음 말하니 자기가 담당이 아니니 자기가 할게 없다고
저보고 주차관리센터 전화번호를 알려주더군요?
정말... 요즘 특급호텔은 고객이 주차장에 주차를 해놓은 상태에서 파손이 됬는데
알아서 고객센터에 물어보고 처리하라는 식으로만 처리하는구나 일단 실망이었습니다...
아무런 도움을 주지 않는다니... 일단 실망은 실망이고 일을 처리해야 하기에 주차센터에 문의하니
위에가 입차할 떄 사진이고 밑에가 출차할 떄 찍은 사진입니다.
주차 센터에 문의해보니 저보고 일단 저는 집에 가면 된다고 하더군요.
자기네가 카메라를 돌려서 찾겠다고요 그런데 주차한 시간이 길어서
찾는데 오래걸릴 것 같다고 하더군요.
(차량 내부에서 찍으면 저렇게 선명하게 흠집이 보입니다, 이건 추가로 찍은 사진입니다)
그리고 저번주 일요일부터 월요일인 오늘까지 일주일이 넘게 기다렸습니다.
저에게 오늘 전화가 와서 하는 말이
자기네 카메라 화질로는 저런 유리의 흠집은 찾을 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저는 입차할 떄 사진과 차량이 파손된 사진을 가지고 있는데,
유료주차장에서 지금 차가 파손됬다고 제가 말하고 있는데,
주차장 측에서 이게 내부에서 그런게 아니라는걸 증명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라고 물어보니
자기네 시설로는 그걸 증명할 수 없고 제가 억울하면
경찰에 신고를 하든 인터넷에 올리든 알아서 하라고 하는군요?
제가 증명하라고 하니, 그건 고객님이 증명하셔야지 왜 저희보고 하라고 하냐고 합니다.
자기네는 카메라를 돌려본걸로 그 의무를 다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자기네 카메라 화질로는 확인할 수 없다고 하니...
저는 대체 콘래드측 주차장에서 대체 무슨 말을 하는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화질로는 확인이 안된다면서 무슨 의무를 다했다는건지요?
저보고 경찰에 신고하든 인터넷에 올리든 알아서 하라니요.
저는 콘래드 측이 예전부터 하드웨어에 비해 소프트웨어가 안좋다는 말은 많이 들어서 알지만
왜 입차할 떄 사진과 하룻밤 사이에 차 유리에 금이간 사진이 있는데
이런식으로 대응하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가고 화가 납니다.
호텔 직원들은 도와주지 않고 주차관리센터에선 고객이 직접 증명하라니요
이게 콘래드 서울의 고객을 대하는 방식인지 화가 납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요?
너무 막연하게 호텔보고 책임지라고 하시네..
너무 막연하게 호텔보고 책임지라고 하시네..
가피 확실하게 찍힌거 아니면 힘들거 같기도 합니다.
전날에는 흠집이 없었습니다
돌빵도요 제가 세차할 떄는 다 보거든요
솔직히 사진만으로는 판단할 수가 없는게.. 님께서 들어갈땐 깨끗했다 주장하는 유리 사진은 전면만 볼 수 있고 나중에 크랙난 사진은 좌측 아랫부분이라.. ;; 애초에 전면 사진말고 좌측 크랙난 부분의 유리 사진이 있다면 돌빵으로 점이 찍혀 있는지만 확인해보면 되는데 그걸 확인할 길이 없네요. ㅠㅠ 앞유리가 더러운걸 봐선 고속도로 주행도 있었던거 같은데 음악 크게 틀믄 운전자 모르게 작은 돌빵 맞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어딜가나 확실한 자기네쪽 귀책사유나 물증없으면 호락호락하게 돈 물어주고 하지 않더라구요. 제 지인 중에 한명도 백화점에서 차량 유리 파손됐었는데 그때 물증이 없다고 백화점측에선 못 물어준다해서 결국 그냥 1818 욕하면서 자기돈으로 유리 교환했습니다.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