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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46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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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송이나 민원이 많아지면 질수록 평점이 낮게 나오고
영업제한등이 있어서 그런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금감원에서 사고비율은 공식적 것입니다
보험사들은 일반적으로 나오는 비율을 얘기하고 말발이 수긍하면 그대로 처리하고 안된다하면 거짓말,협박등을
해 가면서 할증이 되도록 합니다
그게 보험사의 실적이니까요
보험사는 사기꾼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우리편은 없습니다
이유가 어떻든간에 개인 점수가 깎입니다.
최근 사고로 대물 직원이 하소연 하더군요..너무 제가 강하게 나오니.
그냥 민원이 들어왔다는 것 하나로 개인 평가 점수가 한단계?두단계 하락한답니다.
그래서 어떻게든 민원 취하하려고 애쓰는거구.
한마디로 뒤에서 박아놓고 민원 넣어도 점수 깎인다는..
보험사가 파는 상품을 제재 할수 있는게 금감원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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