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8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1 음메메2 17.09.19 22:21 답글 신고
    수천만원의 차를 파는과정에서 기만행위를 저지르고 책임회피하고

    수천만의 차를 구매한 고객이
    소비자보호원이 신고하겠다고 하니
    법적싸움을 하겠다하고

    수천만원의 차를 구매한 사람이
    담당영업사원에게 전화하니 연락두절에 전화연결거부

    그 영맨은 진짜 ㅈ찌질하다
    ㄱㅊ떼라 문디자슥아

    왜그리사냐?
    안쪽팔리냐?

    어휴 ㅉㅉ
    답글 7
  • 레벨 중사 2 마실돌자 17.09.20 02:42 답글 신고
    누군가 출고 상태가 아닌거 같다는 증명을 받으셔서 해당 영업사원과 대리점 대표를 사기로 고발하세요. 첫 인수때 직접 안 하신 대가치고는 엄청난 일은 겪고 계신데... 힘 내시구요 개인의 재산은 개인이 지켜야죠.
    답글 2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17:02 답글 신고
    조언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2 초대남 17.09.20 16:32 답글 신고
    대리점 앞에 세워두시고.
    현금일시불 아니면
    캐피탈 할부지급 정지 시켜놓으세요.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17:04 답글 신고
    대리점 앞에 cctv가 없어서 차에 파손을 가할 경우가 무서워서요..ㅜㅜ 할부지급은 정지가 가능한지 확인해보겠습니다.
  • 레벨 중사 1 E55AMG칩튠 17.09.20 21:42 신고
    @WLSTJSDL 당차량 구매로 할부(캐피탈 직원에게 직접 고지를 받고, 할부 계약서에 배서 하셨다면 지급정지를 요청하기 어려우실것이고,)진행시에 괄호안의 행위를 위반한사례가 있다면,
    캐피탈사는 금융사이기 때문에, 고지의무위반으로 금감원을통해 지급정지/또는 할부계약 파기가 가능할듯 합니다.
  • 레벨 대위 3 토트브레인 17.09.20 20:52 답글 신고
    캐피탈사가 하는짓이 대부업체인데 이런사유로 할부정지를?!
  • 레벨 대장 기품격조 17.09.20 16:33 답글 신고
    어휴 바쁘실텐데 맘고생에 시간뺏기시고 피가 마르시겠어요.

    꼭 원하시는 방향으로 좋게 처리되길 바랍니다.

    르노 이놈들아 너희들은 집구석에서 불법을 감싸주냐? 만년 꼴지하다 말아먹어라.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17:04 답글 신고
    응원 감사합니다 기품격조님..ㅜㅜ
  • 레벨 중령 2 심쿵해 17.09.20 16:33 답글 신고
    웬만한남자들 욕하고 재수없다고하고 끝낼것을

    잘처리하고 계시는듯요.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17:06 답글 신고
    이러한 유사 사례가 더는 없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2 주차삐까2 17.09.20 16:41 답글 신고
    유통과정도바껴야합니다
    영업이익챙기는영원사원퇴사하면끝이란논리는어디서...
    대기업행태 대한민국 소비자맛 당하니
    계약끝나면 사후처리를 무조건 고객책임으로도리리니
    구멍가게서 뽑기하는것도아니고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17:07 답글 신고
    회사를 보고 구입한건데..책임만 떠넘기식에 피해를 보고 있어 답답하네요..공감 감사합니다ㅜ
  • 레벨 소령 2 보태식 17.09.20 16:49 답글 신고
    양쪽말을 들어봐야합니다. 언제까지 선동당할셈입니까
    채선당부터 240번버스까지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17:23 답글 신고
    소비자원에 상담신청을 진행, 본사측에 전달됐고 7일간의 답변할 기일을 준다고 소비자원에서 확인 받은 상태입니다.
  • 레벨 소장 SM6구름이 17.09.20 21:10 신고
    @WLSTJSDL 원래 관심이 필요한아이니 신경 끄세요 저런아이의 말은 ㅋㅋ
  • 레벨 소장 SM6구름이 17.09.20 21:09 답글 신고
    으이구 태식아... 언제까지 비뚤게 살거여 이놈아 ㅋㅋㅋ

    니일아니라고 함부로 말함 안되는겨

    업보는 돌아온다 태식아ㅋㅋ
  • 레벨 준장 현인리치스맨 17.09.20 21:42 답글 신고
    이 형은 보태식이가 이제 제정신으로 돌아왔으면 하는 바램이구먼
  • 레벨 중장 강민두 17.09.20 17:15 답글 신고
    차팔이개섹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17:23 답글 신고
    휴..ㅜ
  • 레벨 소장 해루질왕자 17.09.20 17:15 답글 신고
    그 영업사원 대가리 한번 보고싶네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17:25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2 dkahsen112 17.09.20 17:18 답글 신고
    폭바가 온라인구매 시작하고 점차 모든
    회사가 온라인구매 시스템으로 바뀌면 영맨사기꾼들도 하나둘씩 사라지겠지.. 그땐 인천부천 매매단지로 가겠지..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17:26 답글 신고
    저와 같은 사례가 더이상 없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말씀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1 인천짝대기 17.09.20 17:32 답글 신고
    도대체 얼마를처묵었는데 이지랄까지할까요 진짜 답없네요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1:49 답글 신고
    정말 답답한 심정입니다..
  • 레벨 병장 굴러봐봐 17.09.20 17:33 답글 신고
    가지고 다니면서 차에 손상가면 또 안해줄껍니다 사업소에 넣어두세요..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1:50 답글 신고
    캐리어를 이용해서 이동해야할지 고려해보겠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1 gnosis 17.09.20 18:00 답글 신고
    잘해결돼었으면합니다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1:50 답글 신고
    응원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1 달리는차 17.09.20 18:02 답글 신고
    힘내세요 절대 안삽니다
    차바꿔야 되는데,... 요건패스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2:36 답글 신고
    응원 감사합니다 달리는차님..
  • 레벨 이등병 광주물개 17.09.20 18:06 답글 신고
    와 리얼 열받내요; 그냥 할인받지마시고 오더 넣어서 구매는 못했었나요 ? 중간에 뭔일이 있었던게 분명한거 같은데..
    저도 첫차구매할때 하나하나 꼼꼼히 챙기고 제작단계.. 매일 확인하고 차대번호 확인하고 연차내고 부산녹산가서 직접검수후 싸인하고.. 차가져 왔드랬죠..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2:38 답글 신고
    차량 탁송일부터 약속한 예정일보다 당겨진채로 통보받았던 상황이었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1 쏘닉블루 17.09.20 18:56 답글 신고
    그놈 차 못으로 싸그리 긁어버리고 싶네여 어차피 타다보면 생기는 스크래치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2:47 답글 신고
    인수 받기 전의 문제를 소비자에게 감수하라고하니.. 한숨만 나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2 찌짐탄다디비라 17.09.20 18:53 답글 신고
    글도길고 지루하고답답해서 한자올림
  • 레벨 대령 1 쏘닉블루 17.09.20 18:55 답글 신고
    가던길 가 영맨이냐
  • 레벨 대령 1 쏘닉블루 17.09.20 18:57 답글 신고
    좀더 이슈가 되면 좋을것 같네요 아 진짜 개쓰레기같은 법때문에 쓰레기같은놈이 잘사는세상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2:53 답글 신고
    쏘닉블루님, 진심으로 해주신 조언과 말씀 감사합니다..ㅜㅜ
  • 레벨 상사 1 꽃보다M3 17.09.20 19:04 답글 신고
    본사에 클레임 거시고, 소보원 민원 넣으시고 사기로 고발 하세요. 그다음 나오는 태도 봐서 변호사 선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전글 다 읽어봤는데 하자차량 알면서도 여자라고 속여서 판 것 같네요.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2:55 답글 신고
    등록 이전의 이력을 본사 담당자와 해당 영업소에서조차 알려주지 않고 있는 상황이라 답답함만 커져가고 있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3 할부인생...ㅡㅡ 17.09.20 19:08 답글 신고
    사기꾼...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2:56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ㅜ
  • 레벨 중장 육포짱 17.09.20 19:27 답글 신고
    인생 참 거지 좆 보다 못하게 사는놈들 많군요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2:57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육포짱님..ㅜ
  • 레벨 상사 3 장미빚 17.09.20 19:58 답글 신고
    도움드릴건 없고 추천만 드리네요
    정말 엄청난 스트레스 일텐데
    해결된다해도 정신적 피해는 어찌보상받을실지..시간 질질 끌면서 지치게 만들것같아요
    절대 포기 하지 마시고 기운 잃지 마세요
    그리고 정말이지 이렇게 까지 대응 하시는거 대단하시네요 절대 쉬운일이 아닌데
    꼭 반드시 원하시는 결과 얻기 바람니다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2:58 답글 신고
    진심어린 응원, 정말 감사드립니다 장미빚님..!
  • 레벨 소위 1 파도많은녀석 17.09.20 19:58 답글 신고
    힘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삼성은 개인적으로 자동차사업 손뗐으면 좋겠네요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2:59 답글 신고
    응원 감사합니다. 저도 회사를 믿고 구입한 일인데..세상이 무섭네요..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3:00 답글 신고
    조언 감사합니다..
  • 레벨 대장 나는이명박이다 17.09.20 20:22 답글 신고
    아 이분 또 말 길게 써놓으셨네 아 짜증나 도와주고 싶어도 읽기 싫어서 못도와주겠네 요점정리를 따로 해놓으시던가 해야죠 도움 요청글에다 저렇게 군더더기살을 붙혀놓이시면 어떻합니까 님은 지금 좋은말에 조언도 감사하겠지만 사실상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하신거잖아요 한가지만
    물어볼게요 그사람들이 얘기하기를 손상부위 귀책이 어디어디라고 인정하고 얘기해주던가요? 암튼 요점만 정리해주시면 방송갑니다
  • 레벨 소장 SM6구름이 17.09.20 21:13 답글 신고
    요점만 정리하면 양쪽말 다 들어봐야된다는 소리 나올까봐 상세히 써놓으신것일텐데 뭘 그거가지고 뭐라합니까? 그게 더 이해안가네
  • 레벨 대장 나는이명박이다 17.09.21 03:17 신고
    @SM6구름이 사람이 밤에 편지를 쓰면 내용이 시시해지고 그걸 다음날 읽어보면 유치하다는걸 비로소 느낀다는 이치입니다 비하하는거 절대 아니고요 저는저내용을 소설버전으로도 반대로 3분의 1의 내용으로 정확한 의미전달용으로 축소도 가능합니다 단지 원글이 대중의 재미를 위한 글이 아닌이상은 군살뺀 쉽고 간결하게 요점정리가 필요하죠
  • 레벨 원사 3 몽토쿤 17.09.20 23:06 답글 신고
    정말 김ㅋㅋ몇줄읽다 내림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3:06 답글 신고
    차량 도장 문제에 관하여, 제가 인수받기 이전의 일이라는 부분은 대리점 대표, 영업사원, 고객지원실장(직영 사업소에서 만났던 소비자피해관련 담당자)이 인정하였고, 등록이전의 이력에 대한 확인을 서로 미루는 상황이라 본사와 대리점의 사건 은폐 의혹이 드는 상황입니다.
  • 레벨 대장 나는이명박이다 17.09.21 03:01 신고
    @WLSTJSDL 인수이전에 재도색한걸 모두가 인정했다는 증거자료수집해놓으셨으면 일단 고소부터하세요 인정까지 한 마당에 법놔두고 다른거 해봤자 님만 골치아파요 고소하면 전문가들이 알아서 다 해줄걸 왜 복잡하게 처리를 하시려는지 제말의 요점은요 제조공장에서 사고이력이 없다고 하고 영업사원은 몰랐다고 하건말건 고객인도이전문제라고 확인된 마당에 님이 힘들게 파악할 문제가 아니라는겁니다 법이 판단할 문제지 참고로이사건의 요점은 사고차를 새차로 둔갑시켜 판매했다 이거지요? 참고로 제조공장에 사고이력확인은 의미가 없어요
  • 레벨 중령 3 황밀양 17.09.20 20:35 답글 신고
    참 새차사도 이모양이니...
    내 11년된 라세티 해치백이나 오래타야지...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3:07 답글 신고
    진심으로 저와 같은 피해는 더이상 일어나지 않길 바랍니다...댓글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ㅁㅎㅅㄹㅎ 17.09.20 20:36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3:07 답글 신고
    추천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2 빛돌이i 17.09.20 21:05 답글 신고
    일기는 블로그에 사건은 법으로 변호사 써서....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1 00:10 답글 신고
    어느 누구도 저와 같은 피해가 없길 바라는 마음으로, 많은 응원과 조언을 주신 보배님들의 의견을 참고하였고 진행과정에 도움을 얻고자 긴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ㅜ 말씀 감사드립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3:09 답글 신고
    조언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혼자서도잘해요 17.09.20 21:17 답글 신고
    어쨌든 제조본사의 묵인하에 하겠죠.
    수당도 높을거고...
    서로 책임전가 하다보면 구입자는 지치거나 독기를 품거나 하겠지만 대부분 적당히 타협하고 넘어가겠죠. 뭐...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3:10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채프리니 17.09.20 21:18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잘 처리되길 .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3:10 답글 신고
    응원 감사드립니다...
  • 레벨 이등병 산타페강원 17.09.20 21:30 답글 신고
    힘내세요~!!!응원합니다.원하시는대로 꼭 처리받으시고 기분좋은 후기부탁드립니다~~^^꼭 이기십시오~~!!!!!!!!!!!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3:11 답글 신고
    응원 감사합니다..!
  • 레벨 훈련병 옹이러브 17.09.20 21:30 답글 신고
    힘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응원합니다 잘해결되시리라 믿습니다
    많이 힘드셔도 건강챙기시고 꼭 이기세요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3:13 답글 신고
    심리적으로도 체력적으로도 많이 힘이 드네요..응원 감사해요..
  • 레벨 준장 현인리치스맨 17.09.20 21:43 답글 신고
    한번 빠꾸났었던 차량인지를 확인해야 하는 디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3:14 답글 신고
    님, 올려주신 글들 이롭게 잘 보았습니다. 그 확인을 자꾸만 미루는 이유가 뭔지 답답한 상황이네요..ㅜ
  • 레벨 하사 3 ALLk7 17.09.20 22:05 답글 신고
    보배 찌질이 아저씨들ㅋㅋㅋㅋ아주그냥 여자라면 환장하고 도움도 못주는것들이 다들 전문가마냥ㅋㅋㅋㅋ
  • 레벨 대장 나는이명박이다 17.09.21 02:55 답글 신고
    ㅋㅋ ㅋㅋ 이분이 이게 지금 무슨 오프모임이라도 하는건줄 아시나 당신요점은 여자요? 뭐눈에는 뭐만보인다더니 내참 어이가없다
  • 레벨 원사 3 풍가 17.09.20 22:18 답글 신고
    에휴,, 나쁜놈들,, 잘 풀리시길 !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3:15 답글 신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풍가님..
  • 레벨 하사 1 쑈쌩크탈출 17.09.20 22:19 답글 신고
    사고 난것두 아니고 그냥 좀 깎아 달래서 타지 영업사원이 무슷 죄고
  • 레벨 병장 0990 17.09.20 22:37 답글 신고
    쑈쌩크에서 아직 탈출 못했나보네 ㅉㅉㅉ ㅠㅠ
  • 레벨 대위 3호봉 홍이중고차 17.09.20 22:21 답글 신고
    신차살때 계약서에
    시운전차량아님, 전시차량아님을 계약서에 명시해야겠네요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0 23:57 답글 신고
    저와 같은 피해가 없으면 하는 바람이며, 홍이중고차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 레벨 상병 어슝 17.09.20 23:12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소비자 보호라는게 정말 잘못되어 있습니다.
    제품에 하자가 있는것 같다고 소비자가 문제를 제기하면
    전문성을 가진 생산자가 제품에 문제가 없다고 합리적인 증거와 자료들을 제시해주며 이해시키는것이 당연한 것인데,
    대한민국에서는
    제품의 하자를 비전문가인 소비자가 전문가인 생산자에게 확실하게 증명해야만 한다는것이 거참 말도 안되는 사실이죠...

    내가 전문가 수천명과 연구개발비 몇천억을 쏟아부어서 엄청난 대외비 기술들로 차를 만들었는데,
    기분나쁘면 니돈주고 산 니가 한번 증명해봐라
    이거죠 뭐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ㅜㅜ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1 00:00 답글 신고
    공감합니다..말씀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xpress4 17.09.20 23:16 답글 신고
    이 글 언론에 제보해 드려도 될까요? 할 수 있는 부분은 발벗고 나서서 도와드리고싶네요 후기도 꼭 부탁드립니다
  • 레벨 병장 xpress4 17.09.20 23:17 답글 신고
    소비자 리포트 같은데 제보할게요 긴 싸움이 될 것 같은데 힘내시길요...
  • 레벨 하사 3 WLSTJSDL 17.09.21 00:01 답글 신고
    응원과 도움 주시고자함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xpress4님.
  • 레벨 원사 3 오락부장홍씨 17.09.21 09:40 답글 신고
    차팔이 색이....진짜 너무하네....
    꼭 반드시 이기셔야 됩니다.!! 응원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