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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위 3 한량인사람 17.09.20 18:28 답글 신고
    사진을 보여 주세요
  • 레벨 훈련병 케빠초보 17.09.20 18:52 답글 신고
    첨부했습니다
  • 레벨 준장 나보다먼저간사람이좋은사람 17.09.20 18:29 답글 신고
    차가 뭔지는 모르겠는데, 요즘차 뒷휀다 고치려면 절단을 하고 용접합니다.

    때문에 와꾸를 잘 못맞추는 경우가 허다 하죠.
  • 레벨 훈련병 케빠초보 17.09.20 18:53 답글 신고
    K5입니다. ㅠ
  • 레벨 소령 2 허봉탁 17.09.20 18:30 답글 신고
    뒷휀다는 판금 가능하면 판금도색으로..교환시 절단해야 되기때문에 사고차 됨.
  • 레벨 훈련병 케빠초보 17.09.20 18:53 답글 신고
    아하...
  • 레벨 상사 1 옹야르 17.09.20 18:31 답글 신고
    뒷휀다는 살릴수 있으면 살리는게 좋습니다.범퍼는 교환할 수 있으면 교환하는게 좋습니다.
  • 레벨 훈련병 케빠초보 17.09.20 18:53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사진도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 레벨 상사 2 김미카 17.09.20 19:31 답글 신고
    이정도는 무조건 판금. 휠만아니면 현금으로 처리해줄텐데 쩝...
  • 레벨 훈련병 케빠초보 17.09.21 10:13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2 김미카 17.09.21 14:44 신고
    @케빠초보 현금수리가 좋은게 뭐냐면 보험이력이안남으니까 아무래도 좋지요
  • 레벨 준장 형은그냥병신이야 17.09.20 21:17 답글 신고
    무조건 판금이 좋죠. 어쩔 수 없는 경우가 아니라면
  • 레벨 훈련병 케빠초보 17.09.21 10:13 답글 신고
    휠이 문제군요ㅜ
  • 레벨 병장 바람이스치는밤 17.09.21 01:18 답글 신고
    뒷휀다는 살려야합니다. 앞쪽은 교체해도 무관한데 뒷쪽은 교체하면 뜯어내서 용접까지 다시합니다.
    쉽게 앞-부품 / 뒤-몸통일부 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를듯 싶네요.
    정리해서 뒷휀다 판금+도색, 범퍼는 교체.

    다만 비용아끼고 좋게좋게 가시려면 휀다,범퍼 판금도색하고 휠도 재도장하면 똑같이 살릴수있습니다.
  • 레벨 훈련병 케빠초보 17.09.21 10:13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1 mc1938 17.09.21 13:25 답글 신고
    뒷휀다의 경우 사업소에서는 사고부분을 절단 후 용접합니다.
    절단 후 용접의 장점 : 추후 도색이 안 벗겨진 상태에서는 덴트 가능

    판금의 장점 : 저렴하며, 사고 차량으로 안 보겠죠.
    판금의 단점 : 사고 부위에 문콕이 나면 덴트가 어렵습니다.(옆집 할매가 하필 덴트한 부분에 문콕을 해서 복원이 안되네요.)
  • 레벨 대위 1 speed3 17.09.22 14:48 답글 신고
    저정도면 판금하셔도 무방할 듯.
    종이처럼 찌그러진거 아닌담에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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