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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훈련병 kwaksk 17.10.19 19:02 답글 신고
    우선 휴즈를 빼신 다음에 보시면은 위.아래로 퓨즈가 꽂히는 커넥터라고 해야되나 전기 통하는부분이 있습니다.
    비상등에서는 키 오프 상태로 테스트 하셔도 되나 시가잭에서는 시동을 키고 테스트 하셔야합니다.
    그리고 출력쪽은 전기 테스트기로 테스트를 하였을때 소리가 안나는 부분이 출력입니다.
    같은 퓨즈박스라고 하더라도 출력부분이 다른 경우가 있으니 따로 테스트를 하셔야하구요
  • 레벨 원사 3 고자르졸라피곤 17.10.19 19:08 답글 신고
    새로운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차량 비울 경우가 많은 상시는 출력에 맞게 해야되겠다라구요.
    그리고 주행시 연결되는 단자(acc)도 출력에 맞출려면 키오프 상태로 테스트하면 되나요?
  • 레벨 훈련병 kwaksk 17.10.19 19:14 신고
    @고자르졸라피곤 acc는 키 오프 상태에서 체크 하면은 죽어도 전기가 안나오죠... 상시배선은 말 그대로 차량이 전원이 꺼져있어도 전기가 나오는게 상시구요. acc는 키를 acc나 온으로 돌렸을때 전기가 나오는것을 acc 라고 하구요 그러니 acc퓨즈 즉 시거잭을 출력쪽이 어딘지 테스트를 할려면은 시동이 걸려있는 (acc나 온)상태에서 체크를 하셔야겠지요??그리고 국산차는 굳이 안해도 되긴되요 어차피 블박에 걸려있는 유리관퓨즈 자체가 3a아님 2a 이기 때문에 입력쪽에 꽂아도 별 문제는 없어요 블박배선에서 먼저 퓨즈가 나가니깐요.
    혹시 몰라 조심하기 위해서 출력 쪽에 매는 거죠..
  • 레벨 원사 3 고자르졸라피곤 17.10.19 19:19 답글 신고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예전에 상시휴즈가 말썽인 적이 있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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