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사진 다시 첨부합니다.
블루핸즈에 맡기려고 하고
제가 알아본 바로는 블루핸즈도 등급별로 있네요..
- 직영서비스센터 : 대학병원급.. 큰 파손 위주
- 종합블루핸즈 : 직영보다 아래. 각 지역 곳곳에 있음
이 중에 맡겨야하는데
앞선 글에서 대부분 분들이 심각하다고 직영 서비스 센터로 가라고 하셨습니다.
근데 직영의 경우 전국에 얼마 없기도 하고
거기까지 이동하려면 견인도 필요한데
가해자 보험측에서는 10km 내면 견인비가 무료인데
그 이상은 제 부담이라고 하고... 이것도 맞는건가요?
왜 제가 먼 곳까지 가는데 부담을 해야하는건지..
주차된 제 차 박은거라 제 과실도 전혀 없는데..
그리고 종합블루핸즈는 우리 동네에도 있길래 전화해봤더니
자기네도 충분히 수리할수있고 좋은 재료? 쓴다고 오라고 하네요...
이정도 파손일 때 어디로 가는게 맞나요??
겉으로 안보여도 속에 이상 있을 수 있으니 거리 좀 멀더라도 직영 (약 60km)으로 갈까요?? 아님 동네 (5km)도 괜찮을지.....
그리고 직영에 맡기면 렌트카도 직접 저희 집에 가져오고 가져가는건지... 저희가 갖다줘야하는건지....ㅠㅠㅠ
고견 다시 여쭙습니다.
서산에서 수원까지 견인비 20만원 나온거 환급받아봤습니다.
종합블루: 본사에서 준 공임표 수리기준에 입각해 작업을 한다.. 매출의 압박이 있어 조금 빠른스피드를 자랑한다.. 참고로 스피드와 품질은 반비례 하는 경우가 있긴 하다. 도장부스가 직영은 한달에 한번 청소한다 치면.. 이곳은 거의 두달에 한번 청소한다.. 품질 차이가 생길 가능성은 있다. 도장직원의 실력이 받쳐주면. 모든게 카바된다.
클레임이 들어와도. 본사에서 태클은 없다... 잘 해결하라는 잔소리만 듣는다.
일반공장 : 보험사에서 준 공임표와 수리기준에 입각해 작업을 한다.. 단가가 위 두군데와 다르게 상당히 저렴해(보험사 공임표는 미친거임) 박리다매를 위해 대단한 스피드를 자랑한다.. 도장부스 는 작업후 품질저하가 눈에 띄게 증가할때 청소를 시작한다. 물론 도장부 직원의 스킬에 의해 충분히 카바는 가능하다.
분해 조립은 다 거기서 거깁니다.. 큰 차이가 없어요.
차이가 난다면 도색 실력에서 판가름 납니다.
어디를 가든 상관 없지만.. 현실적 문제라면 종합블루도 나쁘지 않습니다.
내부는 이상없을거 같고. 밤바,휀다 라이트 정도 될거 같으니 종합블루 로 가세요.
상대방 보험사에다가 청구하셔도 10키로에 대한것만 지불해 줍니다.
왜냐구요??
요줌에는 10키로 내에 공업사가 있기 때문이죠.
참고하셔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