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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위 3 시로코예요 18.02.15 09:28 답글 신고
    아무리그래도 이런차는 안탐...
  • 레벨 소령 1 qOlOp 18.02.15 09:56 답글 신고
    계측장비 하나로 차만들 기세 ㅋㅋ
  • 레벨 중장 sheetmetal 18.02.15 10:41 답글 신고
    현재 차체수리하는 사람입니다.

    프레임 열성형하면 저자리 같은사고났을때 충격량이 크게 늘어납니다..

    저런경우 최대한 냉간성형하고 안되면 파셜교환들어가야합니다.

    열성형보다 파셜교환이 훨씬 튼튼하며 초기상태급 강도나옵니다.
  • 레벨 일병 토시코 18.02.15 11:05 답글 신고
    네 일단 제가 현재 상담하고 계신분도 그렇게 얘기하더라구요 문제는 벌써 열성형을 한 상태인데 이걸 어떻게 진행을 할런지 ㅠㅠ 지금 상담 하고 계신분은 우스갯소리로 차를 너무 망쳐놨다고 차값 물어내라고 해야겠다고 하는데 이런식으로는 진행이 어려운 것인가요??? 또 지금 열성형을 한 상태에서 다시 재수리나 보강 작업이 가능할까요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8.02.15 16:14 답글 신고
    전국에서 레이져 계측기로 차 수리하는 업체가 별로 없죠. 정석은 레이져계측기로 실측해가며 작업하는 게 맞다고 합니다.
  • 레벨 병장 로그인후 18.02.16 22:45 답글 신고
    저정도 파손이면 교환을 해야 맞는것 같습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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