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노님// 국내에서 양산되는 같은 2.0급의 세단들과 젠쿱이
크게 다르지도 않겠지만요. 만약 차이를 두자면 차이야 분명 있습니다.
뭐 이름도 유명한 페라리 람보르기니 포르쉐등의 스포츠카와는 견줄 수는 없겠지만..
수쿠프->티뷰론->투스카니->젠쿱.. 이렇게 점진적으로 진화한거니 인정할 건 해주고
이쁘게 봐주자구요. 한술에 배부를 수 있나요.
따지고 보면 그래도 FR인데.. 아무리 그래도 FF세단들과는 다르죠. -ㅇ- 도토리 키재기?ㅋ
대게의 FF차량은 태생적으로 급출발시 구동륜의 접지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문제가 발생하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출발에서 밀리게 되고
코너링에서 언더스티어링 일어나기에 FR이나 MR,RR보다 브레이킹
타임을 빨리해야 하는 수고가... 뭐 항상 천천히 달린다면야 차이점은
님 말씀대로 그닥 없겠구요ㅋ 대신.. 운전자의 스킬이 좋다면 말은
달라질 수도 있겠죠잉? - 젠쿱 3.8오너-
근데 솔직히 도로주행 시험에 있어서 어디 밟을 수 있나..
기껏 밟아봤자 80 안팍일텐데ㅋ 그래도 광고효과는 '-'乃
님차는 잘 있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레이싱면허 란 표현은 좀 과한듯
저건 가 아닌 세단형 쿠페입니다
움직이는거 요즘나오는 세단들과 솔직히 차이안납니다
아직은 차에 란 양산차는 없습니다..
저걸로 운전연습해도 별
나만그런가
나나노님// 국내에서 양산되는 같은 2.0급의 세단들과 젠쿱이
크게 다르지도 않겠지만요. 만약 차이를 두자면 차이야 분명 있습니다.
뭐 이름도 유명한 페라리 람보르기니 포르쉐등의 스포츠카와는 견줄 수는 없겠지만..
수쿠프->티뷰론->투스카니->젠쿱.. 이렇게 점진적으로 진화한거니 인정할 건 해주고
이쁘게 봐주자구요. 한술에 배부를 수 있나요.
따지고 보면 그래도 FR인데.. 아무리 그래도 FF세단들과는 다르죠. -ㅇ- 도토리 키재기?ㅋ
대게의 FF차량은 태생적으로 급출발시 구동륜의 접지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문제가 발생하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출발에서 밀리게 되고
코너링에서 언더스티어링 일어나기에 FR이나 MR,RR보다 브레이킹
타임을 빨리해야 하는 수고가... 뭐 항상 천천히 달린다면야 차이점은
님 말씀대로 그닥 없겠구요ㅋ 대신.. 운전자의 스킬이 좋다면 말은
달라질 수도 있겠죠잉? - 젠쿱 3.8오너-
근데 솔직히 도로주행 시험에 있어서 어디 밟을 수 있나..
기껏 밟아봤자 80 안팍일텐데ㅋ 그래도 광고효과는 '-'乃
p.s - 근데 스피라가 들으면 섭하겠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