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사고가나면 보험사에서 연락이 어떻게 오나요?
상대 대물 담당자가 저에게 계속 연락을 주지않나요???
이게 아니라면 제 보험사 대물담당자가 계속 연락을 주는거죠?
지금 왜 제 자차담당자만 저에게 전화를하고 설득을 하는걸까요??
아직 예상과실이라 자차수리를 해야되니깐 그런건가요??
과실여부 수리 문제도 상대 대물담당자가 아닌 자차담당자가 연락오던데요...?
제가 금감원 민원 넣는다고하니 뭔가 상황이 이상해진것같아요
보험사는 고객편이아닙니다. 이점을 분명히알고계셔야해요. 사고처리부터 수리 대인 과실부분 끝까지 마무리됄때까지 관심가지셔야해요
근데 연락오는게 제 자차담당자만 계속 연락오고있어서요
어디로 차입고 하실껀지
언제 입고할껀지 물어보죠.
믿음이 안가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서
센터장 연결해달라고 하시거나
담당자 교체 해달라고 하면 돼요
아시는곳 있으시냐 언제 입고하시느냐
그외는 연락한적이 없어요
수리하고 보험사가 수리비를
수리한곳에 지급하면 끝.
어디서 수리하실꺼냐 이정도만
묻던데요. 그후에도 윗내용과
수리하면 끝
상대방은 있는데 안보여주는거라면
강제로 볼수는 없어요.
그래서 블박없는 차량이 억울하고
질질 끌려다니는 사고가 많아요.
상대측에서 무조건 6대4 예상 과실이라고해서 싸우고있습니다ㅠ
올려보세요 많은분들이 도움주실 겁니다.
없는 글이네요..
상황 설명이 필요하겠네요.
최근에 사고 났는데
상대보험사에서는 전혀 연락이 없었고
제 보험사랑만 통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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