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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내는것도 자기차 성능을 잘 알고 도로상황 주변상황 운전센스가 있어야 하는거지
속도내는것도 자기차 성능을 잘 알고 도로상황 주변상황 운전센스가 있어야 하는거지
내리막 특성상 브레이크 밟고 내려와도 화물차의 경우 브레이크 과열로 안들어서 사고도 많이 나고,
현재는 공사중, 단속카메라 제한속도 40km 인 구간임.
요즘은 사고 덜함. 예전엔 하루가 멀다하고 사고났던 구간임.
넘어오기 전에 다 죽어야지요.
서행좀하고 다니지 ㅉㅉ
엄청위험하네요 초행길이면 더더욱 ~~
마이티 브레이크 살인브레이크인거 몰랐남..
급커브 급경사는 맞지만 저기는 운전자 부주의 입니다
꼭대기 내려올때 부터 브레이크 밟기 시작해서 내려올때 까지 밟으니...머리는 그냥 들고 다니는 듯..
엔진브레이크도 모르는 놈들이 운전직으로 밥쳐먹고 다니냐? ㅉㅉ
커브로 위험 구간들이 신월ic 쭉 도는 코스, 오산ic 하행 구간 톨게이트 빠지는구간
이런 2구간은 직전중에 속도를 많이 줄여놔야 합니다. 도로가 조금만 젖어있어도 화물차들 타이어 상태 안좋다면 바로 골로 갑니다. 다들 안전운전 하세요!!
꼴랑 커브4군데가지고 ~~ 저건 한적한길 냅다 밟아서 운전미숙사고입니다~ 도로 건들일필요없이 40~50km 카메라 몇대만설치해도 안날사고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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