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옵토 01/13 14:51 답글 신고
    8대2나오겠네요~
  • 레벨 훈련병 XHAH 01/13 15:09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 레벨 상병 보배짱짜앤 01/13 14:55 답글 신고
    저도 8:2봅니다
  • 레벨 훈련병 XHAH 01/13 15:10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 레벨 일병 방어운전스킬no1 01/13 14:55 답글 신고
    충분히 막을수 있는 사고인데, 오른쪽 시야 좀 보시고, 브레이크 좀 빨리밟으시지.. 안타깝네요.
  • 레벨 훈련병 XHAH 01/13 15:11 답글 신고
    지하도 막 나가는곳이라 눈으로 햇빛이 바로 비춰서 오른쪽에서 들어오는차를 발겻못했네요ㅠㅠ
  • 레벨 중장 피자먹고얼굴피자 01/13 14:59 답글 신고
    지하차도 나오는곳에서 정차후 출발하는 오르막인데 변경을 해오면 대응이 늦어질수밖에 없죠.
    오르막길이라 가속을 할수밖에 없는 상황이고
    거기다 그늘을 막 벗어나자마자 비치는 햇빛도 영향이 있고.
    그래도 무과실은 어려워 보여서 여러모로 안타깝네요.
  • 레벨 훈련병 XHAH 01/13 15:11 답글 신고
    네ㅜㅜ 8대2 정도 예상해주시는분들이 많네요
    그정도만 나와도 다행인것 같아요ㅠㅠ
  • 레벨 준장 영혼의노숙자 01/13 14:59 답글 신고
    대인없이 10:0 피해자 하세요
  • 레벨 중사 1 과학하는안전운전 01/13 14:59 답글 신고
    방어운전이 아쉬운 영상입니다. 가해자는 실선에서 급차선 변경하는 차량입니다.. 과실은 애매할듯 보입니다..
  • 레벨 훈련병 XHAH 01/13 15:13 답글 신고
    그러게요ㅜㅜ 햇빛이 바로 비춰서 오른속으로 살짝 막고있다가 출발하면서 오른쪽서 들어오는걸 못봤네요ㅜㅜ
  • 레벨 하사 3 600각프로 01/13 15:00 답글 신고
    방학사거리 지하차도 아닌가요? 저기가 2차로에서 좌회전안되서 실선구간임에도 1차선으로 변경하는 차들 많아요과실20프로 정도 나올듯.
  • 레벨 훈련병 XHAH 01/13 15:14 답글 신고
    방학사거리 지하도 맞습니다
    햇빛때문에 오른쪽서 들어오는걸 못봤어요ㅜㅜ
    안그럼 걍 양보해줬을텐데ㅜㅜ
  • 레벨 소령 2 사제의길 01/13 15:03 답글 신고
    글을 올린 분께는 안타깝게도 무과실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진로변경사고는 기본과실비율이 70%(진로변경):30%(후속직진)입니다. 상대방 차량은 실선에서 진로를 변경하였으므로 중대한 과실로 20%의 과실이 가산, 블박 차량은 전방주시를 태만히 했으므로 현저한 과실로 10%의 과실이 가산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사고의 과실비율은 80%(상대):20%(블박)로 보입니다.
  • 레벨 훈련병 XHAH 01/13 15:1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1 cool2740 01/13 15:09 답글 신고
    18년도 법령 바뀐다는 글을 읽었습니다 . 실선 차변은 100% 과실
    http://dpg.danawa.com/news/view?boardSeq=60&listSeq=3768715
  • 레벨 대령 1 운전은안전하게 01/13 15:14 답글 신고
    무과실받아지면 대인은 보너스가 되겠네요..2019년부터 무과실받아지면 그냥 박아버려야쥐...ㅋㅋ
  • 레벨 훈련병 XHAH 01/13 15:14 답글 신고
    흠.. 천상 내일 되봐야 정확히 알겠네요
  • 레벨 대위 3 허리아래 01/13 16:53 답글 신고
    저도 이거 본기억이 있어서 100:0 이 아닌가 했는데 궁금하네요.
  • 레벨 소위 3 가오가오거 01/13 15:24 답글 신고
    왜 실선일까요 바로 지금경우처럼 피해자가 차선변경에 대비할 수 없는 상황이 될 수 있으니 실선이지요~ 피해자십니다.
  • 레벨 중령 1 버기선장 01/13 17:00 답글 신고
    한 낮엔 선글라스 쓰는게 좋습니다.
  • 레벨 중장 반니스텔루이 01/13 18:12 답글 신고
    잘 봐도 8:2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