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8)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궁금해요옹 03/16 01:53 답글 신고
    처음엔 유튜브로 했는데, 노트북에 영상 저장 해놓으시고 동영상 첨부 하시면 됩니다 !
    + 변호사가 판사는 아니라는 저희 보험사 말이 자꾸 신경 쓰여 맘을 편히 가질수가 없어요 ㅠ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궁금해요옹 03/16 03:27 답글 신고
    ^^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궁금해요옹 03/16 03:26 답글 신고
    안그래도 소송가요 ! 죽어도 인정 안하더라구요..
    자차 20%로 차 수리 다 끝났어요!

    소송 결과는 언제 나올까요?!!

    +건너 아시는분이 검찰이신데. .. 도움 요청하면 빨리 끝날까요?(도움 필요하면 말하라고 하셔서 ㅜㅜ )
    초반처럼은 아니지만 지인들이 물어 볼때마다 스트레스가... ㅜ
  • 레벨 원사 1 내가구군지몰라 03/16 15:33 신고
    @궁금해요옹 사적인 일로 공적인 부분을 건들이는건 안하시는게 좋지만.. 이번껀은 좀 이용 하셔도 될듯 하네요.. 저런놈들은 걍 후두려 까여봐야 정신 차릴듯
  • 레벨 소위 2 1072 03/16 06:07 답글 신고
    사랑님 분노의찬 욕하시는거 처음봅니다...꺄~~~~~악
  • 레벨 원사 2 바람돌이왕 03/16 04:30 답글 신고
    운전개잣까이 하고 자빠졌네 내가 벤츠니까 내가 개같이끼어들어도 니가알아서 멈춰라 이런거냐?
  • 레벨 대위 1 사랑나무81 03/16 07:09 답글 신고
    저런 새끼 습성이 거의 그래요
  • 레벨 중사 3 쌀국수 03/16 08:16 답글 신고
    벤츠 운전 줫같이 하네 진짜...
    언젠가 단독 사망사고로 이어지길 간절히 바랍니다.
  • 레벨 이등병 궁금해요옹 03/16 16:41 답글 신고
    ^^;;
  • 레벨 중령 3 운전은안전하게 03/16 08:25 답글 신고
    운전하는 꼬라지가 어린차주같아보이는데.. 자차나있으려나..
  • 레벨 이등병 궁금해요옹 03/16 16:40 답글 신고
    젊은 차주분이였어요
    사고 처리 할때 당시 하는 말이......
    사고 현장에 온 제 지인분에게
    보험 이력을 남기고 싶지 않대요
    (차 파시려고?)
    각 자차 수리 +@얼마 보탬 해주겠음
    말도 안되는 헛소리를 했다네요 ...
  • 레벨 소령 3호봉 정신차리자고 03/16 08:44 답글 신고
    저도 이래서 재판받고 어쩌고해서
    1년만에 백퍼승소
    내가낸 자차보험비까지 싹다돌려받았네요
  • 레벨 이등병 궁금해요옹 03/16 16:31 답글 신고
    1년 걸리나요..?ㅜ
    오래 걸리네요...ㅜㅜ
    그동안 고생 하셨어요 !!
    안전 운전 하세요 ^^
  • 레벨 대령 3 일월태백 03/16 08:44 답글 신고
    사거리에서 부터 운전이 머 같더니 결국은 옆빵하네여,,,에혀,,,
    차가 좋으면 멀하나,,운전이 머 같은데.
    걱정하지 마세요,,,
    잘 해결될 겁니다.
  • 레벨 이등병 궁금해요옹 03/16 16:2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잘 해결될꺼라 저도 믿고 있습니다 !
  • 레벨 하사 2 설량한시민 03/16 09:01 답글 신고
    교차로 차선변경에다가 옆빵 ㅋㅋ 겉멋만 들어가지고는 까불다가 옆빵치네 이런사고는 꼭 100 받아냇으면 좋겟네요
  • 레벨 이등병 궁금해요옹 03/16 16:23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 레벨 병장 딱그네몽박 03/16 10:17 답글 신고
    그냥 신경 안써도 될거 같네요...상대방 100인걸로 보입니다.
  • 레벨 원사 3호봉 집구석 03/16 13:43 답글 신고
    개좃구형벤츠 돈도없는새끼가 보험은다들어있습니까? 100대 0 예상합니다
  • 레벨 이등병 궁금해요옹 03/16 16:26 답글 신고
    저는 보험 다 들어있구 상대방은 모르겠어요 ㅜㅜ
    대인 받아서 통원치료 받았었는데 ..그럼 다 들어져있는거죠?
  • 레벨 병장 강동메시 03/16 14:28 답글 신고
    100대0 입니다 걱정마세요 ㅋㅋ
  • 레벨 이등병 궁금해요옹 03/16 16:23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 레벨 상병 껀츄리™ 03/16 17:04 답글 신고
    100% 입니다 걱정하지마세요^^
  • 레벨 상사 1 행당산 03/16 23:47 답글 신고
    보험 이력을 왜 남기고 싶어하지 않는지 모르겠네요. 책보만 들어놓고 타는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책보도 2000만원까지는 보장되서 그 범위 안 넘어가면 대인 처리도 되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벤츠 타는 놈 운전 참 거시기하게 하네요.
  • 레벨 이등병 궁금해요옹 03/17 01:51 답글 신고
    아..책보만 들어 놓은거 같네요..
    제 보험사가 그렇게 말 했던거 같아요!
    제 차 수리비 많이 안나와서 대인까지 되는거 같네요..
    (그전에 사고 다 현금으로 처리해서 보험 이력이 없대요
    무사고 차량으로 팔때 돈 더 받으려고 하는거 아닐까요?)

    +사고 났을때 자기가 잘못한건 맞지만 깜빡이 켜고 들어와
    저도 과실이 있다고 주장하며 소송으로 가는중 입니다 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