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2 짱소다 04/19 14:38 답글 신고
    뭘로 신고해야 하나요?
    차량 도난이요?
    아니면, 불법렌트요?
  • 레벨 상사 3 청정수 04/19 14:39 답글 신고
    담당 형사 전화번호 / 소속 경찰서 같이 올려주세요
  • 레벨 대령 3 일월태백 04/19 14:39 답글 신고
    훔,,,,,고급차 불법랜트 하다가 차 가지고 튀는늠들 있던데 거건 아니겠죠?
    일단 경찰서에 신고를 하세요,
  • 레벨 소위 1 tugman 04/19 14:40 답글 신고
    딱 보니 렌트네
    불법인데
    이거 좀 있다 펑하겠네
  • 레벨 상병 갓보배드림 04/20 02:2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나도 보자마자 그 생각
    과학임
  • 레벨 원사 3 주먹왕랄부 04/20 09:13 답글 신고
    하루당 얼마로 계산하고 빌려 주셨나요??

    일일 렌트료도 비싸보이네요;;;
  • 레벨 대위 3 개천에서욕나온다 04/21 18:05 답글 신고
    컨테이너에 실려서 러시아로 넘어갔을듯.
  • 레벨 훈련병 돌아와718 04/19 14:42 답글 신고
    일단 아는 사람에게 빌려준 거라 경제과에 가서 사기로 고소하라고 하시고...도난으로는 신고접수자체가 안되서 운행중지해놨습니다..... 욕하셔도 달게 받겠습니다 ㅠㅠ
  • 레벨 상사 2 짱소다 04/19 14:44 답글 신고
    친구한테 50만원에 빌려줬는데, 그 친구가 다른 선배한테 100만원에 다시 빌려준 듯..ㅎ
  • 레벨 훈련병 돌아와718 04/19 14:44 답글 신고
    맞습니다....ㅠㅠ 진짜 제가 ㅁㅊ놈입니다...
  • 레벨 중령 2 baechedream 04/19 14:50 답글 신고
    대단히 죄송한 말씀인데요
    이런 경우 사고가 나면 보험
    처리도 안 되고 어떻게 되는
    건가요????
  • 레벨 하사 3 쪼꼬파이 04/19 15:10 신고
    @baechedream 렌트카는 연령제한만 되면 누구라도 보험처리되는 보험에 가입되서 가능할텐데요.
    보통 개인운전자라면 보험을 운전자 명의로 가입을 하지 차량으로 가입하지 않습니다.
  • 레벨 중령 2 baechedream 04/19 15:12 답글 신고
    @쪼꼬파이,
    그러니까요
    사고 나면 무대책이네요.
    설명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3 v무한질주v 04/19 14:51 답글 신고
    차하고 여자는 빌려주는 게 아니라는 선배님들의 명언이 생각납니다.
  • 레벨 원사 3 부라질리언왁싱 04/19 16:32 답글 신고
    마누라는 빌려줘도 차는 빌려주면 안된다죠
  • 레벨 대위 3 오래탑시다 04/19 22:51 신고
    @부라질리언왁싱 결혼은 못하셨을것같지만
    마누라가 계신다면 매우 서운해 하시겠네요 ㅉㅉ
  • 레벨 이등병 논현동꿀방망이 04/20 07:42 신고
    @부라질리언왁싱 그예기 예전부터 들었어요.마누라는 빌려줘도 차는 안된다고ㅋㅋ
  • 레벨 병장 식짱 04/20 14:29 신고
    @부라질리언왁싱 드릅네요ㅎ 마누라가 물건인가요
  • 레벨 병장 국결 04/22 13:07 답글 신고
    그만큼 차를 빌려주면 집안이 망한다는걸 강조하기 위한 표현입니다 정말 마누라를 빌려주는게 아니라
  • 레벨 하사 3 ch777777 05/01 17:23 답글 신고
    남편은 물건 ㅇㅇ
  • 레벨 대위 3 저속담당 04/19 14:51 답글 신고
    에휴 안타깝네요.. 파이팅!
  • 레벨 훈련병 일베박멸작전 04/19 15:10 답글 신고
    이거 렌트카 인가요?? 번호판보면 렌트는 아니고 소유주시구나
  • 레벨 훈련병 돌아와718 04/19 15:20 답글 신고
    사고 나면 제가 달려들어갑니다....ㅠㅠ
  • 레벨 병장 빨간하늘노란바다 04/19 15:24 답글 신고
    불법 대여라 도난 신고도 못하고~~
  • 레벨 훈련병 beeskit 04/19 15:36 답글 신고
    혹시 낙동강 바닥 훑어보셨나요?
  • 레벨 준장 레이나즈 04/19 15:54 답글 신고
    악셀 겁나 조지고 방지턱 80으로 넘어댕기고 후까시 악셀 쎄려밟고...

    일단 차는 엔진부터 다 망가질듯
  • 레벨 준장 센텀시티주민 04/19 16:14 답글 신고
    아니..살면서 그 2가지는 어떤일이있어도 빌려주지말라고 했는데? 왜 귀한 악어를..;;
  • 레벨 소령 1 에쿠스VS500 04/19 17:13 답글 신고
    이건뭐... 도와줄것도 없네... 차를 빌려준다는 자체가...참.... 그것도 불법으로??

    담당형사 전화번호도 없이 도와줄이유는 더더욱 없고...
  • 레벨 일병 소리벗고웃통질러 04/19 17:22 답글 신고
    어? 번호판은 기억안나는데 이차서초동에서 봤는데 몇일전에
    차색이 특이해서 기억남........
    근데 번호판은 못봤음

    저 차색이 흔한색인가요???
  • 레벨 하사 1 호루두꾸호 04/20 11:09 답글 신고
    흔한색은 아닌것 같은데 저희 동네에도 한 대 있었어요.
  • 레벨 중사 3 믿고거르는당일가입 04/19 18:37 답글 신고
    이런건 찾으면 입 싹 닦고 잠수타죠.
    당일가입에.. 패스하면 됩니다.
  • 레벨 하사 1 tg야굴러라젭알 04/19 18:50 답글 신고
    랜튼대 ㅋㅋㅋ누가 포르쉐를 친구한테밀려줍니까 ㅋㅋㅋ 불알친구라도 ㅋㅋㅋ 걍빌려줄수있는자 제게 돌을던지십시오 ㅋㅋㅋ
  • 레벨 하사 1 tg야굴러라젭알 04/19 18:51 답글 신고
    그리고 차를 왜찾아요?? 질려준친구한테 보상받으면되지 ㅎㅎㅎ
  • 레벨 원사 1 김마담 04/19 19:02 답글 신고
    사고라도나는즉시인생개졷망
  • 레벨 간호사 냥냐응 04/19 19:12 답글 신고
    보험이라도 운전자 누구나로 업글해요 에휴...
  • 레벨 중위 1 크라잉랩고수 04/19 19:17 답글 신고
    불법렌트라....뭐 잃어버려도 상관없으니 빌려준거아닌가요,? 친구한테 물어달라하면되겠네요.
  • 레벨 소위 3 캐승퍼 04/19 19:54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중위 2 스파이시 04/19 20:13 답글 신고
    대전 머스탱 사건이 생각나는군요.
  • 레벨 준장 센텀시티주민 04/20 03:06 답글 신고
    작년 안성 과학이도..요
  • 레벨 소령 1 하루연가 04/19 20:21 답글 신고
    개인렌트는 불법인디
  • 레벨 대령 2 OKarmaO 04/19 20:23 답글 신고

    친구한테 청구하세요

    천구가 잘못한 거잖아요?

    친구가 빌려준 분은

    제3자이니

    친구분 조지시길
  • 레벨 하사 1 tg야굴러라젭알 04/19 20:42 답글 신고
    사기건은 방법이없음 ㅎㅎㅎ 그친구 사기로 고소하는방법밖에 ㅎㅎ 근데 차는못찾을듯 ㅎㅎ 이미팔아넘긴듯 ㅎㅎㅎ 은근히 저런차들이 대포차로 많이나오더라고요 ㅎㅎ근대 돈찾을갱각은마셈 돈없다하면끝
  • 레벨 소장 국방타마마 04/19 20:46 답글 신고
    이런글은 안봤으면하네요
  • 레벨 중장 맛없슐랭 04/19 21:04 답글 신고
    ㅋㅋ 돈몇푼에 차를잃어버리네..
  • 레벨 하사 2 다크소울0 04/19 21:22 답글 신고
    양재동 오토갤러리 가보세요 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ch777777 05/01 17:24 답글 신고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싹 닦아놓고 진열되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구십삼년생 04/19 21:29 답글 신고
    88카 검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전주익산출퇴근 04/19 21:37 답글 신고
    예상은 술먹고 사고내고 차주아니어서 보험미적용에 차주는 입건되서 피신조서 쓸듯 운전한놈은 음주에 인사사고면 구속되고
  • 레벨 원사 3 양파맛바카스 04/19 22:13 답글 신고
    빌려준 사람이 친구 맞어요? ㅋㅋ
  • 레벨 중장 안쟈나프 04/19 22:22 답글 신고
    쩝...클나셨네...
  • 레벨 중위 3 원초적인본능 04/19 22:34 답글 신고
    얼마전 대전 머스탱 불법 렌트카 생각나는군. 젊은 커플 사망사고...
  • 레벨 상사 3 도어스커프너머저승 04/19 22:45 답글 신고
    셀프인실좆
  • 레벨 일병 라인은내가구축한다 04/19 23:00 답글 신고
    친구한테 배상 받으시면 해결될듯!
  • 레벨 대위 3 심쿵해 04/19 23:13 답글 신고
    다시 빌려준.. 친구놈은 뭐랍니까?
  • 레벨 대령 3 피아노선율 04/19 23:42 답글 신고
    불법렌트를 또렌트 ㅋㅋ
    친구는 창조경제 ㅋㅋ
  • 레벨 대위 1 0풉0 04/19 23:53 답글 신고
    돌림빵 당하고
    사고나서 어디 산밑에 짱박혀 있겠네
  • 레벨 대령 2 로또일등한번 04/19 23:57 답글 신고
    718박스터 깡통일지라도1억ㄷㄷ얼마나 카푸어면 저런차를 돈 몇십 벌려고 렌트하는지 의문!!!그게아니면 불법렌트업자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3 아무로나미에 04/20 01:09 답글 신고
    공감 100%
  • 레벨 병장 멜랑콜리아 04/20 00:11 답글 신고
    차에 뿌려놓은 나뭇잎은 컨셉임???
  • 레벨 준장 센텀시티주민 04/20 03:04 답글 신고
    악어가 근처 숲에 갔다온듯?
  • 레벨 원사 2 04/20 00:49 답글 신고
    전대차를 차에도 적용시켰구만 아주 비상해 ㅋㅋ
  • 레벨 이등병 오반장님 04/20 01:31 답글 신고
    이거 벌써 작업 끝내고 컨테이너 실었겟네.....
  • 레벨 대위 1 모비드엔젤 04/20 02:09 답글 신고
    보배가 호구로 보이나?
  • 레벨 원사 1 MAXK 04/20 02:22 답글 신고
    도난이 아니라 사기건이죠 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매의눈물 04/20 02:32 답글 신고
    사설렌트카 업체인가보군요
  • 레벨 훈련병 돌아와718 04/20 03:06 답글 신고
    도와주세요 일반시민입니다.....ㅠ
  • 레벨 대위 1 싼후조리v 04/20 07:23 답글 신고
    예예 일반시민이시겠죠 불법렌트하고 그러시면안되요 만약 그게아니라면 담당경찰관이랑 전번올리세요
  • 레벨 원사 2 뭐냐넌 04/21 15:38 답글 신고
    어디경찰서 형사번호도 없고 뭘 어찌어떻게 도와달라는건지?불법했죠?그럼 님이 알아서 찾아요.
  • 레벨 병장 오기니리 04/20 03:21 답글 신고
    빌려준 친구가 진짜 친구겠습니까 ㅋㅋ 물을데 없으니 여기라도 쓰는거겠죠뭐...
  • 레벨 병장 콩떡인절미 04/20 03:32 답글 신고
    근데 차주도없이 차명의 이전이되나요?
  • 레벨 중사 2 묵교주 04/20 04:52 답글 신고
    친구더러 찾아 내라 하믄 되긋구만.. 뭐..
  • 레벨 하사 2 718카이맨gts 04/20 09:38 답글 신고
    전세 전전세
    펑햐도 펑복됩니다
  • 레벨 중사 1 뻥미사일 04/20 10:29 답글 신고
    이미 당진항에서 작업 끝내고....
  • 레벨 소위 3 현기만아니면되 04/20 13:00 답글 신고
    왜 빌려준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코너황제 04/20 14:14 답글 신고
    이건 너무 티 나는데요 ㅋ 누가 찾아줄라나????

    경찰연락처 담당소속 이런거 올리셈.. 뭔 말도 안되게 포르쉐를 빌려줘 ?? 잉??
  • 레벨 병장 식짱 04/20 14:31 답글 신고
    너무 주작같지만 ㅎㅎ 당연 친구한테 책임을 물어야 되는거 아닌가 .. 간단한건데 뭘 물어보고있누
  • 레벨 준장 18년이마지막 04/20 14:58 답글 신고
    이미 배탔다잉~^^
  • 레벨 중위 3 감자만두 04/20 15:07 답글 신고
    경찰에 신고 ~
  • 레벨 병장 갱상도최고미남 04/20 21:19 답글 신고
    지나가다가 보이면 어 보배에서 올라온차다 하고 지나가겠음
  • 레벨 병장 기분이매우꿀꿀 04/21 16:42 답글 신고
    불법렌트라면 차 갖고 튄 사람 꿀이겠다 꽁돈 벌었네~~불법이라 신고도 못할거고..글쓴이 안타깝네
  • 레벨 하사 1 junghwang 04/22 09:09 답글 신고
    서울 은평구에 롯데몰 주차장에서 봤어요. 오픈해 놓고 빨간색이라 기억남. 한 1주전에.. 번호판도 7이 두개 있어서..

    정확히 사례금을 올리면 좀 더 찾아볼 의향이 있음.
  • 레벨 훈련병 돌아와718 04/28 08:08 답글 신고
    선생님 연락주십시오 사례는확실히 하겠습니다 위의 전화번호로 부탁드립니다.
  • 레벨 훈련병 돌아와718 04/28 08:09 답글 신고
    모든댓글 달게 받겠습니다
  • 레벨 이등병 주먹쥐고흔들어 04/29 23:58 답글 신고
    일반 시민이라면서 갑자기 뭘 달게받아.ㅋㅋㅋㅋ
    니 업보다.ㅋㅋ
    박스터는 이미 러시아에~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