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황색점멸이 왜 나오나요? 분명 황색점멸등이 보이긴 하지만 이건 그런사고가 아닙니다. 교차로사고가 아니라 인도에서 달리던 자전거가 갑툭튀로 횡단보도에 나와서 일어난 사고이기 때문에 옵토님이 그리 말씀하신겁니다. 횡단보도를 자세히 보니 자전거횡단도로는 아니군요. 자전거가 인도에서 블박차랑 같은방향으로 앞으로 전진하다가 블박차 지나갈때 튀어나온겁니다 확인도 안하고. 이거 윗분들 말씀 다 소용없습니다 게시자님. 한문철 변호사님께(스스로닷컴) 문의해보시죠.
무과실이냐 아니냐를 따져야할상황에서
5대5라니요?
무과실이냐 아니냐를 따져야할상황에서
5대5라니요?
무과실은 당연히 안나오고 옆에 저렇게 저정거 있고 황단보도면 브레이크에 발 미리올려두세연.
뒤도 안보고 확꺽어브넹.. 보험사기같진 않지만 참...
보험사한테 과실산출 기준을
설명해달라 하세요..
차대 자전거 교차로 사고
황색점멸등 상황만으로도 머리아픈데
자전거 대인이 큰거죠
보험처리 하시고 잊으세요
진짜 억울하실거 같네요 박는 순간까지 다른곳 쳐보고있는데
자라니한테 당하셨네요 아유 진짜 진짜 진짜 억울하실듯
무과실은 어려워 보입니다.
점멸있는 횡단보도사고네요,
이건 7대3정도로 피해자가 되는게 정상인듯요,
자전거도 차다,,,,,,,,,,,,,,,,,,
아무래도 횡단보도 때문에 5대5로 나왔나보네요,,
그리되면 많이 억울할듯,
제25조(교차로 통행방법)
③ 제2항에도 불구하고 자전거의 운전자는 교차로에서 좌회전하려는 경우에는 미리 도로의 우측 가장자리로 붙어 서행하면서 교차로의 가장자리 부분을 이용하여 좌회전하여야 한다.
저런건 걍 뒈져야 되는데.
2. 처음 우측에 보이는 자전거와 사고난 자전거는 다른 자전거 입니다.
교차로가 맞다면, 사고난 자전거는 인도에서 나타난 것이 아닌 교차로를 횡단하는 자전거라 판단되는데요.
교차로가 아니라면, 갑툭튀 사고로 보여집니다. (근데, 교차로가 아닌 지역에서 횡단보도 사이가 너무 짧은데요.)
자전거 일행이 인도로 직진 후 횡단보도 직진 중입니다
직진으로 횡단중에 급 좌측으로 조향 변경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