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일시: 2019 06 20 06:36
장소: 용인 남사면 리바트본사 인근 (커브 길)
내용: 속도가 다소느린 츄레라 뒤 차2대가 커브길에서 역주행 추월로 가고
뒤따르던 제네시스G70 차량이 뒤따라 역주행 추월하다가 오토바이 발견
-> G70 정차 -> 반대편 정상주행 중이던 오토바이 차량 발견한듯
속도를 줄여보지만 충돌
-제네시스 차주님 영상보시면 참고부탁드립니다.
-역주행이라 10:0 나올까요? 정차를 해서 9:1 나올까요?
사고일시: 2019 06 20 06:36
장소: 용인 남사면 리바트본사 인근 (커브 길)
내용: 속도가 다소느린 츄레라 뒤 차2대가 커브길에서 역주행 추월로 가고
뒤따르던 제네시스G70 차량이 뒤따라 역주행 추월하다가 오토바이 발견
-> G70 정차 -> 반대편 정상주행 중이던 오토바이 차량 발견한듯
속도를 줄여보지만 충돌
-제네시스 차주님 영상보시면 참고부탁드립니다.
-역주행이라 10:0 나올까요? 정차를 해서 9:1 나올까요?
오토바이는 바로 못서요,
바로서면 꼬꾸라져 전복됨.
G70이 운전 드릅게못하는거임.
시야확보도 안되는 곡선도로서 추월이라니.
오토바이는 바로 못서요,
바로서면 꼬꾸라져 전복됨.
G70이 운전 드릅게못하는거임.
시야확보도 안되는 곡선도로서 추월이라니.
그리고 추월하려면 앞차선 및 반대차선 차량 유동량 확인하고 움직여야지...무대포..
빠꼼한놈이면 일부러라도 넘어졌을건대
70이가 오도바이한테고맙다고절해야됨
바이크는 코너링중에 몸을 자연스럽게 눕혀요.. 자전거도 그렇고 2륜은 전부 마찬가지입니다.. 근데 갑자기 브레이크를 잡으면 기울어져있던 바이크가 똑바로 일어 섭니다.
앞브레이크를 보통 잡는데 앞브레이크가 제동력이 더 좋거든요 뒷브레이크만 씨게 잡으면 그대로 미끄러져버립니다 물론 abs 달려있으면 낫지만 코너링에선 소용없습니다 그냥 다 일어서버려요,, 그래서 제동력이 좀 부족하죠.. 저정도면 코너돌다가 갑자기 발견해서 급브레이크 잡으면 바이크가 중앙선 침범해서 블락차량에 진입해서 박는 역사고가 나버립니다.. 저건 라이더가 제대로 대처했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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