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전에 다부터널에서 후방추돌 사고가 있었습니다.
저희차 k-9엔 회사대표님 대표님지인 저 이렇게 타고 있다가 사고가 발생했는데요..
아침에 아픈몸을 이끌고 회사에 출근했더니 대표님이 저보고 안전거리 확보를 안해서 사고가 났다고 말씀하는데...
뒤에서 박는걸 안전거리를 어떻게 확보해야 하는겁니까??ㅠㅠ
전방 차량들이 비상등키고 서길래 저도 비상등키고 섰는데 뒤에서 박은걸... 안전거리 확보안해서 그렇다는데..
이 말을 어떻게 해석을 해서 받아드려야 할까요??ㅠㅠ
가면서 급브렉이라도 2~3번 밟으면서 뒷차가 못 붙게 해야하는건지...
아님 진짜로 제가 말을 못 알아 듣는건지..
안전거리를 더 확보하라는 대표님 말에 형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그런곳을 왜 다녀요
대표 혹시 초딩 임니까?
그런곳을 왜 다녀요
대표 혹시 초딩 임니까?
라는 의미 아니였을까요?
제가 급브레이크 밟으면 뒤 차는 항상 잘 스는지 백미러 살피는데 비슷한거 아닐까요?
어떻게 이해를 해야할지 구분을 못하겠네요..
사고 당시에 급브레이크로 정차를 한게 아닌부분인지라..ㅠㅠ
그럼 전형적인 꼰..
힘내세요...
안전거리는 후방차량이 유지해야지...
목잡고 내렸을것
대표님 뒷통수 한대 때리면서 보이는데 왜 안피하세요? 라고 여쭤보세요.
뒷차가 병x이라도 설 수 있게 하라는 의미면 다행인데.... 아닐거 같다는게 ㅠㅠㅠㅠ
뒤에서 박은거고 급정지를 통해서 차 세운게 아니라면 뒷차가 안전거리 안지키거나 전방주시가 태만인상태인데..
대표님이 아시는 안전거리라는건 뒤차가 때려박을 것을 계산해서 더 빨리 쏘라는 건가 보네요..우리차가 더 빨리 쐈으면 뒷차와 간격이 벌어져서 뒷차가 브레이크 밟고 섰을수도..이런건가?그럼 앞차와는..?
회사망해도 직원탓으로 돌릴듯
블박영상 없이는 중립을 지키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줄여 앞차와 거리를 더 벌리는 방법이 있기는 합니다....
바보..기본교양도 없는 대표..ㅠㅠ
저는 이렇게 운전하긴 하는데 이게 유사시 적용될지는 의문..
앞에 가면서 뒷차의 안전거리를 어떻게 확보하죠?
아마 그 지인이 대표한테 그랬을 겁니다. 너네 직원 운전스타일이 별로다 앞차에 너무 붙어서 가고...블라블라....
그래서 대표가 그렇게 얘기한듯 합니다...
앞차따라가다가 앞차브레이크등이 켜지면 나도 빨리 브레이크를 밟아서 후방차에게 전방상황을 알수있게해줘야...
앞차브레이크등이 켜졌는데도 브레이크 미리 밟지않고 코앞에서 급브렉으로 서버리면 병신같은 후방차에게 추돌당하는것.
사고로 정신이 혼미 하신듯..
먼 개소리도 그럴싸하게 하시네
운전자에게 머라 하실게 아니라..회사를 더 키워서 헬기 타이소..그람 터널사고도 없고 ..
직접운전합니다...기사한테 뭐하 운전을 시키지?
그리고 다부터널 옛날부터 사고많이나던곳입니다.
물론 법적인 책임은 없는데..
그리고 어른들 모시고 다니면 2차로로 다니고..
뭘 잘햇다고 글까지 올리고 그러지.
영상올렸으니 보시고 답주세요
앞차까지 박었으면 아주 개거품 물었을듯..ㅋㅋㅋ
직함은 공무과장.ㅋㅋ
뒤빵만 2번 당했네요
대표님 성향이 별로면 얼런 그만두시고
다른곳 찿아 가시게 바랍니다
병원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