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후에 있었던 일입니다.
이곳은 화성 반월동에서 병점중심상가 방향으로 가는 교차로입니다.
1차선은 좌회전전용이고 2차선은 희안하게도 직좌우 다되는 차선입니다.
저는 1차선에서 좌회전을 하고 있었고, 그때 저보다 살짝 앞질러가던 2차선 차량이 직진하는 것처럼 앞으로 쭉 가다가
(얼핏보면 우회전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깜빡이도 안켜고 좌회전을 해버립니다.
저는 급브레이크를 쳤고,
제 차는 대형 화물차이고 페인트 14파렛을 적재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급브레이크로 페인트 14파렛 중 10파렛이 쓰러졌고,
1통이 파손되어 전부 차 바닥에 흘렀습니다. 그리고 도로에도 흘렀더군요.
그렇게 새벽 4시에 대기업인 S전자에 납품을 하는데, 제품에 이상이 있는 관계로
용역업체 직원 15명이 달려붙어서 2시간반동안 소위 까대기를 했습니다.
2차선의 프라이드는 좌회전이 가능한 차선이지만,
누가봐도 직진하는 차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고, 깜빡이도 안켰습니다.
제가 급브레이크를 안썼으면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뻔했죠. (나쁜 생각이지만 박을 껄 그랬나 하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이 사건, 비접촉사고로 볼 수 있을까요?
스스로닷컴으로 보내봐야 할까요?
크락션은 니기미
대형차라고 상대방만 죽는다 이겁니까?
비접촉사고같은 소리하고 있네 진짜
이렇게 운전하는 차들때문에 내가 급브레이크만 몇번을 밟았는지 모르겠네요
박을껄 그랬나라니 사람아니네. 퉤!
1차로 화물차라서 피해주려고 일부러 크게 도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길이 2차선에서 좌회전이 되는지 동영상을 돌려보고나서야 알았네요.
보통 잘 아는 길이라는 생각에 2차선에서 죄회전이 되는지 모르고, 1차선으로 갔습니다.
글쎄요... 1차로 탄게 사고의 원인이었을까요?
그리고, 교차로 좌회전 유도선 기준으로 봤을때 프라이드의 운행 형태는 정상적인 좌회전 궤적이 아니네여..
보험사 접수하시고, 최악의 경우 경찰 신고까지 갈 수 도 있으니 참고하세여
1차로 화물차라서 피해주려고 일부러 크게 도는 것으로 보입니다.
화물차는 1차로로 들어가야죠. 속도만 충분히 줄였어도 가능하다고 보입니다.
좌회전이 가능한 2차로에서 방향지시등을 켜고 좌회전을 할려고했는데..
1차로의 화물차가..속도가 너무 빨라서..위험하다 생각해서 크게 돌려고했다고 주장하면..어떤결과가 나올까요?
경찰서에 영상들고..확인해보세요..
당연히 갈 수 있는 차선으로 들어간거고요,
님이 혼자 속도를 안줄이고 커브를 돈 잘못으로 생각되네요
덩치가 있는 차지만 2차선으로 바로 치고 나가는거도 잘못입니다.
크락션은 니기미
대형차라고 상대방만 죽는다 이겁니까?
비접촉사고같은 소리하고 있네 진짜
이렇게 운전하는 차들때문에 내가 급브레이크만 몇번을 밟았는지 모르겠네요
박을껄 그랬나라니 사람아니네. 퉤!
화물 적재불량 12대중과실로 경찰접수 바랍니다.
내가 빨간프라이드 운전자였으면 심장마비 걸렸을뻔ㅠㅠ
그리고 이정도 브레이크에 화물이 쓰러지도록 했다는 것도 이해가 안가네요.
화물고정은 제대로 한건가요???
제발 제가 운전대 잡고있을때 이런 화물차 안만나게 해주세요
저는 진짜 프라이드가 직진하려다가 급히 깜빡이 없이 좌회전 꺾어들어왔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2개차로가 모두 좌회전이 될거라는 건 생각 못했네요.
너무 익숙한 도로라 당연하다고 생각한것이 화근이었던 것 같습니다.
다들 기대하고 계신 '펑'은 안할것이고,
15명분 2시간반 인건비는 제가 현금으로 처리해야겠네요.
1차로에서 좌회전하면 1차로로
우회전시에는 맨 끝차로로 가면 됩니다.
급브렉에 대인신청하는 쓰레기도 많은데, 그걸 인정해주는 경찰도 쓰레기.
오히려 블박이 신호바뀔까 고속으로 교차로 진입한것이 화근입니다.
교차로 진입속도, 좌회전 차선, 옆차선이 좌회전금지인지 가능인지도 안보고 대나케나 운전하시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