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기론 콜센터도 몇시까지 영업정해져있고,
담당자 전화걸면 통화음으로 몇시부터 몇시까지 업무시간 입니다 라고 나오지않나요? 저희 보험사 담당자는 그렇게 안내가나오더군요.
심지어 같은 보험사 고객도 아니고 타 고객이 업무시간외에
전화하면 언짢지 않을까요. 접수를 안해준다고 한것도 아니고.
글쓴이님이 어떻게 말하셨는지 우리는 알 수도 없네요.
막말로 상대방 보험 담당자한테 기분나쁘게 말하셔도
여기에는 안 쓰실거잖아요. 오히려 쉬는날 전화걸면
죄송할거같네요 저는.. 설마 지금 전화하신건아니죠?
월요일에 접수하심이
경찰에 신고 안하시나요?
자차 처리하시고 구상권 청구하시면 되요
굳이 상대보험사에게 직접 전화할 필요가 있는지요? 우리보험사가 알아서 전화할텐데요?
저렇게나와서 경찰접수했습니다.
그래서 보험처리는 받으면될것같은데
보험사직원이 저에게 한 행동이 너무화가나네요..
저는 접수가안된다기에 그쪽담당자번호 요청후 통화한것인데 서로 오해도있는듯하고요.
하지만 첫마디 끝나기무섭게 시간이몇신데 전화하냐부터 피해자인 저에게 그게물피도주 성립되냐고 비꼬는등 행동이 화가나서 글썼습니다..
댓글보니 제가 전화한게 잘못일수도있겠구나생각이 드네요
일하는 사람도 쉬어야죠..
접수번호는 월요일날 받아도 되고
직접청구해도 되고요
입고하고 나중에 상대 접수번호 주면되는데
굳.이. 주말에 다이렉트로
상대 담당자에게 전화를 해야될
이.유.라.도..?
담당자 전화걸면 통화음으로 몇시부터 몇시까지 업무시간 입니다 라고 나오지않나요? 저희 보험사 담당자는 그렇게 안내가나오더군요.
심지어 같은 보험사 고객도 아니고 타 고객이 업무시간외에
전화하면 언짢지 않을까요. 접수를 안해준다고 한것도 아니고.
글쓴이님이 어떻게 말하셨는지 우리는 알 수도 없네요.
막말로 상대방 보험 담당자한테 기분나쁘게 말하셔도
여기에는 안 쓰실거잖아요. 오히려 쉬는날 전화걸면
죄송할거같네요 저는.. 설마 지금 전화하신건아니죠?
월요일에 접수하심이
학생이 물피도주다 보니
무보험일지모른다는 생각에 보험접수를 무리하게 받아야겠다고 생각한것같네요.
제가 원인제공일수 있으니 월요일 가해측 직원에게 쉬는날전화해서 죄송하다고 하겠습니다..그럼 그분도욕하신건 사과해주시겠죠?
물피도주잡으려고 몇시간 고생한것 생각하니 여러모로 스트레스받는게 많은하루네요..
물의를 일으켜죄송합니다
뭐 이런....
주말에 사고나도 월요일날연락오죠 보통..
쉬는날에 연락오면 누구나 짜증날듯합니다
보상담당자한테 전화를 해야지..
가해자가 보상담당자 전화를 알리없고..
어떤 욕을 했는데요?
기분나쁜 투로 얘기한게 욕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