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울산의 3대 헬 로터리 중 하나네요. 공업탑, 태화 그리고, 신복...
이 3개의 로터리의 공통점은 오거리라는 거네요.
울산대방향에서 고속도로를 타려면 진출로 3개를 지나 4번째 나가야 되는데...
3번째 진출로인 북부순환도로로 나가는 차가 제일 많아서 처음부터 끝차로를 타기에는 부담스러운 곳입니다.
원칙상으로는 안쪽으로 진입해서 나갈때 바깥차선으로 이동하여 출차하는것이 맞지만
이것은 이제 모든 차들이 그렇게 지키며 이동을 해주어야 가능하고 그와 마찬가지로 안쪽에 있는 차량이 바깥차선으로 나올때는 양보 의무가 되어야 가능한 시스템
한마디로 통행량 많은곳에서는 저걸 생각하고 만들었다는게 진짜 발상이 특이한놈 혹은 자주 이용안하거나
정말 한적한 새벽시간에만 탐사 나가보고 결정한것
가장대표적으로
부산에서 초보운전스티커부착하고운전중인 초보운전자분이 전국 아무리잦같은도로 이까진거 부산비교하면 껌이구만~~^&^야그하죠
즉 부산초보가 다른지역은 베테랑뺨치죠ㅋㅋ
대구같은경우 서울목동도로구조와비슷하고
울산같은경우는 회전교차로가많고(모7교차로가?ㄷㄷ^&^)
개인적으로
울산만큼 단점보다 장점이 제일많은곳은없다고 보는1인
이유
회전교차로같은경우는
사이드미러와 좌우차량속도 그리고 차량흐름을 읽어내는데
즉 운전에필수 3요소를 빨으게 마스트?하기에는 가장좋은곳이죠
또한
--"양보와배러심이 눈꼽만큼없는자들 끼리만나면 바로 사고로이여지는 아주특히한곳이죠"--
도타페합시다분
회전교차로 단점?c8 개잦같은곳이다
"2 3 차로차나 직진하면 한봐퀴더돌아야하나요ㅜ"
생각하시지마시고
위 야그한것처럼 내가부족한 좌우사이드미러확인 과 좌우차량속도 흐름을 읽어내는데 도움을준다고 생각하세요
모든것에는
단점이있으면 그만큼 장점이존재하는데 아직찾지못타는뿐이다 주장하는1인?
저의 교훈중한가지
울산 3대 회전 교차로는 회전 교차로의 정석대로 움직이면 절대 못나감.
바로 윗답그렝 있는 3차로 뺑뺑이 도는 새끼들 때문에 영원히 밖으로 못나가거나, 그냥 3차로 뺑뺑이 옆빵놓는 결과가 나옴.
울대방향에서 1차로 진입을 했다면 진출로 하나 지날때마다 1칸씩 외곽차선으로 차선을 옮겨 가면 편함.
물론, 우측 차량 주의 하면서 나가야하고, 다운동 진출로 지날때 안쪽에서 밖으로 나가는 차량들 있으니 왼쪽을 주의하면서 지난다음, 고속도로 진출로에서 3차선 회전 차량주의하면서 2차선에서 고속도로로 나가면됨.
회전교차로가 차선이 줄어들일은 없을텐데 어찌 1차로만 고속도로진입이 가능한거죠?
이 3개의 로터리의 공통점은 오거리라는 거네요.
울산대방향에서 고속도로를 타려면 진출로 3개를 지나 4번째 나가야 되는데...
3번째 진출로인 북부순환도로로 나가는 차가 제일 많아서 처음부터 끝차로를 타기에는 부담스러운 곳입니다.
이것은 이제 모든 차들이 그렇게 지키며 이동을 해주어야 가능하고 그와 마찬가지로 안쪽에 있는 차량이 바깥차선으로 나올때는 양보 의무가 되어야 가능한 시스템
한마디로 통행량 많은곳에서는 저걸 생각하고 만들었다는게 진짜 발상이 특이한놈 혹은 자주 이용안하거나
정말 한적한 새벽시간에만 탐사 나가보고 결정한것
아무래도 2,3차로 타는게 편하죠
"2 3 차로차나 직진하면 한봐퀴더돌아야하나요ㅜ"
갈략한 요문장이 도타페합시다분입장표현? 얼마나힘든지 쉽게표현하셧네요
우선 지역마닥도로구조가 다양하죠
가장대표적으로
부산에서 초보운전스티커부착하고운전중인 초보운전자분이 전국 아무리잦같은도로 이까진거 부산비교하면 껌이구만~~^&^야그하죠
즉 부산초보가 다른지역은 베테랑뺨치죠ㅋㅋ
대구같은경우 서울목동도로구조와비슷하고
울산같은경우는 회전교차로가많고(모7교차로가?ㄷㄷ^&^)
개인적으로
울산만큼 단점보다 장점이 제일많은곳은없다고 보는1인
이유
회전교차로같은경우는
사이드미러와 좌우차량속도 그리고 차량흐름을 읽어내는데
즉 운전에필수 3요소를 빨으게 마스트?하기에는 가장좋은곳이죠
또한
--"양보와배러심이 눈꼽만큼없는자들 끼리만나면 바로 사고로이여지는 아주특히한곳이죠"--
도타페합시다분
회전교차로 단점?c8 개잦같은곳이다
"2 3 차로차나 직진하면 한봐퀴더돌아야하나요ㅜ"
생각하시지마시고
위 야그한것처럼 내가부족한 좌우사이드미러확인 과 좌우차량속도 흐름을 읽어내는데 도움을준다고 생각하세요
모든것에는
단점이있으면 그만큼 장점이존재하는데 아직찾지못타는뿐이다 주장하는1인?
저의 교훈중한가지
한번더
야그하지만
"2 3 차로차나 직진하면 한봐퀴더돌아야하나요ㅜ"
요 간단한문장에서 도타페합시다분 저교차로 마주칠때마닥 도타페합시다분에 표정이 보이네요
빠질라면 3차로 계속 돌면 됩니다.
가로본능으로 가니깐 문제가 되지요
바로 윗답그렝 있는 3차로 뺑뺑이 도는 새끼들 때문에 영원히 밖으로 못나가거나, 그냥 3차로 뺑뺑이 옆빵놓는 결과가 나옴.
울대방향에서 1차로 진입을 했다면 진출로 하나 지날때마다 1칸씩 외곽차선으로 차선을 옮겨 가면 편함.
물론, 우측 차량 주의 하면서 나가야하고, 다운동 진출로 지날때 안쪽에서 밖으로 나가는 차량들 있으니 왼쪽을 주의하면서 지난다음, 고속도로 진출로에서 3차선 회전 차량주의하면서 2차선에서 고속도로로 나가면됨.
그냥 어디로 빠지던 맨 하위차로로 다니시면 편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