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항상 인스타에서 사고들만보다가
제가직접 겪으리라고는 생각지 못했네요ㅠ
요즘 바이크들 운전때문에 많이들 스트레스받으시고
적지않게 피해도보시고 ㅠ 저도 차량운전도하고
바이크도 타는입장이라 요즘 바이크들 문제는
저도 이해합니다ㅠ
바이크탈때는 최대한 피해안주고 조심운전하려하고
노력하고있습니다ㅠ
사고당시 교차로는 1,2차선은 좌회전차선입니다
저는 2차선에서 신호대기하고있었구요
좌회전 속도는 3~40키로정도인걸로 기억합니다
블박은 제헬멧블랙박스입니다
2차선지키며 좌회전하는데 1처선택시가
보다시피 거의 90로 꺽어들어왔습니다
저는 첫번째로 피해보려 클락션울리며 오른쪽으로
피하는데 택시가 3차선까지 그대로 가로지르길래
저는 두번째로 더꺽어피합니다
바이크몰아보신분들은 알겠지만 눕혀서 꺽은상태서
바이크를 세우면 무조건 자빠지기에
저는 세번째로 피합니다 더눕히고 차라리 오른쪽
골목으로 피해야겠다고 생각해서 그쪽으로피하려는데
택시는 아예 골목으로까지 가로질러 가버립니다
전 진짜 1차선서 그 골목까지 가로지를꺼라고는
상상도못했습니다
피하다피하다 자빠졌는데 택시는 그냥가버리더군요
바로 경찰접수하고 택시기사 연락해서 불러서
영상보면서 얘기끝내고 택시가 가해자니
보험접수해야한다고 그다음날 접수번호받고
자빠지면서 손으로 땅을짚어서 손목 옆구리 어깨까지
안아픈곳이없더군요...
어제 택시공제서 연락왔습니다
6:4 주장합니다ㅠㅠ
통상 차선변경은 6:4라면서..
저희보험사는 비접촉이라 과실은 의미없다며
절 설득시킵니다
전 도저히 납득이안된다며 10:0아니면
인정못한다했습니다
오늘 저희보험사측에서 분심위도 간다면서
연락왔습니다...
보배님들이 보시기에 제가 40프로나 잘못한걸까요?
제가 지금부터 어떻게 해야 현명하게 대처하는건지
난감하네요ㅠㅠ
한문철변호사님쪽에 영상이랑 상황설명보냈는데
상대차가 좌회전하다 칼치기 할 것을 예상하기 어렵고 피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사고를 피하려 한 것이 잘못이어서는 안됩니다. 겨우 피한 것은 부딪힌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블박차에게 과실이 없어야 정의롭겠습니다.
이렇게답변왔습니다
분심위가봐야 크게 기대하긴 어려울듯한데
택시공제는 적이니까 그려려니하는데
저희보험사도 적군처럼 느껴지네요
앞으로 제가 어떻게 처신하고 진행해야
현명한건지 보배님들 자문을좀 구합니다ㅠ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하시는일마다 복이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딸배나 개택이나 또이또이
각자처리
다시 수정했습니다
당시 바람이 마니불어 흔들렷나봅니다ㅠ
생각되신다면 의견감사히 받겠습니다
택시 공제 마이 약해졌넼ㅋㅋ
펑 할건가요? 곧 펑글로 복원 될듯
저상태서 멈추면 제가 넘어질꺼기때문에
오른쪽으로 가서 피하려잘건데
3개차선까지뚫고 골목으로 갈거라고
저상황서 예측이될까요?
40프로도 감지덕지
1차적으로 택시가 접었을때 충분히 대처할 시간이 있었는데 계속 물 흐르듯이 오른쪽으로 피하는 듯 보여집니다.
브레이크 보다는 피하는 쪽으로 선택한 건가요?
정지 하려는 상황에서 택시가 한번 더 접어서 사고가 났다면 무과실도 주장 가능하겠지만...
완전한 옆빵인지도 명확하지가 않네요
택시 블박도 상대 보험사나 경찰이 봤을듯 한데.,.
예측했습니다 30미터앞쪽에 버스정류장이랑
백화점이있어서...
제가 피하서 3차선으로가면 피할수있겠다했구요 3차선갔는데 더들어오길래 넘어질거같아서 제가 골목쪽으로 들어바서 피하려했습니다 박을려면 첨이나 두펀째 꺽었을때
박았죠
차량사고가 있었지만 단한번도
제과실이 1도 나온사고가 없었습니다ㅜㅠ
사고자체를 싫어할뿐더러 항상 방어운전위주로 합니다ㅠ
저때도 무조건 피해야잔다는 생각뿐이였습니다
님한테는 몇달생활비 될듯한 인성이보이넹ㆍ느
만나서 얘기나눳고 자기가 죄송하다고
사과도받았습니다
이미 막힌 상태에 택시가 선행 점유 한 이후에도 무리하게 진행하던거라
역으로 선후행 동시회전 7 가해자가 나올수도 있습니다. 분쟁에 따라 단독 사고도 몰릴수도 있고.
근데 영상 왜이렇게 높냐 했더니.. 이거 폰 볼 때 높이가 딱 맞네....
그래도 무과실은 안될거 같네요
상대가 과실이 있는데...
택시 무대포긴 하네 ~
그렇다고 멈추면 될걸 굳이 따라가서
위험한 상황을 만든꼴로 보임...
딸배나 개택이나 또이또이
각자처리
신체 목 구조상 6축으로 움직입니다 즉 사고당시 영상을 분석함에 있어 영상만으로 내 차량의 움직임을 파악하기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과실에대한 진흙탕 싸움에서 유리할 수 없는 구조에요.
그러니 다음부터는 차량에 고정시켜 두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