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상..7대3을 얘기해서, 아직확정된건 아니지만,
추돌사고라 하더라도,
저는 받아들이지 않을생각입니다.
지하도직전에 실선 살짝 밟아가며 2차선 이동하고,
3차선으로 이동하고 싶었던것같습니다.
2차선과 3차선사이에 경계봉을 확인하자 바로
급브레이크 잡아서 본인이 추돌한사고 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통상..7대3을 얘기해서, 아직확정된건 아니지만,
추돌사고라 하더라도,
저는 받아들이지 않을생각입니다.
지하도직전에 실선 살짝 밟아가며 2차선 이동하고,
3차선으로 이동하고 싶었던것같습니다.
2차선과 3차선사이에 경계봉을 확인하자 바로
급브레이크 잡아서 본인이 추돌한사고 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오른쪽으로 나가려고 하는 의도가 분명해 보이고 설사 뒷빵이라 해도 상대차의 과실이 더 커야 합니다.
브레이크 등 들어오고
방향 지시등도 미리 키고
스무스하게 들어오고
거기에 블박차는 추돌 1~2초전 감속, 클락션 없음
앞에 안보셨나요?
여기에 전문가 없습니다 그들만의 놀이터입니다
상대차 진로변경 한 지점이 이미 3차로와 구분되는 차단봉이 서 있어서 갈 수 없는데도 정지 한 앞차의 과실이 더 크지만, 진로변경하는 차량을 충분히 인지하고 정지할 수 있는 거리였다는 점에서 블박차는 과실 많은 피해자라고 생각합니다.
앞차가 실선물고 차선변경 불법.
이유없이 지하도앞 급정차 불법.
앞차 급정차 급제동못한 본인과실.이렇게생각하고있어요.
상대차는 점선구간에서 진로변경 했기 때문에 차체 일부가 실선에 걸쳤다고 하더라도 불법은 아닙니다. 만약 완전한 실선구간이었다면 상대차 신호지시위반으로 12대 중과실 해당되나 이경우는 진로변경방법위반입니다
오른쪽으로 나가려고 하는 의도가 분명해 보이고 설사 뒷빵이라 해도 상대차의 과실이 더 커야 합니다.
미리 차로 변경을 하든지 못 나갈 거 같으면 그냥 가야지.
뒤에 차가 있든말든 냅다 그냥 서버리네.
어이없지만 저라면 안박았을거같네요
해서 일부과실은 수긍해야할거같습니다
염화갈슘? 때문에 제동거리길어지고,
예상하지 못했던 상황입니다
상대보험사에서 물고 늘어질것이 몇가지가 있어서 현실적으로는 상대가 순순히 인정하지 않는 한 어려운 싸움이 되겠네요
짧은 시간이지만 깜빡이를 켜고 들어올때 왜 감속 등의 방어운전을 하지 않았느냐 라고 물고 늘어질게 뻔합니다
어쩔수 없이 최소 10~20 정도의 과실은 생각하고 계셔야 할듯요
전방주시태만 2과실 봅니다.
ㅎ 확정된건 아니지만요.
설마 누가 급정지 할꺼라 생각하고 껴들때 같이 급정지함 ㅋ
상대 100주고 싶네 ㅋㅋ
이런 급정지는 이유없는 급정지 맞습니다
..찹찹 합니다
하지만 저 위치에서 깜빡이 켜고 진입을 시작했으면 뻔한 스토리로 미리 대처를 했었어야하는 아쉬움이 과실로 잡히겠네요.
운전면허 반납하시고
대중교통이용하세요..
차도 망가졌는데
아예 팔아버리시구요..
블박이 피해는 맞지만
과실은 나올것으로 보입니다..
2,3이요..
마음같아선 상대 100주고 싶네요..
저도 실수할때 있는데요ㅎ
꼭 100받아네야죠!
옆차 기어들어오고 멈출 때까지 24미터 정도 됨. 정지거리보다 짧은걸로 보이네요.
혈안이 되어서 상식에는 관심없슴....
비정상적인 인간들
개극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