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은 가해자 차량 블박입다.
사고 내용은 황색선(실선)편도 1차선 주행중 후미 차량이중앙선 침범 후 추월 하다가 난 사고 입니다.
도로가 포장 공사 중이여서 저는 중앙선을 넘어서 주행하였고
사고 당시 저는 중앙선을 밟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뒷차가 추월하기전에 클락션을울리지도 않았고
너무 빨리 들어왔던거 같은데
상대방 보험사에서는 6:4를 이야기 한다는데 이게 맞나 싶습니다.
영상은 가해자 차량 블박입다.
사고 내용은 황색선(실선)편도 1차선 주행중 후미 차량이중앙선 침범 후 추월 하다가 난 사고 입니다.
도로가 포장 공사 중이여서 저는 중앙선을 넘어서 주행하였고
사고 당시 저는 중앙선을 밟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뒷차가 추월하기전에 클락션을울리지도 않았고
너무 빨리 들어왔던거 같은데
상대방 보험사에서는 6:4를 이야기 한다는데 이게 맞나 싶습니다.
근데 복귀하려면 좀 뒤에 차 있는거 아니까 확살히 복귀를하지. 이건 뭐 사고 유도하는것도 아니고...
그래봐야 피해자긴하겠죠...
그리고 저 파스한테 계좌 보내서 파스값 받아내세요.
뒷차 짜증나서 부앙
근데 고스트와 다르게 치고 나가는 맛은 있네요
앞차도 잘하신건 없지만 뒷차는 참...
저도 중침 인정 합니다..5:5부터가 맞는건가요...ㅠ
위반을 동시에 하셨으니... 상대는 앞지르기 방법 위반 같은 데, 그거라도 물고 늘어지심이... 며칠전 앞지르기 때문에 논쟁을 하느라 자세히 봤는 데,
경음기를 사용하라고 되어 있고, 안 했기 때문에 앞지르기 방법 위반을 한 것이다라는 내용을 봤습니다.
요약
1. 중침은 당시 도로사정으로 그래도 된다고 생각했고, 상대방도 그렇게 주행해서 신경을 못썼다. 죄송하다.
2. 사고의 원인은 중침이 아니라 상대의 앞지르기 방법 위반이라고 생각한다.
그냥 중침주행 같습니다.
애초에 공사중인 구간도 서행하면 아무런 문제없이 주행 가능한 상태라 중침입니다.
저도 모르게 커브길에서 중침을 했네요..
당연히 뒷차는 추월을 안할거라 생각하기도 했구요..
그나물에 그밥
선행차 4
앞차도 잘하신건 없지만 뒷차는 참...
제 생각에 조금 억울해서 올려봤네요..
근데 복귀하려면 좀 뒤에 차 있는거 아니까 확살히 복귀를하지. 이건 뭐 사고 유도하는것도 아니고...
그래봐야 피해자긴하겠죠...
그리고 저 파스한테 계좌 보내서 파스값 받아내세요.
추월하는 차량이나
속도같이 올리는 앞차나
뒷차 짜증나서 부앙
근데 고스트와 다르게 치고 나가는 맛은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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