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군용차는 무조건 폐차시키고 민간불하 안합니다
하지만 주한 미군차는 민간불하합니다. 단 무기차는 안됩니다.
아무나 입찰 할수 있는건 아니고.. 미리 입찰 할 수 있는 자격을 보유한 사람만 입찰 가능하죠..
거의 고철 가격으로 퍼 옵니다.
그걸 한국의 법규에 맞춰서 개조및 수리후 일반인에 되팔죠..
2배, 3배 남는 장사 입니다..
저걸 타면 멋지긴 한데..
부품및 소모품 구매 문제와 종합검사시 불합격 되는 경우 많습니다.
주한미군이 보유할땐 검사자체가 없으나 한국인에게 이전되고 번호판 발급되면 정기검사, 종합검사 대상이 됩니다.
차량과 정비에 대하여 잘 아는사람이 구매해야겠죠
예를 들어
미군이 쓰던 국산 트럭
사용연령지난 2.5톤 트럭들 전량 폐차
키로수 10 만도 안넘은 트러들
하지만 주한 미군차는 민간불하합니다. 단 무기차는 안됩니다.
아무나 입찰 할수 있는건 아니고.. 미리 입찰 할 수 있는 자격을 보유한 사람만 입찰 가능하죠..
거의 고철 가격으로 퍼 옵니다.
그걸 한국의 법규에 맞춰서 개조및 수리후 일반인에 되팔죠..
2배, 3배 남는 장사 입니다..
저걸 타면 멋지긴 한데..
부품및 소모품 구매 문제와 종합검사시 불합격 되는 경우 많습니다.
주한미군이 보유할땐 검사자체가 없으나 한국인에게 이전되고 번호판 발급되면 정기검사, 종합검사 대상이 됩니다.
차량과 정비에 대하여 잘 아는사람이 구매해야겠죠
지금은 법이 바뀌였는지 모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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