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cc의 베틀이라면...
둘다 순정일때..드라이버의 테크닉과..차량의 무게가 승패를 가리겠네요..
문제는 so와 do...
엑센트가 아방이보다 훨씬 가볍기때문에...100kg이상차이가 나죠 아마..??
엑센트so는 8벨브가 아닌 12벨브입니다..
제원상 뻥튀기시절...so가 96마력인가..do가 104마력정도..10마력미만의차이..
무게당 마력비 따지면 엑센트가 우위일듯...
또..do는 3단이상 올려야 힘이 제대로 나오죠...고속빨...
고속베틀로 간다면 do가 우위겠지만...저속은 그놈이 그놈이죠..
무지 롱으로 알고기어비도 구아방이경우 있는데....엑센트는 생각의외로 숏입니다..
그때 그때 다르겠지만..
같은차종끼리 붙어도...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스킬도 문제겠지만..
같은차종도..상태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납니다..
미친듯 잘나가는차가 있고, 뭐 이렇게 안나간다는 느낌의 차도 있죠..관리가 그만큼 중요하죠...
해봐야알듯........
엑센트 1.5sohc탔었는데...아방이 많이 잡아 봤습니다..하지만 아방이가 엑센do도 잡는 것도 봤습니다...비슷한 조건에서..
그때그때 다른듯.........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