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또한 걍 지나가다가 몇자 습니다.
저도ecr33 탑니다, 하지만 2단에서 3단 사이에
쩜 만드는 상황이 그리 쉽게 생기는 상황은 아닌듯..
국산2000cc 정도에 단순 흡배기만 한다해도 쩜은 안될것같습니다.
3단에서 4단까지 갈경우,, 어느정도 가능한 얘기라 봅니다.
국산2000씨씨,, 잘나갑니다.
스칼이 100키로 도달할때와 국산 2000cc가 100킬로 도달할때
시간을 두고 계산한다해도 2~3단에 쩜은 무리인듯 싶습니다.
그리고 글 쓰신님,, 이런 말씀은 좀 죄송한 얘기지만
흡배기에 종감속 이라면,, 스칼라인 2000GT 순정 논터보 한테도
무지 버거울겁니다. 제 생각엔 스칼 오너님이 아반테님을
의식한 주행이라곤 생각하지 않습니다.
걍 조금 덪붙혀 애기한다면,, 스칼 2000씨씨 GT 논터보 순정의 경우
풀악셀시,, 고개가 뒤로 젖혀짐을 느끼는 정도의 힘을 가지고 있씁니다.
이러한 얘기들은 차량의 상태및 운전자의 자질에 따라서
변수가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항상 안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