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말 안해도 알쥬..? ~~~
1부가 끝나믄 추천 박고 2부로 가야 하는거.. ~~ 사랑해유~~
그리고 리뷰로 보고 싶은 차량 이나 리뷰차량 제공 가능한 유저분들
연락 많이 많이 주세요 카톡 fashion74 입니다.
모트라인 유저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올해 3월부터 시작한 모트라인이 어떻게 왔는지도 모르게 정신없이 이렇게 12월 마지막날에 영상으로 인사 드리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많은 일들이 지나갔고 또 다가오고 있어 뭐라 어떻게 말씀을 드려야 할지 벅찬 가슴에 말을 이어 가기 힘드네요 그냥 무조건 적으로 너무나 감사할 따름 입니다. 감히 이런 관심과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조차 제 자신을 되돌아 봅니다. 저도 오늘은 그간의 영상을 되돌아 보며 16년엔 좀 더 알차고 재밌는 영상을 만들기 위해 반성의 시간을 가져볼려고 작정하고 어디 안놀러 나가고 책상에 앉아 있습니다. 유저분들께서 격려해 주고 걱정해 주시는 모트라인 만의 컬러 그리고 초심을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올 한해 배풀어 주신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더더욱 좋은 양질의 영상으로 그리고 모트라인 비지니스모델도 꼭 성공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내년에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엔 행복하시고 하는 모든일 풀악셀로 잘되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도로 많이 팔렸습니다 콰포 터보 넣고 배기 사망하고 suv 쿠방, 레반테도 나올 예정이고 그란투리스모도
16년 1월부터 단종시키려다 일단 생산유지로 보류시켰습니다 다음 세대는 당연히 자연흡기 버리겠지요
차라리 재규어가 낫다는 생각이 드네요 똑같이 대자본에 팔리면서도 자신만의 정체성은 유지하고
있으니까요 그러고 보면 경영진의 브랜드에 대한 신념과 의지가 얼마나 중요한지 느끼게 되네요
모트라인 더 열성적으로 더 적극적으로 응원하겠습니다 항상 한결같은 자세 너무나 감사합니다^^
공도에서 과속이 위험한 것 모르는 사람 없습니다.
노사장님 본인도 잘 알고 있습니다.
노사장님을 직접 만나보면 어떤 분인지 한번에 느낌이 오는 사람 입니다.
주관이 뚜렷하고 사업에 대한 철학이 있고 겸손하며 참 인간적인 분입니다.
그런분이 왜 공도에서 테스트를 할까요?
제가 반대만 하는 분들에게 드리고 싶은 말은 대안을 가지고 얘기를 하라는 것입니다.
서킷에서 영상 찍으려면 최소 한달에 3천만원 이상이 필요합니다.
그럼 어림 잡아도 회사운영과 영상작업 서킷 운영비만 따져도 최소 6천 이상이 필요하실 겁니다.
아마 거의 1억이 필요하실 수도 있구요.
그럼 매출이 1억이 되어야 노사장님은 먹고 사십니다.
자 그럼 이제 어디서 1억을 매출을 올릴까요?
1억은 고사하고 서킷비용 3천만원을 어디서 조달할까요?
대안을 가지고 댓글을 다시기 바랍니다.
반대를 위한 반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위험한 것 노사장님 본인이 더 잘 아실 겁니다.
그 가족분들은 더 걱정 하실 겁니다.
3천만원 매달 모트라인에 투자하실 수 있는 방안을 만들면서 그런 댓글 올렸으면 좋겠습니다.
하나 더 얘기드리면 오토뷰의 김기태 PD님도 공도에서 달리십니다.
모터그래프도 그렇구요. 그럼 거기 가셔서도 그런 얘기하세요.
공도에서 속도위반 하지 마시라구요.
거기는 모트라인보다 더 큰 회사이니 돈 있을거 아닙니까?
제발 힘들게 사업하시는 분 옆에서 발 걸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열심히 하는 사람 도와는 못줄 망정 쪽빡 깨는 얘기들은 없었으면 합니다.
이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왜? 꼬와?
니미 재미지게봐놓고 불법논하기는
내년에도 승승승장구 하세요
공도에서 과속이 위험한 것 모르는 사람 없습니다.
노사장님 본인도 잘 알고 있습니다.
노사장님을 직접 만나보면 어떤 분인지 한번에 느낌이 오는 사람 입니다.
주관이 뚜렷하고 사업에 대한 철학이 있고 겸손하며 참 인간적인 분입니다.
그런분이 왜 공도에서 테스트를 할까요?
제가 반대만 하는 분들에게 드리고 싶은 말은 대안을 가지고 얘기를 하라는 것입니다.
서킷에서 영상 찍으려면 최소 한달에 3천만원 이상이 필요합니다.
그럼 어림 잡아도 회사운영과 영상작업 서킷 운영비만 따져도 최소 6천 이상이 필요하실 겁니다.
아마 거의 1억이 필요하실 수도 있구요.
그럼 매출이 1억이 되어야 노사장님은 먹고 사십니다.
자 그럼 이제 어디서 1억을 매출을 올릴까요?
1억은 고사하고 서킷비용 3천만원을 어디서 조달할까요?
대안을 가지고 댓글을 다시기 바랍니다.
반대를 위한 반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위험한 것 노사장님 본인이 더 잘 아실 겁니다.
그 가족분들은 더 걱정 하실 겁니다.
3천만원 매달 모트라인에 투자하실 수 있는 방안을 만들면서 그런 댓글 올렸으면 좋겠습니다.
하나 더 얘기드리면 오토뷰의 김기태 PD님도 공도에서 달리십니다.
모터그래프도 그렇구요. 그럼 거기 가셔서도 그런 얘기하세요.
공도에서 속도위반 하지 마시라구요.
거기는 모트라인보다 더 큰 회사이니 돈 있을거 아닙니까?
제발 힘들게 사업하시는 분 옆에서 발 걸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열심히 하는 사람 도와는 못줄 망정 쪽빡 깨는 얘기들은 없었으면 합니다.
이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뭘 미쳐요
대안 대책없는 비방같은 댓글의 현실적인 글인데요
사람들은 자신하고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사항에 대해서 쉽게쉽게 얘기하고 말하죠
아무런 책임이 없기 때문에
남한테 피해주지만 나는 재밌으니까 계속 피해줘라 이거네
돈없다는건 핑계지.. 어떻게 돈없다는 이유로 남에게 피해주는걸 합리화 합니까?
저것도 차라고 ㅉㅉㅉ
근데 2억 4천이ㅎ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나가는 개가 웃는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끝까지 지켜보겠습니다!!
애기 보느라 짧게...
노사장님 고생많으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6년에도 화이팅입니다~
갠적으로 음만마귀 수위가 약하다에 한 표 던집니다 ㅋㅋ
노사장님은 200밟으면 안되고 다른사람들은 200밟아도 되나?
공도에서 탈려고 차 사지 와인딩할라고 차사나?
코스 정하고 차량 통행량봐서 속도 내보고 바로 느낌 전달하고 그게 다 아닌가요
세상에서 합법적으로 보이는 모든 일과 상황들이 이런 식의 잣대를 들어서
법적인 부분을 하나하나 들이밀면 모두가 불법이 아닌게 없고 모든게 합법적이지 않습니다.
안닌것 같지만 내자신이 의식하지 못하는 많은 곳에서 불법과 비도덕적인 행위들을
하는게 인간입니다.
나이를 한살 한살 먹으면서 깨달음이 늘고 이리저리 따져야하는 상황들에서 허허 웃고마는 일들이
늘어갑니다.
말해봐야 상대는 이미 자기자신을 모르고 예기하고 있기때문에 웃고 마는 것이죠
핏대 세워야 하는 일들 대부분이 나이먹고 그땐 왜그렇게 어리석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후회도 되구요
말이 샛지만 노사장님도 유저들이 하도 이래라 저래라 해서 영상속에 내색은 잘 안하지만
고충이 한둘이겠습니까
누구는 고생해서 리뷰찍고 돈한푼 안내고 영상보면서 하나하나 걸고 넘어지면
나중에 정말 저일이 하고 싶겠나요
회의가 들겠죠 나름 자기 스타일이 있는데 말이죠
광고에 나오는 콩코드 카시트 2007년 울티맥스를 독일에서 구매해와서 잘 썼습니다. 그냥... 무진장 안전한 느낌... ㅎㅎ
그냥 주식과 돈에 눈멀어서인지
페라리마저 뉴욕에 상장시켜버리고
(정통성과 아이덴티티 때문에 소량생산 및 주식에 상장안했는데)
마세라티는 크라이슬러 따위와 플랫폼 공유하기 시작했고 ㅡㅡ
피아트도 크라이슬러그룹 차들이랑 혼혈돼고..
미국 진출과 돈 때문에
아주 그냥 아이덴티티를 팔아버렸죠
사실
마세라티는 전 세대의 허접했던 부분 보완과
정통성을 지켜 풀체인지 했다면
대박쳤을텐데
크라이슬러 따위와 부품 공유하면서 ㅡ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