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는 엔트리급인 C class만 되어도 오토사이드기어(용어가 정확치 않음..사이드레버?) 이잖습니까.....발로 밟거나 단추를 누르면 사이드 잠기고 엑셀 밟으면 자동으로 풀리는...
근데 BMW는 5시리즈에도 사이드 기어(레버?)가 당기는 거여서...저는 이게 어떤 취향의 차이이겠거니 했는데..
이니셜 D를 보니까...
일반 드리프트에서 사이드 기어의 역할이 크던데
그럼 벤츠같은 오토사이드 기어같은 경우 사이드기어에 의한 드리프트는 안되는겁니까?
그리고 이렇게 주행중에 사이드 기어를 확 당기면 사이드 기어가 손상되진 않는건가요?
사이드 기어라는게 대충 어떤 원리인가요? 무슨 톱니같은게 있어서 손상가능성 있는 구조가 아닌가보죠?
이니셜 D를 보고 나니까...BMW가 일부러 사이드 기어를 당기는 방식으로 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대충이라도 사이드기어를 이용한 드리프트는 어떻게 하는것인가요?
그리고 FR에서만 의미있는건가요...FF에서도 사이드기어 드리프트가 되는건가요?
고수분들 답변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