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본의 전륜 사례들을
유심히 자료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전륜 대다수가 다른 사이즈 셋업이더군요
제 차는 오버휀다 시,
9.5J +15 18인치가 장착이 가능한걸로
보여지는데,
프론트 265 35 18
리어 225 40 18
셋업 시 득보다는 실이 더 많은건가요?
직선주로에서 로스는 어마어마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만..
코너에서 콤마 몇초씩 줄이면 그 것이
득이 더 많아지는 것인지 문득 궁금합니다
근데 구동축에 265 35 18 꽂으면
가속감이 다마스 될 것 같긴합니다.
보고완료
엔젤릭
엔젤
엔
그 이외에는 사건의 당사자인 두 사람의 문제이지요.
깊게 관여 할 이유 전혀 없습니다만 ㅎㅎ
그리고 265 타이어와 휠 무게도 만만치 않을텐데 토크가 감당이 될런지
과연 미션이 버터줄 수 있을 지에 대한 의문
의도한 그림을 그리지 않으면 계속 언더로 밀고 나가는 것 밖에 되질 않아
잔머리를 한번 굴려봤네요 ㅎㅎ
서킷에선 유리하겠죠
경기장에서 스퀘어 셋업은 득이 더 많겠다 라고 생각을 하면 될까요?
근데 코씨 스알들이 265인대 너무 오버 사이즈가 아닐지요
215 45 17
225 40 18
265 40 18
선택권이 너무 좁네요 ㅎㅎㅎ :)
245~55 40 17만 나와도 좋으련만 ㅜㅜ
측근이냐고묻넼ㅋㅋㅋㅋㅋㅋㅋ대다나닼
밍밍밍
밍밍
밍
일면식도 없는 사람들에게서
가만히 있는 불똥이 저한테 튀니 가끔은 이렇게 곤란하기도 하네요..
뭐 모든 사람이 내맘 같지 않으니 그려러니 합니다 ㅎㅎ
앞에 265 넣으면 조향계통에 무리가 갈 수 있...
나아가면 나아갈수록 생각이 드는건
뒤 움직임을 만들지 못하면
거기서 머물거 같아서 주구장창 잔머리를 굴려보다가
생각나서 질문 드리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엔젤리끄니망 아방떼 괴물되나욧
언제나 목표는 56.9xx 입니다.
이도저도 안되면 한방셋으로 도전해봐야쥬 ㅋㅋㅋㅋㅋ
아마 벽이 가까워지는걸 알고 있고
한계점이란걸 넘을 수 없다는 걸 알게 되면 거기서 끝날겁니다 저도
앞타이어 폭이 뒷 타이어 폭 보다 넓은걸 말하나요?
전 정말 몰라서 질문 드린거에요.. 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