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실력은 코너링에서 갈리는게 보통인데
큰 힘을 부드럽게 돌리기 위해선 서스팬션 부터 다양한
차체 완성도가 중요한 법인데
무조건 마력만 높으면 진입시 감속 크게해야 하고
진입스피드 관리하는것도 어렵고
오히려 펀 드라이빙을 해치는건 아닌가 하네요..
직빨이야 전 기름낭비라고 생각합니다.
엔진 크고 차 가벼우면 빨리 가는게 당연한거니까요.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운전실력은 코너링에서 갈리는게 보통인데
큰 힘을 부드럽게 돌리기 위해선 서스팬션 부터 다양한
차체 완성도가 중요한 법인데
무조건 마력만 높으면 진입시 감속 크게해야 하고
진입스피드 관리하는것도 어렵고
오히려 펀 드라이빙을 해치는건 아닌가 하네요..
직빨이야 전 기름낭비라고 생각합니다.
엔진 크고 차 가벼우면 빨리 가는게 당연한거니까요.
미드나잇 인지 이니셜쪽인디 서킷 인지
^___^
그러니 마력놀이에 열중
코너링,서스펜션,승차감,차체강성 등은 수치화가 힘듬
그러니 무시또는 2순위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