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이 즐거이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단점의 마무리를 지으려 했건만... 제가 결혼식 참가를 해야하는 이유로... 마무리를 짓지 못했습니다...
5. 윈도우 컨트럴러 :: 정말 멀죠... 제가 고딩때 배구를 해서 팔이 긴데... 이런 왜 이리도 먼지...
그래서 상체를 좀 구부려야 윈도 조작이 가능합니다...
이유인 즉... 닛산 수출용 모델을 그대로 가져와 만들다보니 그렇다고 합니다..
6. 미션 :: 장단점일 듯한데...
엑셀조작이 조금 안맞으면 1단에서 2단으로 올라갈 때 느낌이 심하게 튀는 현상이 발생할 때가 있습니다...
삼성의 해명인 즉... 수동으로 따지면 반클러치를 많이 밟는다는 표현과 비슷한... 그러면 미션에 열이 많이 나서 시내주행에 익숙한 차들은 고온으로 인한 파열과 수명단축을 일으킬 수 있다하여... 변속이 빠르게 이루어지는 타입이라 합니다...
그런데 조금 조금 많이 밟아주심 괜찮습니다...
7. ECM Rm 미러 :: 뭐 사소한 것이지만 요즘에 룸미러 다들 큰 것으로 쓰는데... 좀 크게 만들지... 왜 우리나라 정품 차들은 그렇게 다들 작은지...
8. 전동미러 :: 움직임의 폭이 의외로 좀 작지만... 다른 차종에 비해 다른 생김새 때문에 좀 커버가 됩니다...
물론 제가 장점도 참 많지만 많은 삼성차 오너분들이 다들 공감하시는 부분이 많고 많이 알려진 부분은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저는 일반 직장생활 7년차인데... 오래 전부터 갤로퍼 터보 엑시드--- 클릭 --- 뉴이엡--뉴에쎔5 으로 샃아타면서... 음... 차가 너무나 옵션으로 고급화가 되어가는 것이 아닌가? 그리고 차량 내구성과 안정성에 더 촛점을 맞추고 외제차처럼 사고시 충격을 줄이기 위한 설계가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차를 사랑하시는 여러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