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밥그릇챙기자 속도는. 상당한데. M이나AMG 또는 GT3보다. 안정적인 느낌이 덜하다는 겁니다. 즉 같은 200이라도 까마로는 핸들쥔손에 힘이 좀 많이 들가고 긴장을 좀 한다고나 할까. 뭐 그런 느낌. 고속코너링도 속도는 나오는데 점덤 언더가 심해지면서 조마조마한? 느낌등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까마로는 머슬카이기 땜시 묵직하게 쭉 뻗어나가는 느낌은 상당한 매력이라더군요
작년 카마로 출시때부터 관심이 있었고 실제로 카마로 출고 후에 이런 저런 비교 많이 해봤으니 거의 정확할 겁니다.
(참 엠4컨버도 3년 가까이 타고 있습니다.)
1. 직빨은 엠4랑 비슷하거나 1~2대 차이.
카마로가 8단 기어인데 5단까진 비슷하게 가다 6단부터 기어비가 항속 비율이라 6단 들어가면서부터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2. 고속크루징은 카마로 압승
이 부분 의아해 하시는 분도 계시나 2대다 타보시면 확실히 mrc와 에어로가 카마로가 낫습니다.
엠4는 초기때부터 edc건 아니건 쇼바 얘기가 많이 나왔습니다. 공도에서는 너무 튀고 노면 놓친다고. 거기에서 오는 불안감이 카마로에 비해 많이 큽니다
3. 트랙주행 와인딩
분명한건 엠4가 좀더 타이트하고 재미를 주지만 카마로도 덩치에 비해 의외로 선회력이 좋습니다. 그래도 분명히 차이는 납니다.
확 벌어지진 않고 무리해서 따라갈 정도는 됩니다.
4. 다른 차량은 상기 차량처럼 롱텀으로 제가 이거저거 해본게 아니어서 확신하는 부분만 말씀드렸습니다
M4와 가속력 코너링 브레이킹 랩타임 등등
성능 면에서 모두 동일합니다 +_+
하지만 감성에서 카마로SS 승 ㅎ
헌데 스팅어하고 비교한다는것은 정말 솔직히. 아니인듯. --;
(참 엠4컨버도 3년 가까이 타고 있습니다.)
1. 직빨은 엠4랑 비슷하거나 1~2대 차이.
카마로가 8단 기어인데 5단까진 비슷하게 가다 6단부터 기어비가 항속 비율이라 6단 들어가면서부터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2. 고속크루징은 카마로 압승
이 부분 의아해 하시는 분도 계시나 2대다 타보시면 확실히 mrc와 에어로가 카마로가 낫습니다.
엠4는 초기때부터 edc건 아니건 쇼바 얘기가 많이 나왔습니다. 공도에서는 너무 튀고 노면 놓친다고. 거기에서 오는 불안감이 카마로에 비해 많이 큽니다
3. 트랙주행 와인딩
분명한건 엠4가 좀더 타이트하고 재미를 주지만 카마로도 덩치에 비해 의외로 선회력이 좋습니다. 그래도 분명히 차이는 납니다.
확 벌어지진 않고 무리해서 따라갈 정도는 됩니다.
4. 다른 차량은 상기 차량처럼 롱텀으로 제가 이거저거 해본게 아니어서 확신하는 부분만 말씀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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