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MASERATI 17.06.17 10:37 답글 신고
    간큰사람이이긴데요 ㄷ
  • 레벨 원사 3 내밥그릇챙기자 17.06.17 10:45 답글 신고
    그건 공도아니여라??
  • 레벨 하사 3 예술의전당포 17.06.17 10:38 답글 신고
    단순 직빨 말씀하시면 ss가 악셀링 먼저하면 m,amg 모두 따라잡기 쉽지않습니다.
  • 레벨 원사 3 내밥그릇챙기자 17.06.17 10:45 답글 신고
    같이 악셀링을해야죠~먼저가면 반칙~~!
  • 레벨 중장 뭉로마 17.06.17 10:38 답글 신고
    무섭다
  • 레벨 원사 3 내밥그릇챙기자 17.06.17 10:45 답글 신고
    다섭무
  • 레벨 원수 6500rpm 17.06.17 10:39 답글 신고
    미국 모터트렌드를 인용하면

    M4와 가속력 코너링 브레이킹 랩타임 등등

    성능 면에서 모두 동일합니다 +_+

    하지만 감성에서 카마로SS 승 ㅎ
  • 레벨 원사 3 내밥그릇챙기자 17.06.17 10:46 답글 신고
    큰 덩치가 가속 코너 부레이킹 성능에서 동일하다면 카마로가 우세네요
  • 레벨 대령 1 부산대가리 17.06.17 10:40 답글 신고
    똥글뻬이 4개가 우세하죠! amg m은..
  • 레벨 원사 3 내밥그릇챙기자 17.06.17 10:46 답글 신고
    차는 아우디죠 형 똥끄뻬이4가
  • 레벨 중사 2 cashan 17.06.17 10:41 답글 신고
    의외로 좋읍니다. 991GT3. 갖고계신분이 데일리?카로. 하나 장만하신분 계신데. 물론 총체적으론 포르쉐나 amg등을 따라오진 못하죠. 하지만. 나름. 잼있답니다. 배기소리가 의외로 커서 저도 좀 놀렀읍니다
  • 레벨 원사 3 내밥그릇챙기자 17.06.17 10:47 답글 신고
    직빨 성능이 궁급합니다
  • 레벨 중사 2 cashan 17.06.17 10:53 신고
    @내밥그릇챙기자 속도는. 상당한데. M이나AMG 또는 GT3보다. 안정적인 느낌이 덜하다는 겁니다. 즉 같은 200이라도 까마로는 핸들쥔손에 힘이 좀 많이 들가고 긴장을 좀 한다고나 할까. 뭐 그런 느낌. 고속코너링도 속도는 나오는데 점덤 언더가 심해지면서 조마조마한? 느낌등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까마로는 머슬카이기 땜시 묵직하게 쭉 뻗어나가는 느낌은 상당한 매력이라더군요
  • 레벨 중장 치즈고양이 17.06.17 10:46 답글 신고
    5천으로 1억짜리 성능과 동일
  • 레벨 원사 3 내밥그릇챙기자 17.06.17 10:47 답글 신고
    직빨성능이 동일하다는거져?
  • 레벨 중사 2 cashan 17.06.17 10:59 신고
    @내밥그릇챙기자 녜. 성능만본다면. 않딸립니다
  • 레벨 중장 뭉로마 17.06.17 10:47 답글 신고
    잘달리는건 사실이지만 감성으론 아무궤승!
  • 레벨 원사 3 내밥그릇챙기자 17.06.17 10:48 답글 신고
    카마로도 부이팔 감성!!
  • 레벨 중장 뭉로마 17.06.17 10:50 신고
    @내밥그릇챙기자 카마로 SS!
  • 레벨 중위 2 비둘기유부녀 17.06.17 10:56 답글 신고
    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
  • 레벨 병장 18mm복스알 17.06.17 10:56 답글 신고
    유튜브에 한상기 기자님이 ss 성능테스트 리뷰한 거 있네요.
  • 레벨 원사 3 내밥그릇챙기자 17.06.17 11:46 답글 신고
    넵 봐봐야겟네영
  • 레벨 중사 2 cashan 17.06.17 10:58 답글 신고
    지인의 검은색 까마로SS. 실제보니 포스가 ㅎㄷㄷ. 합니다 GT3오너지만 까마로 포스에 반해서 샀다더군요
    헌데 스팅어하고 비교한다는것은 정말 솔직히. 아니인듯. --;
  • 레벨 원사 3 내밥그릇챙기자 17.06.17 11:47 답글 신고
    스팅어랑 누가비교하나여?
  • 레벨 소위 2 HecTor 17.06.17 11:21 답글 신고
    작년 카마로 출시때부터 관심이 있었고 실제로 카마로 출고 후에 이런 저런 비교 많이 해봤으니 거의 정확할 겁니다.
    (참 엠4컨버도 3년 가까이 타고 있습니다.)

    1. 직빨은 엠4랑 비슷하거나 1~2대 차이.
    카마로가 8단 기어인데 5단까진 비슷하게 가다 6단부터 기어비가 항속 비율이라 6단 들어가면서부터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2. 고속크루징은 카마로 압승
    이 부분 의아해 하시는 분도 계시나 2대다 타보시면 확실히 mrc와 에어로가 카마로가 낫습니다.
    엠4는 초기때부터 edc건 아니건 쇼바 얘기가 많이 나왔습니다. 공도에서는 너무 튀고 노면 놓친다고. 거기에서 오는 불안감이 카마로에 비해 많이 큽니다

    3. 트랙주행 와인딩
    분명한건 엠4가 좀더 타이트하고 재미를 주지만 카마로도 덩치에 비해 의외로 선회력이 좋습니다. 그래도 분명히 차이는 납니다.
    확 벌어지진 않고 무리해서 따라갈 정도는 됩니다.

    4. 다른 차량은 상기 차량처럼 롱텀으로 제가 이거저거 해본게 아니어서 확신하는 부분만 말씀드렸습니다
  • 레벨 중사 3 합강리 17.06.17 11:35 답글 신고
    좋은정보 고맙섭니다
  • 레벨 원사 3 내밥그릇챙기자 17.06.17 11:48 답글 신고
    다테일한 비교 설명감사드립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