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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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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임프로님 17.08.06 06:35 답글 신고
    ㅡ.,ㅡ;;
  • 레벨 소위 1 잉여수요 17.08.06 06:37 답글 신고
    ㅡ0ㅡ:;
  • 레벨 중사 3 JCW6974 17.08.06 06:38 답글 신고
    여유되면 닥 435
    와인딩은 535d 타시는분도 잘 탑디다
    550d도 간간히 보이시고
  • 레벨 소위 1 잉여수요 17.08.06 06:40 답글 신고
    헐 의외인데요
    lsd달린 ats보다 디딸 435가 빠르다니 ㄷ ㄷ ㄷ

    435를 가려면 코너링을 좀 양보해야 될 줄 알았습니다.
  • 레벨 중사 3 JCW6974 17.08.06 15:29 신고
    @잉여수요 ats v면 생각을 해보겠는대 정말 위 조건 다 충족하려면 f80 m3가..
    M2도 괜찮구요 여유되시면 전륜인 시빅R을 타보심이
    국산전륜도 한계가 있지요
  • 레벨 대령 2 드리프터 17.08.06 07:42 답글 신고
    젠굽38수동 세컨으로 들이시고
    주말에만 타세요+_+
  • 레벨 소위 1 잉여수요 17.08.06 08:59 답글 신고
    젠쿱이 가성비는 좋은가봐유
  • 레벨 원수 KIA 17.08.06 08:00 답글 신고
    실용성도 겸비한 435
  • 레벨 소위 1 잉여수요 17.08.06 09:00 답글 신고
    ㅋ ㅑ
    차 세워두는 거 안 좋아하서든요. 세단이 이정도의 성능인가유. 확신이 드네요
  • 레벨 원수 6500rpm 17.08.06 08:34 답글 신고
    젠쿱도 깡통이 아니고서야 기계식 LSD 들어가 있어요~

    근데 다른 두 차종을 안 타봐서

    비교는 못하겠네요;;
  • 레벨 소위 1 잉여수요 17.08.06 09:00 답글 신고
    젠쿱에고 lsd가 있었나유. 헐.
    젠쿱 다시 보이네요
  • 레벨 중령 1 MB503시바새끼 17.08.06 09:05 답글 신고
    저는 무조건 435d ㅋㅋ
  • 레벨 소위 1 잉여수요 17.08.06 09:17 답글 신고
    이유라도^^;
  • 레벨 상병 살찐하이에나 17.08.06 09:19 답글 신고
    435d가격이면 ats-v 삽니다
  • 레벨 소위 1 잉여수요 17.08.06 09:28 답글 신고
    그건 알지만. 형님 진짜 캐딜락으로 8기통은 관리와 연비가 감당이 안 될 거 같아요 ㅠㅠ
  • 레벨 상병 살찐하이에나 17.08.06 09:30 신고
    @잉여수요
    ats-v 6기통이에요
  • 레벨 중사 2 Cis0000 17.08.06 09:28 답글 신고
    저중에서는 뭘골라도 후회할듯싶어요
  • 레벨 소위 1 잉여수요 17.08.06 09:29 답글 신고
    그럼 엌전 차종이 있죠?
    mr인 포르쉐가 답인 건 아는데. 돈이가 없는 거지입니다
  • 레벨 상사 3 자자달려보자구요 17.08.06 09:34 답글 신고
    전 지포추천요 유레카를 외칠듯요
  • 레벨 소위 1 잉여수요 17.08.06 09:59 답글 신고
    오오오 예상은 했는데. 새로운 답지네요.
    z4는 진정한 스포츠카 맞죠?
  • 레벨 상사 3 자자달려보자구요 17.08.06 12:39 신고
    @잉여수요 진정한 스포츠카입니다.제가m부터 545.550.머엠지등다타봤습니다.
    지포요 중력을못느끼고 코너 와
    미친존재감입니다.
    직빨 좋습니다 딱붙어서 갑니다

    z포 글자처럼 4차선 순간이동도
    가능해요 물론 차는 순정이구요

    브렉도 똥꼬붙여서 차대끼리
    칼치기하면서 다닐거아니면 훌륭하구요
    순정도 이런식으로 가능합니다

    강추요
  • 레벨 중사 1 사연깊은고라니 17.08.06 09:38 답글 신고
    수동이믄젠쿱
  • 레벨 소위 1 잉여수요 17.08.06 10:01 답글 신고
    캬 수동. 일단 무릎이 안 좋아서 ㅋㅋ
  • 레벨 대위 3 현기 17.08.06 09:41 답글 신고
    캐딜락이 독일삼사 수리비의 반이하 1/3이라인것도잇어요. 엔진 밋션은 반이하임다.
  • 레벨 소위 1 잉여수요 17.08.06 10:00 답글 신고
    네. 저도 리뷰는 봤습니다. 근데 부품비는 사실 거기서 거기라 보는데.

    센터의 수. 그리고 사설의 튜닝 생각하면 비엠의 승 아닐까유
  • 레벨 대위 3 현기 17.08.06 12:54 신고
    @잉여수요 튜닝의나라는 미국인데유. 부품값이 1200만원차이나는데 수리비가 비슷할수가잇을가요
  • 레벨 하사 3 혀늬님 17.08.06 10:09 답글 신고
    젠쿱한번타보세요 ats는 좁고 미션이 너무느려요 밸런스는좋습니다 근데 가장 다이나믹해야될 포지션에비해 경쟁모델들대비 심심해요
  • 레벨 소위 2 nnd 17.08.06 10:11 답글 신고
    젠쿱한표요. 다 비슷스펙인데 이런결우 국산이 좋아요. 외제몰면 골치만 아파요.
  • 레벨 중장 destroyer 17.08.06 10:51 답글 신고
    글이 참 재미있네요...
    슬립앵글과 적극적인 하중이동을 써가며
    어택도 아닌 가벼운 드라이빙을 하신다라...


    그냥 질문 1.2 에 답을 드리자면
    젠쿱입니다.

    어차치 써놓으신 글대로라면 당연히 언더성향의
    차들은 오버로 혹은 뉴트럴 느낌이 나도록
    간단히 조작하실수 있는 경지시니
  • 레벨 소위 1 잉여수요 17.08.06 11:05 답글 신고
    운전 못 합니다 ㅋㅋ

    그냥 개념만 들었를뿐 실천하기 어렵잖아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1 잉여수요 17.08.06 11:28 답글 신고
    아 86!
    물론 관신 있죠
  • 레벨 중사 2 Cis0000 17.08.06 11:14 답글 신고
    520이 있는데 굳이 435를 간다? 성향은 스포츠카를 원하는데 스포츠세단을 보는게 애초부터..
    완성된차는 520이면 충분합니다 원하는 가격대에 세컨카로는 카마로머스탱 아니면 m2 a45amg 등이있겟네요 가격대신경안쓴다는게 얼마선일지 모르겜ㅅ으나 언급하신 차가격들이 1억이하이므로 ^^ 그리고 원하시는게 너무많네요 실용성도 갖추고싶고 고급유는 부담스럽고 연비괜찮고 코너링 성능보고 그중에 스포츠카를 원한다? 다잡고싶어하시는데.. 얼마를 줘도 이런조건에 부합하는 차는 있을수가없어요 그나마 가까운건 m2 아니면. 435d 겠네요 둘중하나 포기하셔야할듯 고급유먹는 스포츠카를 타느냐 스포츠카인척허는 유지비괜찮은 스포츠세단을타느냐
  • 레벨 소위 1 잉여수요 17.08.06 11:29 답글 신고
    저를 잘 파악하셨습니다.
    네 욕심이 끝이 없네요 ㅋ

    스포츠카와 스포츠틱은 다르다. 명심하겠습니다. 결국은 둘러 가야죠
  • 레벨 원사 3 터보x 17.08.06 11:29 답글 신고
    3대중에 스포츠카라고 불릴만한건 없네요... 435d도 요새는 비엠 하체가 예전만 못해서 님이 추구하는 스포츠카
    의 느낌을 느끼려면 단단한 하체 탄탄한 핸들링이 기본인데 많이 물러졌어요. 그래서 느낌적인 느낌면에서는
    m 정도는 되어야 가능한데 가격이 문제고 차라리 중고쪽으로 보시는게...
  • 레벨 소위 1 잉여수요 17.08.06 11:29 답글 신고
    결론은 m3인가유
  • 레벨 상사 3 자자달려보자구요 17.08.06 12:43 신고
    @잉여수요 m3도무거워요 뒤밀어가면서 타셔야될거에유

    지포는뒤가 어떻게하면 털리지 이럽니다

    제 전공이 뒤털면서 날리면서 다니는거
    좋아하는데

    지포는 완전한 급커브

    톨게이트나오면

    둥그런 커브있죠

    아주깁게 들어간곳

    거기서 풀악셀치니

    약간이동 이동도 기분나뿐이동이아닌

    득득 lsd의 완벽한조화 굳입니다
  • 레벨 원사 3 터보x 17.08.06 13:09 답글 신고
    자자님 말대로 차라리 z4나 slc처럼 컴팩트한 로드스터가 답일수도 있겠네요
    m4도 제 경우는 무게보다 차가 커서 재미가 반감되는 느낌이에요 그나마 출력이 세서 출력
    과 가짜 배기음으로 타고 있느데( 아 미션도 있구나 미션 하나는 pdk에 버금 가서 정말 재밌어요)
    만족도는 크지 않아요 m도 역시 세단베이스여서 한계가 있는데 435d는 당연하고 ats도 v
    아니면 평범하고 젠쿱은 뭐...
    저라면 다시 산다면 m4 안사고 무리해서라도 911노멀이라도 살거 같아요
    너무 급이 올 라갔지만 결론은 저 3대중에 님 만족시킬만한 차는 없을 듯
  • 레벨 소위 1 잉여수요 17.08.06 14:51 신고
    @터보x 네. 깨달았습니다. 걍 로드스터 고고 ㅋ
  • 레벨 원수 6500rpm 17.08.06 11:57 답글 신고
    이러다가 M까지 ㅋ

    재미는 뭐가 됐든 작고 가벼워야 좋습니다 +_+
  • 레벨 일병 뿔소원샷 17.08.06 12:23 답글 신고
    a45amg
  • 레벨 소장 장인입니다 17.08.06 14:51 답글 신고
    무조건 신쿱 38수틱 !!! ㅋㅋ
  • 레벨 하사 3 10번아이언 17.08.07 14:00 답글 신고
    435가 진리입니다
  • 레벨 이등병 Toyok 17.09.20 15:29 답글 신고
    435d 오너입니다 435d는 연비 잘나오는 승용차지 스포츠카가 아닙니다 특히 순정노멀서스는 너무 구려서 현재 일체형 장착중입니다 그럼 ats v나 m3는 스포츠카인가? 하면 글쎄요 분명 m3가 435d에 비하면 훨씬 날렵하고 맘에 드는 성능인 건 확실합니다만 음식에 비유하면 먹기좋게 요리된 고급 레어 스테이크라고 할 수 있죠 육즙이 넘치는 날 것 같은 맛을 낼 수 있지만 진짜 날것이라곤 할 수 없는 거죠 그렇다고 해서 육회는 진짜 날 것이니까 육회가 더 우월한 것이냐? 혹은 생고기를 그대로 뜯어먹는 게 무조건 최고냐? 실상은 레어 스테이크조차 부담스러운 사람이 태반이죠 결론은 일단 드셔보세요 ats v나 m3나 큰 차이는 안납니다 디테일한 차이죠 드센 가서 일단 m3를 타보세요 웰던 스테이크랑 그렇게 차이가 나나? 막상 내가 먹을 땐 다시 바짝익혀 할배운전으로 맛보는 게 아닌가? 그리고 레이싱카트를 타러가서 풀악셀 한번 땡겨보세요 땡기실 수 있으시면 풀브레이킹 후 코너를 돌아보세요 카트가 돌지 않는다면 그러고 나면 로터스미만 승용차라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고 박스터 카이맨도 승용차인가 스포츠카인가 헷갈린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고 난 그냥 520이나 열심히
    타야지 하실 수도 있고 본인만의 답이 나오겠죠 칼솜씨 없다고 칼이 잘드는지 안드는지도 모르는 거 아니죠 칼솜씨 없다고 양산품 대충대충식칼 써야하는 거 아니죠 본인 취향 껏 즐기시면 됩니다 솔직히 프로할 거 아니면 재능이 어쩌고를 떠나서 로터스나 경기용 차량 질리도록 탈 수 있으면 승용차 살짝 미끄러진 걸로 신난 보린이들은 범접할 수 없게 차를 잘 탈 수 있습니다
  • 레벨 소위 1 잉여수요 17.09.21 17:49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제가 바로 그 고민만 하는 바보라서, 이것저것 타보며 내가 정말 레이서가 될 건가, 아니면 520이나 열심히 능력을 끌어내며 조금 양보하고 탈 건가. 저울질 중입니다. 글의 많은 부분이 와닿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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