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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3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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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사랑의소고기 17.09.25 14:54 답글 신고
    꼼꼼하시네요..
    에어크리너를 열기 위해서 스트럿바를 떼어내야 되는데 저건 그냥 볼트 2개만 풀러내면 되잖아요?
    현기차가 정말 정비성은 훌륭합니다. 현기차 보다 정비성 신경쓴 차 찾아보기 힘듭니다.
    F8X M3, M4는 에어크리너통을 열기 위해서 카본 스트럿바를 떼어내야 되는데 그게 A필러 밑까지
    연결되어 있어서 앞유리 밑쪽에 카울까지 양쪽 다 들어내고, 풀러내야 되는 볼트만 수십개가 넘습니다.

    포르쉐 991은 더 심하죠. 에어크리너 교체하려면 뒷범퍼와 브레이크등까지 아예 내려야 됩니다. ㅡㅡ;
    카이맨과 박스터는 트렁크 내장재까지 다 들어내야죠.
    엔진이 뒤에 있으니 어쩔 수 없다고요?
    파나메라는 엔진이 앞에 있는데도 에어크리너 교체하려면 앞범퍼 내려야 합니다.

    아우디 RS5는 엔진오일 교환하려면 언더커버를 뜯어내야되는데 볼트만 20~30개는 될겁니다.
    답글 20
  • 레벨 대령 3 누구니넌 17.09.25 14:09 답글 신고
    현기 차잔아요 내수 차잔아요 뭘더 바라세요 호구님들 돈만 좀 내세요 ~~ 강남 건물올리게 ~~~ 해외 무상 a/s좀 하게
    답글 4
  • 레벨 소위 3 검은알팔 17.09.25 19:18 답글 신고
    깔게 이것밖에 없는걸 보면 진짜 차 괜찮네 ㅋㅋ
    답글 1
  • 레벨 원사 3 괜찮은녀석 17.09.26 09:59 답글 신고
    볼트커버, 마감재두께 이런게 단점이예요?
    5천만원짜리 차사는데 있어서?
    참 글쓴분도ㅋㅋㅋ
  • 레벨 훈련병 봉황 17.09.26 10:09 답글 신고
    아니 여기서 외제차랑 비교하는사람들은 뭐임?

    그리고 스트럿바 돈쪼메만 더쓰면 에어클리너 잘열리겠구만 굳이 쓸데없는 원가절감한답시고 저렇게 할필요있나 이거지

    등슨이 봐도 알겠구만 뭔 저정도면 낫니~ 현대가 정비편하기로 소문났니~ 정비는 안하도록 만드는게 좋은거 아니니?

    3,4천이 애들 과자푼돈이냐 저거 한대팔면 솔직히 얼마남는데 디지도록 많이남자나 스트럿바 때문에 가격이 오른다고?

    스트럿바 얼마하는데 ㅋㅋ장난 똥때리나 저거떼고 강도높은 휘어있는거달아도 더 안전할꺼같지않나?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봉황 17.09.26 14:23 신고
    200킬로 코너바리 재껴서 돌아가는 차가 어딧음?

    고속도로 210까지 밟아봤지만 돌일 엄두도 안나는데 테스트 서킷이면 말도마세용 ㅎㅎ
  • 레벨 병장 짱용 17.09.26 10:11 답글 신고
    ㅎㅎ 이정도면 뭐..
    이렇게 까면 어떤 차라도 나옴..ㅋ
  • 레벨 이등병 치킨에맥주 17.09.26 10:36 답글 신고
    전동트렁크 조절 안되나요?
    x5 트렁크 머리 한번찍고 찾아보니
    조절각 있더라구요
  • 레벨 대위 1 speed3 17.09.26 10:37 답글 신고
    원래 현기가 소소한거에 신경쓰는 듯 하면서 꽤나 무심한 편이죠.
  • 레벨 하사 1 아롱이맘마 17.09.26 10:37 답글 신고
    날카로운 눈썰미 합격입니다
  • 레벨 원사 3 NS도깨비 17.09.26 14:46 답글 신고
    상당히 예리하시네요. 보통 차량 겉모습이나 실내만 보구오는데.
  • 레벨 중령 3 노무현대통령님 17.09.26 15:38 답글 신고
    cncjs.
  • 레벨 중사 1 SM530V 17.09.26 16:20 답글 신고
    너무 많은걸 바라시는듯...
  • 레벨 대위 1 부르르릉부우웅 17.09.26 17:27 답글 신고
    브랜드를 막론하고 꼭 새로운 차가 나오면 뭔가는 까임
  • 레벨 소위 1 개돌부기 17.09.26 18:20 답글 신고
    트렁크 개폐 각도가 호빗족까지 생각해줘야 하는지 몰랐네요 ㅋㅋ
  • 레벨 원사 1 뽕부라감별사 17.09.26 18:59 답글 신고
    별 쓸데없는걸 존나 지적질하네
  • 레벨 대위 1 군대렐라 17.09.26 19:09 답글 신고
    아직 모르시나본데요..

    이 차의 진짜 문제점은 검증되지 않은 '엔진'이죠.. 언제 구멍날지 모르는...ㅎㅎㅎ
  • 레벨 중위 2 남부르기니머하실라고 17.09.26 19:13 답글 신고
    ㅊㅊ하고 갑니다~
  • 레벨 상사 3 유령머신 17.09.28 05:58 답글 신고
    ㅎㅎ 내부는 기가막힌데 저런 단점들이 숨어있었군요 마감재들은 아쉽네요 실내만큼이나 신경써서 나왔더라면
    좋았을텐데요 그나저나 엄청 꼼꼼하십니다^^
  • 레벨 원사 3 다가오지마 17.09.28 18:01 답글 신고
    전동트렁크는...일부러 안넣어서, 2018 버전에 넣어서 격차를 두려고 만든걸거에여...ㅋ
  • 레벨 병장 마블마블 17.10.01 11:02 답글 신고
    류석님 유투브도 잘보고있습니다 ㅎㅎ 시승기에서는 거의 만족감을 드러내셨던 것 같은데 소소하게 들어가면 저런 아쉬움들이 있었군요ㅎㅎ 한가지 여쭤보고싶은게 그래서 총점은 어떤가요? 10점만점으로 ㅎㅎ 살만한 차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저는 사실4시리즈 그란쿱이랑 정말 무지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디자인은 둘다 너무 맘에 들고, 옵션 및 마력은 g70 3.3이 앞서고...검증된 bmw 브랜드도 무시할 수는 없고 ㅠㅠ 4시리즈 lci들어오기만 기다렸는데 갑자기 g70이 ㅠㅠ
  • 레벨 중사 3 류석s 17.10.11 09:27 답글 신고
    출력만 따지신다면 G70이구요. 전체적인 밸런스나 믿을 수 있는 완성도, 와인딩 혹은 커브길 안정성, 뒷자리 등을 고려하신다면 4시리즈 그란쿱입니다 ㅎㅎ G70은 어디까지나 4시리즈, 3시리즈, C클래스의 대안이지 그것을 넘어서는 선택안은 아직까지 모자람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4시리즈 구입이 가능하신 선이라면 4시리즈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G70은 차 크기 자체도 아담해서 매끈하게 생겼네! 라는 느낌은 있지만 웅장하네..의 느낌은 모자랍니다. 마지막으로 10점 만점에 8점! 이유는 아직까지 모드 세팅에 따른 큰 변화가 없는점. 그리고 롤링을 단단하게 잡을만큼 '스포츠'세단으로 과감하게 변화하지 못한점이 아쉽네요 ㅎㅎ
  • 레벨 중사 3 류석s 17.10.11 09:29 답글 신고
    아, 추가로 G70의 최고의 장점이라면 A/S겠죠? 아무리 현대 a/s가 안좋다지만 외국브랜드보다 부품도 싸고 수급도 빠르고 지속적인 유지관리면에선 좋을 수 밖에 없죠 ㅎㅎ 재정적인 부담을 크게 느끼지 않고 몰기엔 G70이 괜찮을겁니당 ㅎㅎ 이거이거.. 댓글보시고 더 고민만 늘어나시는게 아닐까 걱정이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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