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3 마구로 10/13 15:00 답글 신고
    암쥐님 신용등급이 좋으면 주거래은행에서
    신용대출이 나올겁니다!
    주거래은행에 문의해보세요!
  • 레벨 상병 cla45암g 10/13 15:02 답글 신고
    제가 대출받은건 아니구 아버지께서 대출을 저몰래 받으신게있는대 이번달에는 상환을해야한다구
    500만 좀 갚아주라시네요 ㅜㅜㅜㅜ
    추석때 용돈이랍시고 200정도 드렷는대 ..
  • 레벨 원사 3 MarineBoys 10/13 15:10 답글 신고
    뭘물어보는거죠? 본인은 경제적 여유가 있어서 대출은 받으본적도 없어서 잘모른다고요? ㅋㅋ
    그럼 여유있는돈으로 500드리면 되는거아닌가요?ㅋㅋㅋㅋ
  • 레벨 상병 cla45암g 10/13 15:46 답글 신고
    갚아드릴려고 하는대 어떻게 이대출금이 한번에 500을 갚아야하는지 모르니깐 그렇죠 사회부적응자세요?
    꼭 경제적여유없으신분들이 이렇게 뭔말을 해도 부정적이더라구요 보배계급달시간에 대리한탕더뛰시고 손님한분더 받으세요 ㅎㅎ
    마린보이야 얼릉뛰어다녀 인생짧아 새끼야
  • 레벨 대위 2 아스라다AKF 10/13 15:54 신고
    @cla45암g 컥 이분이 이 분야 전문가신데 ㅡㅡ;;

    그리고 여유 없는분이 아님..
  • 레벨 소령 1 꼭미남이될꺼야 10/13 16:08 답글 신고
    이렇게 전쟁시작?
  • 레벨 상병 cla45암g 10/14 16:28 답글 신고
    ㅋㅋㅋ 진짜 마린보이 개거지새끼가 없는새끼까 진짜더하네 사이버상이라고 빼애애애액 현실은 월 300이나 벌면서 돈에 쪼달려서 뭐하나 제대로 못하는새끼까 개병@신 히키코모리새끼 ~ 3딸타고다니는 개그지새끼가 어디서 파지드립이야
  • 레벨 원사 3 부천한량 10/13 15:44 답글 신고
    급전 들어가신다고 저축은행,대부,론,서비스 쓰지마세요 은행가셔서 상담 하셔요
  • 레벨 소위 3호봉 베스킨라빈스썰어와 10/13 15:54 답글 신고
    기한이익 상실로 전액 청구가 들어왔거나 아님 대출금액이 커서 월 5백씩 갚는중이시거나 아님 연체를 해서 금액이 많아졌거나.. 본인이 가장 잘 아실겁니다
  • 레벨 대령 2호봉 비트업 10/13 19:56 답글 신고
    @베스킨라빈스썰어와

    이분빼고

    전부다

    난독증 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잠보지 10/13 16:13 답글 신고
    그냥 카카오뱅크 가입해서 마이너스통장 만드세요. 신용도만 좋으면 10분만에 마이너스 1억오천 금리 3퍼센트 짜리 통장 만들어줍니다.
  • 레벨 원사 3 DevilRacer 10/13 17:16 답글 신고
    대출은 원더풀론~♡
  • 레벨 소위 1 인생이란 10/14 13:45 답글 신고
    카카오뱅크
    신용 이나 마통 500 쉽게 나올텐데요.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13일의 금요일이면 자휴는?
다음글
일본 방사능 심각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