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 차종에서 기록단축은 의미가 있겠지만 차를 업글해가며 단축시키는 기록은 만족감이 적지 않을까요? 얼마만큼 늘었는지도 체감되지도 않고 남들의 기록도 동일 조건이 아니니 와닿지도 않을듯 똑같은 능력치에서 기록이 남들보다 좋다면 확실히 만족감이 클듯 나 운전 잘해라고 ㅇ ㅇ
순정일 필요는 없죠 만약 남들과 똑같은 차량 스팩이라면 기록에 의미가 있는데 저마다 차량 스팩이 다르니 기록의 의미가 적어진다는거죠 그럴꺼면 어차피 남들과 여건이 다르니 남들의 기록과비교하는 목표를 세운다기보단 본인의 차로 기록을 단축시키는 방향이 맞다고 보는거죠 인제기준 국산 순정 개깡통으로 2분 중반대를 탔다면 튜닝하면서 기록 단축시켜나가는것보단 기록 갱신이 안되는 한계점이 올때까지 프로드라이버랑 비교해서 어느정도는 만족하는 시점이 올때까지 계속 도전하는거죠 범스님 걍 일반인 차로 타는거 보면 차빨을떠나 그냥 안정적이고 차를 잘타더라구요
차를만들어가는재미도있죠
차는 남자의 영원한 장난감 ㄷㄷ
답답한 사람일세...
간튜닝 키득
차에는 무리안가구요
뷁끼 밀린다-고성능 패드&타이어
출렁거려-종발이or일체형
몸이 날아가-버킷&4점식 벨트
수온뜬다-라지에타
유온뜬다-오일쿨러
규정상-견인고리&소화기
다치기싫어-롤케이지
아직 엔진쪽은 건들지도 않았는데
여기까지 왔네유
원메이크많이한형님이 돈모아서 포르쉐사는게 답이라고함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