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2 쑤바루 11/14 14:20 답글 신고
    2년 재미있게 타다가 쑤바루 WRX STi 로 넘어왔네요

    가끔 생각 납니다

    그런데 업글해서 하는 말이 아니고 뭐랄까...너무 과대포장된 면이 없지 않습니다

    호주에서 한화 2천만원 정도에 살수 있는데요 딱 그 값만 합니다

    한국에서 4천만원 주고 사라고 하면 글쎄......머리에 총 맞지 않은 이상 ㅋㅋㅋ
    답글 1
  • 레벨 소위 3 제네시스삼단봉 11/14 14:17 답글 신고
    하찌로꾸~
    답글 5
  • 레벨 중위 3 신께감사하며먹읍시다 11/15 01:08 답글 신고
    전달은 개뿔 앵간히도 전달하네...유치해서 못 듣겠다....개나소나 시 읊고있네 이젠
    답글 2
  • 레벨 중위 3 개진상 11/15 00:00 답글 신고
    네 ^^ 차를 좋아하는 일반인이다 보니 부족함이 많습니다 ㅎㅎ
    잘못된부분은 너그럽게 양해부탁드립니다 ㅎㅎ
  • 레벨 원사 2 SONAX 11/15 00:21 답글 신고
    친한동생이 86을 3대째 탑니다 ㅋㅋㅋ

    영암에서 날려먹고 산길에서 날려먹고 지금은 잘타고 다녀요.

    왜그리 86에 목매나 싶어서 내놔봐 하고 산길에서 꽂으면 인수 조건으로 날려봤는데

    타보니 납득이 가더군요.

    메인터넌스 비용을 떠나서 어쨋건 수리기간 걱정이적은 요즘시대jdm이란점이

    가장큰 메리트로 보였고...

    그다음으로 글쓰신분의 말씀처럼 상당히 직관적인 반응도 좋았습니다.

    과거 jdm들처럼 날카로운 맛은 덜합니다만 그래도 확실히 요즘시대에 맞는

    jbm의 느낌이 재미나더군요. 충분히 메리트 넘치는 차라고 생각합니다.
  • 레벨 중위 3 개진상 11/15 00:56 답글 신고
    맞습니다 ㅎㅎㅎ 변속도 그렇고 운전자를위한 편의장비보단 운전자의 감성에 더 집중한거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사실 타보지않고는 느끼기 힘든부분이다보니 가격으로 많은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부분이 젤 안타깝습니다 ㅎㅎ
  • 레벨 중사 1 코모도도마뱀 11/15 01:03 답글 신고
    필력도 좋으시네여 ㅋㅋㅋㅋ
  • 레벨 중위 3 개진상 11/15 01:07 답글 신고
    아닙니다 ㅠㅜ 밑천이드러난거같아 부끄럽습니다 ㅠㅜ
  • 레벨 중위 3 신께감사하며먹읍시다 11/15 01:08 답글 신고
    전달은 개뿔 앵간히도 전달하네...유치해서 못 듣겠다....개나소나 시 읊고있네 이젠
  • 레벨 중위 3 개진상 11/15 01:38 답글 신고
    미안해요 형
    제가 가방끈이 짧아서 그래요 ㅠㅠ
  • 레벨 일병 반디123 11/15 08:07 신고
    @개진상 작성자 보살
  • 레벨 이등병 그대영6 11/15 01:16 답글 신고
    나니!관센드리프토
  • 레벨 중위 3 개진상 11/15 01:38 답글 신고
    이니셜디는 사랑입니다 ♥
  • 레벨 중위 1 프리랜더2 11/15 02:00 답글 신고
    폭리는 맞습니다. 일본에서 같은트림기준 1000만원 이상 더받는건데... 3천중후반만 되도 살만할텐데 4300도 할인없이 사기엔 부품값이나 고급유세팅이나 부담스러운건 사실
  • 레벨 중위 3 개진상 11/15 02:04 답글 신고
    할인은 .. 사실 여러 딜러쉽에 견적내면 분명 존재합니다 ㅎㅎㅎ
    다만 공식프로모션은 없다보니 알려져있진 않죠 ㅎ ㅎㅎ
  • 레벨 하사 2 GBA 11/15 02:55 답글 신고
    할인 해봤자 딜러3종 포기하고 100인가 150이 최대이던데... 살 사람만 사는 주문생산 방식이라 현지에 비해 폭리는 맞아요...
    거기다 소득수준도 비교를 해야죠... 작년 6월에 분당 도요타 갔더니 자기네들은 신차소식도 모른다 본적도 없다 공문 내려온것도 없다 거짓말과 오만함으로 고객 무시하길래 카마로 샀습니다.
  • 레벨 중위 3 개진상 11/15 03:02 답글 신고
    좀 더 할인받을수 있다는것만 말씀드리겠습니다 ㅎㅎ
    어찌됏던 86같은 차는 필요에의해서 보단 본인의 욕구충족을 위해 구매하는 차량이다보니 본인의 기대치에 하나라도 못미치면 흠이 많이보이죠 ㅎㅎ 저는 시승이후 이차량에 완전 매료되어 구매한케이스구요 . 차량은 결국 자기맘에 드는걸 사면 되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 레벨 대위 3 MrGom 11/15 03:21 답글 신고
    아... 매력이 무엇이다란게 정확하게 꽂히는데요 ^^
    멋있습니다. 그리고 안전운전하시구요.
    차량에 대한 애정이 굳이네요
    ^^b
  • 레벨 중위 3 개진상 11/15 03:24 답글 신고
    애정없인 탈수 없는 차량이죠 ㅎㅎ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레벨 대위 3 MrGom 11/15 03:30 답글 신고
    좋게 볼수 밖에 없는 글입니다.
    애정이 뚝뚝 흘러넘치는 글인데요 ^^

    어떤차가 중요한가요..
    차량에 대한 애정과 그차를 이렇게 잘알고 계시니..ㅎㅎㅎ
    ^^b
  • 레벨 중위 3 개진상 11/15 03:3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ㅎ 다음에 혹시 기회가된다면 제대로 한번 꼭 이차량에대한 소감을 써보고싶네요 ^^
    편안한밤되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개진상 11/15 12:27 답글 신고
    ^^
  • 레벨 상사 1 영쿡소년 11/15 07:56 답글 신고
    수동이라고는 면허딸때 포터르기니밖에 다뤄보지 못한 지나가던 이니셜디 광팬입니다ㅋㅋㅋㅋ
    정말 간만에 재미있게 정독하고 작성자님 블로그까지가서도 다시본 시승기네요!
    이니셜디를 광적으로 좋아하는지라 JDM에대한 로망이 큰데, 국내에선 FD는 커녕 S15도 구하기 힘들어서 진정한 JDM을 즐길 수 있는 차량이 몇 없는데, 그나마 현실적으로 접근가능한 86 수동 꼭! 직접 경험해보고프네요ㅠ
    앞으로도 팔육이와 함께 안전운행하시면서 많은 교감 나누시길 바랍니다~ㅎㅎ
  • 레벨 중위 3 개진상 11/15 12:31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이니셜디의 영향이컸네요 ㅎㅎㅎㅎ
    언젠간 꼭 소원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 레벨 중위 1 강경장 11/15 08:42 답글 신고
    이니샤루~디!!!! D Selection 전집 차에 틀어놓고 오늘도 연비는 쭉쭉 내려가고 있습니다 ㅎㅎ
    '교차로에서 좌회전 하고있을 뿐인데 재밋어.....?' <= 극공감 합니다. 차가 운송수단일 뿐인 분들은 절대 이해못하죠.
    경형 로드파이터는 사랑입니다!
  • 레벨 중위 3 개진상 11/15 12:32 답글 신고
    첨엔 차량중량의 중요성을 우습게생각했었는데 이차타면서 알게됏습니다 ㅎㅎㅎ 단점이 많은차지만 그걸 커버하는 매력이 분명 있는차량같습니다 ㅎㅎㅎ
  • 레벨 상사 2 랄커 11/15 08:44 답글 신고
    젠쿱이 낳은듯
  • 레벨 병장 뚜구덕 11/15 09:57 답글 신고
    젠쿱이 뭘 낳았어요? 알?
  • 레벨 중위 3 개진상 11/15 12:32 답글 신고
    젠쿱 좋은차죠 ㅎㅎㅎ
  • 레벨 대령 2 Milan 11/15 09:08 답글 신고
    수동인데도 마력손실이 생각보다 크네여
  • 레벨 중위 3 개진상 11/15 12:33 답글 신고
    이유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가벼운 무게로 어느정도 상쇄되는거같습니다 ㅎㅎ
  • 레벨 하사 2 대구사는선비 11/15 10:21 답글 신고
    황금동 자금성 앞에서 지나가시는거 봤는데. ㅎㅎㅎㅎㅎ
  • 레벨 중위 3 개진상 11/15 12:34 답글 신고
    황금동 가끔지나갑니다 ㅎㅎㅎ 대구분이 생각보다 많네요
    평소에 더 안전운전해야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대위 3 일베새끼보면똥쌈 11/15 10:52 답글 신고
    아 맞다.
    뒷자석은 탈만한가요? 어른은 아마 힘들지 않을까 싶은데 차주분이 보시기에는 어떤지요?
    어른은 힘들더라도 애들은 탈만한가요?
  • 레벨 중위 3 개진상 11/15 12:35 답글 신고
    뒷자리는 앞에서 어른이 시트포지션을 잡으면 어린이도 타기 좀 불편합니다 ㅜㅜ 차가 작다보니 뒷자리 공간은 없다고 생각하시는게 좋습니다 ㅠㅜ
  • 레벨 상사 1 지구여행중 11/15 12:04 답글 신고
    타쿠미의 토요타86의 현재버전이 이런모양 이었군요.
  • 레벨 중위 3 개진상 11/15 12:36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ae86의 외형으로 다시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ㅎㅎㅎㅎ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평범한 사람도 골프 배워놓으면 도움 되나요
다음글
보배형들은 안타본 차가 없잖아?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