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열시트 컵홀더 입니다. 2열시트에 앉아서 머리윗공간을 바라보니 주먹한개 는 그냥들어가고 살짝누워서 갈수있는 시트라 편안했습니다.
간단한 공조장치버튼으로 단순명료한버튼으로 체계화 자동듀얼클러치 드라이브모드지원 열선시트 열선핸들 컵홀더(냉온이되는지는모르겠고..) usb 넣고 충천가능한데..핸드폰충전하면서 블루투스로 음악듣다보면 끊기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왜..ㅡㅡ
드라이브모드 지원 중 다른모드를제외하고 스포츠모드 평만하자면 이 거..suv 맞냐? 생각보다 빠른데? 라는생각이 드는 ..
스포츠모드로 악셀 밟으면 스포티지는 언제부터인가 하체에서 잡소리가 들려와서 스트레스 이빠이인데..이건 그런건 없어서 다행? 단지 스포츠모드로 밟고 브레이크밟을경우 ...좀더디면서 정지하기에.. 어..좀만더 천천히 밟아야겠군.. 이라는감정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suv 에서 스포츠모드로 전환해서 달렸는데 이정도의 속도감을 늦기게 해줬다는것의 감사를..
구 인천대학교안에 "청운대학교"앞 건물 에서 잠깐 찍어본 앞태 사진입니다. 개인적으로 지금의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어서볼때마다 참 잘생겼다. 이생각이 들어요...디자인 깔사람은 없을듯 합니다.(아님말구요)
저는 이 계기판이 너무 맘에들어요. 너무간편하고 보기도편하고.. 이전투싼차들보면 알피엠둥그렇게 튀어나오고 속도계 튀어나오고..너무 맘에 안들었거든요.. 조작감도 편하고 ..
쏘카만있는 네비매립인거같네요. 해서 다른 차들을 타봤는데..옵션으로 네비하신분들 차 타고 달려봤는데..겁나 편하더라구요?티맵 저리가라 할정도..? 눈에 확들어오고 음성도 또렸하고..왠만한건 다 알려주고 ..
조수석 공간은 어느정도인가싶어 시트를 쭉빼고 다리를 길게 뻗어서 앉아봤는데 ..네 아주 편하네요..키크고다리좀긴사람에게도 제격..
핸들링의 그립감은 스포티지보다 못한 그립감입니다..한손으로 핸들을돌려 봐도 ..낯익은 촉감의 저도모르게 두손으로 핸들을돌리고 전후주차 주행하게 되더군요..그외 마감품질은 스포티지와 비슷합니다. 내부 내장재나 인테리어는 솔까..아반떼ad 랑 뭔차이가 있는건가 싶기도하고..
무난한옆태 하얀색차의 광빨..? 딱히 깔것도없고 칭찬할것도없는 평범함.
앞태 디자인은너무 그뤠잇!
뒤테는 그냥 힙업좀된 ..
혼자타다가 가끔누군가를 태우거나 가족을태울떄 그리고 짐을 좀 실어야할때 아주 무난하게 쓸수 있는 공간활용의 극대화를 잘한거같다는생각이 듭니다. 현기차 문제가좀있지만..그럼에도 공간활용성이나 가격다른것들을보면 마냥깔수많은없을거같더라구요.
총평:싱글에 남녀가 타기에 무난하고 키가큰사람도 부담없이 탈수있는차..가끔 가족을 태우거나 대형마트에서 장을보고 짐을 뒤에다가 싣고도 모자르면 2열시트 폴딩해서 더 담을수있는 적재성을 갖고있는 차. 2열에 누군가를 태우고 운전석을 조금 앞으로해도 숨막힘 없이 탈수있는차. 1.7 디젤 드라이브모드 지원을 해주는 차 스포츠모드로 바꾸고 주행시 "어? suv 가 이렇게 빨랐었나? " 라는 착각을 일으키게 해주는..순정브레이크는 좀 밀리는감이 있어서 패스..오디오도 음악 듣고가면 막귀인저로서는 아주 즐겁게 들을수있는 수준의 음악
앞태디자인의 우수성으로 어디가서 심하게 꿀리지 않는..외모와 전방시야확보 탁 트임으로인해 운전도 나름편한차..
단지 디젤이라 들어오는 소음 만 좀없다면..좋았을수도하는차.
키카근사람입장에서 세단을타고내릴때 굉장히 불편한데.. 타고내리는게 전혀 불편함없이 탈수있다면 투싼도 괜찮은듯..
1.6을 한번 타봐야하는데 ..기회가 없네요..
세단급 소형 준중형 생각하고 있는 제 관념을 변환시켜준 투싼이었습니다..
잘봤읍니다..
아반떼가 더좋아보임 ..
트윈머플러가 그 증거죠.
싱글팁모델이 1.6가솔린 또는 1.7디젤 입니다.
2.0을 1.7이라 생각하셨으니 더욱 잘달린다 느끼셨을듯...
2.0은 자동 6단 아닌가요? 1.7이 dct 7단이고
그거때매 헷갈리네요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