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이고 전륜이라는 점에서 60출발을 하였고
2단 60출발이 정석이긴 하나 촬영을 위해 3단으로 시작합니다
안전을 확보하고 촬영 하였습니다(물론 과속 자체가 위험요소인건 묵인할수 없습니다)
동영상은 10년이상 보배하면서 처음 올립니다
<장소는 안전이 확보되고 공정한.. 아실만한 곳에서 진행 되었습니다>
여담으로 터빈업을 안하는 이유는 여러 보강 파츠가 나와 있지만
출력을 감당할수 있는 헤드와 실린더 블럭의 보강 파츠가 없기에 엔진 블로우는 시간문제라는 결론이 나왔고
실제로 터빈업을 해보셧던 분들은 이해 하시리라 생각 합니다
차종을 막론하고 터빈업을 통한 과한 출력은 몇몇의 보강 파츠로 해결할수 없는 엔진 블로우의 지름길 입니다
맵만 넣고 타다보면 터빈정도에서 수리가 끝나는게 대부분 이지만 터빈업을 타다보면 엔진이 먼져 죽는경우가 허다 합니다
헤드가 변형되거나 실린더 블럭이 문제 생기면 부분적 교환수리가 가능하지만
그전에 헤드와 블럭이 뜨는 경우가 많아 냉각에 영향을 미치는 순간 엔진을 통째로 교환하는 위험이 다분합니다
튜닝은 보는이로 하여금 눈살을 찌푸릴순 있겠지만
운전자 입장에선 정신건강에 도움이 된다는거 이해하실분들 많으시라 생각 됩니다
적정한 튜닝으로 자신만의 라이프를 즐길줄 아는 오너가 되시길 바라며
타인의 생명과 안전 그리고 선진 교통 문화가 선행되길 바랍니다
벨텁쨩~~~♡
일반인 분들이 맵핑들 많이 하시는데 맵핑 자체도 신경 쓸게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이전 처럼 타다가는 엔진 뻗는거 시간 문제입니다.
제로이백이 17초때 나옵니다 이는 골프의 최상위 버젼인 골프r을 능가할뿐 아니라
bmw m2와 대등한 기록입니다 실제 벨텁과의 2km구간 공식 경합에서 7~8대의 차이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혹시나 법규의 문제 소지나 해당안에 들수가 있으니 추측과 예상결과라는 점으로 선을 긋겠습니다)
제가 몇몇 영상을 접해보니 이번 N 성능이 gti 순정과 거의 같은 기록으로 나옵니다
국내에선 최상위 버젼인 제네-스팅어-신쿱 다음의 포지션 인것 같습니다
기록으로 보면 k7-3.3 보다도 빨랐습니다 몹시 기대대는 차종중 하나입니다
규쿱380정도 될지는 모르겟네요
직접롤링해보신거아니면 쩜이라고 확실히말쑴하시면안되요ㅠㅠ
논란의 여지가 있다라는걸 잘 알고 있습니다
제가 얼마나 많은 수입차들과 비교를 했는지 아신다면 조금이나마 이해를 하실수 있는 부분일텐데
아쉽습니다 그중에선 대부분 구젠쿱과 비슷하거나 우위에 있는 차들이 대부분 입니다
답변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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