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사륜할애비가와도 03/12 20:09 답글 신고
    "박스터네 줘도 안타" 라고 쓰신분 보고싶네요
    답글 18
  • 레벨 상사 1 V6 03/13 00:54 답글 신고
    와 ㅋㅋㅋㅋㅋ본문에 제 닉네임이 올라올줄이야 ㅋㅋㅋ
    인스타보면서 항상 동기부여 잘 받고 있습니다

    인스타인 처음부터 비트코인인증샷만 올라와서,
    오로지 코인으로만 버신지 알았는데

    지하철역에서 노점상부터 하신줄은 몰랐네요

    어머님과 입주할 아파트앞에서 찍으신 사진보고 감동 많이 받았습니다


    ps. 아참, 박스터 줘도 안탄다는 댓글 주인공은 저 아니고

    닉네임 찾아보니 RacerXX 이분이네얌ㅋㅋㅋㅋ 저는 이에프 탄적 없습네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줘도 못타가 맞는거에얌~
    답글 3
  • 레벨 상사 3 은실이다 03/13 00:37 답글 신고
    자수성가에
    효도까지..
    꼭 물질적인거 보단
    부모님께서 맘적으로
    굉장히 흐믓해 하실거 생각하니
    제일 부럽습니다.
    답글 0
  • 레벨 소위 1 보프너 03/13 19:36 답글 신고
    미남이시네요 뭘해도 성공할 타입
  • 레벨 상사 3 네버엔딩 03/13 19:39 답글 신고
    역시 돈벌려면..

    도박 아님 사업뿐이구나..

    월급쟁이는 꿈도못꿀인생..
  • 레벨 원사 2 라라란란 03/13 20:03 답글 신고
    부루스리보다 잘생기셨네..
  • 레벨 상병 필구스 03/13 20:11 답글 신고
    궁금증이 생겨 여쭤보는 것 죄송합니다.

    검색할때 노출하는 방법을 파악하신 이후 제품을 소싱하신다 하셨는데

    분명 노출점수가 높은 제품들을 소싱을 하실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때 동일 상품이지만 좀더 노출이 잘되게끔 높이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데

    혹시 직접 유료강의를 하시는지요?
  • 레벨 대위 3 qOoOp 03/13 23:07 답글 신고
    이분 돈 버는 능력이 탁월하네요.. 부럽습니다..
  • 레벨 대장 일확천금 03/13 23:32 답글 신고
    축하합니다ㅜㅜ
  • 레벨 중장 브이짱 03/14 14:54 답글 신고
    굿 축하드립니다~
  • 레벨 원사 1 daepoal2 03/14 15:51 답글 신고
    축하드립니다.

    지금 즐기셔도 됩니다..

    먼 미래에 저두 같이 타고 싶습니다. ^^

    건강하세요.
  • 레벨 상병 애플박스맨 03/14 19:46 답글 신고
    부럽습니다. @.@ 자문 구해 봅니다.

    글중에..

    예를들어 네이버에서 '농구공'이나 뭐 아무거나 검색하면 판매되는 제품이 나오잖아요? 그기에 노출하는 방법을 파악해서 제품 소싱 후 파는 거에요 이게 뭔지 온라인 마케팅인가요?? 쪽지로 조언해주셔도 좋습니다. ^^
  • 레벨 하사 1 지호352 04/12 05:01 답글 신고
    네 그런 방식이 맞습니다.^^
    답변이 한달이나 지났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 레벨 일병 베이스기타쭌 03/14 23:40 답글 신고
    제가 정말 존경하는 분!!!
    매일 매일 동기부여 받고
    앞으로도 쭉 에너지를 받을것 같습니다.

    아참! 덕분에 저도 이번에 차를 바꾸려고 합니다.^^
  • 레벨 하사 3 ch777777 03/16 16:11 답글 신고
    새로운네임드 박스터줘도안탐?
    ㅎㅎ
  • 레벨 이등병 솔개22 03/16 16:39 답글 신고
    노점 영상 보고 놀랬습니다. 그 분 이셨다니...예전에 강의도 두번 들었었는데 여기서 뵈니 반갑네요 ㅎㅎ
  • 레벨 하사 1 지호352 04/12 05:01 답글 신고
    오 감사합니다.
  • 레벨 훈련병 v슈퍼패스트v 03/18 21:39 답글 신고
    박스터까는애들중에 포르쉐 잘아는 애를 못봄ㅋㅋ 망상속에서만 슈퍼카타는 조빱들 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thomaskim 03/21 00:57 답글 신고
    동네주민이시네요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 레벨 하사 1 지호352 04/12 05:01 답글 신고
    반갑습니다 :)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젠쿱3.8 오너 입니다 무시당할차 아니에요.
다음글
국내에 폰티악 몇대 굴러다닐까요?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