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영도아저씨 04/17 17:40 답글 신고
    우왕....
  • 레벨 소위 2 RVMOTORSKR 04/18 10:14 답글 신고
    ㅎㅎ 우왕 소리가 진짜 나오더라고요 ㅎㅎ
  • 레벨 대위 3 밍밍22 04/17 17:46 답글 신고
    에푸 일오공보고 와짱크다 했는데

    바로옆에 애프 이오공보니

    애기같더라구욬
  • 레벨 소위 2 RVMOTORSKR 04/18 10:15 답글 신고
    ㅎㅎ 둘의 차이는 차고와 적재함길이, 휠베이스지요.

    탑승공간은 똑같습니다.

    차가 높으니까 엄청 커보여요
  • 레벨 훈련병 드림카에스컬 04/17 18:49 답글 신고
    트레일러 주차보조 시스템은 어떤 기능인가요???
  • 레벨 소위 2 RVMOTORSKR 04/18 10:18 답글 신고
    트레일러의 수치를 네가지 재서 차량에 입력하면 계산때려서

    차가 트레일러를 달고 후진할 때 주차를 도와줍니다.

    트레일러를 달고 후진하면 스티어링휠을 반대로 돌려야하고 개념 안잡히면 미궁속으로 빠지게 되는데

    요 기능을 사용하면 차량 내부에 조그셔틀을 의도하는 방향으로 돌려주면 스티어링휠이 자동으로 조향이 됩니다.

    조그셔틀을 놓으면 자동으로 차량과 트레일러가 일직선이 되도록 잡아주기도 하고요.

    신박한 기능입니다.

    Pro Trailer Backup Assist 라고 합니다.
  • 레벨 하사 2 가미 04/17 19:28 답글 신고
    멋지네요..
  • 레벨 소위 2 RVMOTORSKR 04/18 10:18 답글 신고
    멋지죠~
  • 레벨 대위 3호봉 실제상황 04/17 20:16 답글 신고
    저런삶을 살아야하는데
  • 레벨 소위 2 RVMOTORSKR 04/18 10:19 답글 신고
    진짜 맨날 컴퓨터 오락기 만지작거리면서 놀았는데 ㅠㅠ

    남자 장비 얼리어답터 끝판왕이 픽업 + 보트 같아요 ㅎㅎ
  • 레벨 하사 1 OM662LA 04/17 21:25 답글 신고
    혹시 지난 일요일이었나욥ㅋㅋ 본것 같기도 하네요.
  • 레벨 소위 2 RVMOTORSKR 04/18 10:19 답글 신고
    ㅎㅎ 보셨군요~
  • 레벨 병장 707739 04/18 08:14 답글 신고
    홍콩에서 갑부들 보트보고 크기에 지렸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 레벨 소위 2 RVMOTORSKR 04/18 10:20 답글 신고
    호화 제트 보트나 초호화 요트 보면 진짜 지릿지릿 합니다 ㅎㅎ
  • 레벨 대위 2 뇌안에돌있다 04/18 10:23 답글 신고
    돈질의 끝판 뱃놀이
  • 레벨 대위 3 0동글이0 04/18 11:09 답글 신고
    글 잘보고 있습니다.

    글 솜씨도 좋으시네요~ㅎㅎㅎ

    저도 우왕~~ 한번 하고 싶네요..ㅎㅎ
  • 레벨 소위 2 이지쉬프트 04/18 14:48 답글 신고
    야마하 242네요 212 타면 더 잼나답니다 ㅎ
  • 레벨 원사 3 S63AMGLPI 04/18 19:08 답글 신고
    워ㄷㄷㄷ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출퇴근거리 왕복 70키로 입니다
다음글
미니벨로 추천좀 해주세요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