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를 보유하기 전
투스카니 2.0과 엘리사 를 보유를 했었는데
베타와 델타 엔진은 보통적으로 흡배기를 하게되면
매니부터 시작해서 배기를 튜닝하잖아요.
그때는 일반적으로 그리 하는게 마력상승 및 까랑까랑한 배기사운드때문에 그리하는걸 알고 있었는데
요즘 나오는 GDI에는 배기튜닝이라 해봐야
평균적으로 촉매부터 손을 대는거 같은데
아무래도 순정매니모양과재질이 쪼인부분이 튜닝이 불가해서 그런것인지 궁금하네요
ㅈ문가 형님들 자세히 답변 발암니다.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HG를 보유하기 전
투스카니 2.0과 엘리사 를 보유를 했었는데
베타와 델타 엔진은 보통적으로 흡배기를 하게되면
매니부터 시작해서 배기를 튜닝하잖아요.
그때는 일반적으로 그리 하는게 마력상승 및 까랑까랑한 배기사운드때문에 그리하는걸 알고 있었는데
요즘 나오는 GDI에는 배기튜닝이라 해봐야
평균적으로 촉매부터 손을 대는거 같은데
아무래도 순정매니모양과재질이 쪼인부분이 튜닝이 불가해서 그런것인지 궁금하네요
ㅈ문가 형님들 자세히 답변 발암니다.
작업은 가능한데 비싸서 못하는애들이
태반이라 봅니다. 6기통이라 두개를 사야하니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