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님들 M4 타는 이고잉입니다.
요즘 M4 떡밥이 아주 핫하군요 ㅎㅎㅎ
그나저나 날씨가 왜 이리도 더운지 숨막혀 죽을거 같습니다 ㅠ
경기를 어떻게 치렀나 싶었는지도 모를 정도로 더웠던 거 같아요
지난 주말 있었던 경기에서 드디어 3이라는 숫자를 벗어날 수가 있었습니다.
용인 1라운드에서 3등
영암 2라운드 예선에서도 3등
그리고 결승도 3등
3이라는 숫자가 3개나 모였는데 하필이면 다음 라운드가 3라운드 ㅠ
주변 지인들은 3등 전문 선수라고 별명까지 붙여가며 3라운드에서 3등 할거라고 다들 확신하며
"슈퍼레이스에서도 토토가 가능하다면 돈벌기 쉬울 텐데"라며 놀리더군요
3등에 걸면 무조건 돈번다고 ㅎㅎㅎ
3에 마가 낀 상태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슈퍼레이스 스케쥴상 4라운드지만 M클래스는 3라운드였습니다)
짜좐~
0.05초 차이로 간신히! 아주 간신히 예선 1등을 차지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소름 돋는 사실 한가지가...
기록이 2분 12초 333
333
333
333
3이 무려 세개나...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지난 경기에서 포디움에 올라 갔기 때문에 핸디캡이 주어지는데
그 핸디캡 때문에 그리드가... 그리드가 3그리드입니다 ㅎㄷㄷ
이쯤되면 3이라는 숫자가 무서워지기 시작합니다.
그 와중에 사진은 예술적으로 찍혔습니다 ㅎㅎㅎ
불행인지 다행인지 스타트하자마자 2위로 올라서게 되어서 손쉽게 3의 마수에서 벗어 날수가 있었습니다.
날이 무지막지하게 더운 탓에 엔진트러블이 생기고 각종 경고등과 함께 주행이 어려운 상태가 지속되는 결승 경기였습니다만 다행히도 2등으로 마무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로써 드디어 3의 마수에서 벗어 날 수가 있게 되었네요.
결승에 대한 후기는 영상으로 제작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계속해서 저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3자를 데칼코마니해서 8로 레코드넘버 따서 다녀?? ㅋㅋㅋ
몹시 축하합니다!!!
몹시 축하합니다!!!
추천 3개 드리고 싶지만
2등 하셨으니까 2개 드립니다 ♡
제 추천도 2개^~^고생하셨어요
영상 넘 멋지네요
진정한 M4 ~~
화이팅^^
전경기 포디엄 갑시다
기회의 스타트!
고마력차를 저렇게 다루는 솜씨가 엑셀런트 하군요
GT3뭐시기랑은클라스가다르네요
450 마력인 cs기준으로 운용되는걸로 알고있었는데
동영상보니 초기형인 431마력버전 코로나링도 보이네요? 431마력인 차들은 450 마력으로 맵핑해도되는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