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9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노사장입니다 11/05 01:04 답글 신고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답글 15
  • 레벨 이등병 천사의속삭임 11/05 21:51 답글 신고
    성로야 생각보다 네 뜻대로 잘 안되지? 여기 너보다 법도 잘 알고 사업도 크게 하는 사람도 있을꺼란 생각은 안해봤니? 너 연예인병 걸려서 적은 돈으로 노사장 꼬마 잡아서 모트라인 전주처럼 행세하다 얼레벌레 모트라인 먹을 생각이었을것 같은데, 네가 정말 넘지 말았어야하는 선이 있었다. 설령 노사장이 잘못을 했더라도 인위적인 작업을 통해 한사람을 코너에 몰지는 말았어야지, 넌 거기서 네 인간성이 보인거야. 월급 받던 애들 선동해서 사람 하나 나쁜쪽으로 평가하게 하고 자기들이 뭐라도 된것 같은 분위기 만드는건 아주 쉽지, 그 와중에 영상 찍으며 없는 돈에 회사 하나 살려보겠다고 자존심 버리고 이를 악물고 버틴 노사장의 진심이 난 느껴졌다.무능력한 새끼들일수록 자기 평가보다 남탓을 잘하지. 또치, 에픽공업사(?)에 그 나대는 똘마니 다들 원래 뭐하던 애들이 지금은 누굴 짓밟고 영상에 나와 깐죽대고 있나? 햄토리 너나 그것들이 리뷰어인가? 미용실 원장처럼 인테리어하고 월급주면 유명한 헤어디자이너가 될 수 있을거라 생각했나?능력없고 배신을 일삼는 피가 더러운것들끼리 모여서 끝이 어떻지는 안봐도 뻔하다. 노사장 그사람이 곧 컨텐츠인걸 모르겠니? 이 떨거지들아~ 너희는 그냥 다 좃밥들이야. 노사장만 만나면 끝이 안좋았다고? 푼돈에 무능력한것들이 노사장 만나서 너무 큰 꿈을 꾼건 아닐까? 이제 제자리로 돌아가길 제발 빈다. 우연이라도 지나다가 아무말도 못하고 끙끙 거리는 네 주둥이 나오는 영상을 보면 정말 쥐새끼 같아 분노하게 된단다. 좃밥아 이제 그만 나대라... 세상엔 정말 너보다 인성과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 너무 많단다.
    답글 6
  • 레벨 중장 노사장입니다 11/05 01:27 답글 신고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답글 3
  • 레벨 병장 Z지그Z 11/05 21:09 답글 신고
    갑갑하다 까란거 까면 쉽게 갈껄 졸라 돌아가네
  • 레벨 상병 버정 11/05 21:11 답글 신고
    두 회사의 노이즈마케팅은 아니죠?? 알고보니 사실은 하나..?
  • 레벨 하사 1 비각 11/05 21:48 답글 신고
    반전인데요ㅋㅋ
  • 레벨 간호사 다니엘허니 01/24 11:05 답글 신고
    http://www.noins.net/bbs/board.php?bo_table=best&wr_id=23040
  • 레벨 중사 2 이아무개 11/05 21:16 답글 신고
    고소합니다~ 참기름~
  • 레벨 원수 XLR8 11/05 21:17 답글 신고
    어우... 둘다 안봐.. 아웃
  • 레벨 원사 3 깔꼼이 11/05 21:23 답글 신고
    윤성로는 빨리 보여줄거 보여줘라
    간단한 일을 복잡하게 만드냐
    보여주면 되자나
    어려운거 원하냐?
    압수수색 영장 보여달라고~~~~~~~~~~성로야
  • 레벨 상사 2 맑은발기 11/05 21:25 답글 신고
    뭐하는 애들이냐?
  • 레벨 병장 오탄 11/05 21:29 답글 신고
    마 앵가이해라
  • 레벨 일병 그란데튀제 11/05 21:34 답글 신고
    윤성로님.

    그냥 깨끗이 이 바닥 뜨세요
  • 레벨 원사 2 Lost 11/05 21:35 답글 신고
    윤씨 그냥 미장원이나해... 차바닥에서 짐싸서 나가
  • 레벨 하사 1 뚜루룽 11/05 21:40 답글 신고
    누가 말려야만 잡아먹을듯 으르렁대는 멍멍이들 같다. 정작 무관심하면 평화임
  • 레벨 이등병 천사의속삭임 11/05 21:51 답글 신고
    성로야 생각보다 네 뜻대로 잘 안되지? 여기 너보다 법도 잘 알고 사업도 크게 하는 사람도 있을꺼란 생각은 안해봤니? 너 연예인병 걸려서 적은 돈으로 노사장 꼬마 잡아서 모트라인 전주처럼 행세하다 얼레벌레 모트라인 먹을 생각이었을것 같은데, 네가 정말 넘지 말았어야하는 선이 있었다. 설령 노사장이 잘못을 했더라도 인위적인 작업을 통해 한사람을 코너에 몰지는 말았어야지, 넌 거기서 네 인간성이 보인거야. 월급 받던 애들 선동해서 사람 하나 나쁜쪽으로 평가하게 하고 자기들이 뭐라도 된것 같은 분위기 만드는건 아주 쉽지, 그 와중에 영상 찍으며 없는 돈에 회사 하나 살려보겠다고 자존심 버리고 이를 악물고 버틴 노사장의 진심이 난 느껴졌다.무능력한 새끼들일수록 자기 평가보다 남탓을 잘하지. 또치, 에픽공업사(?)에 그 나대는 똘마니 다들 원래 뭐하던 애들이 지금은 누굴 짓밟고 영상에 나와 깐죽대고 있나? 햄토리 너나 그것들이 리뷰어인가? 미용실 원장처럼 인테리어하고 월급주면 유명한 헤어디자이너가 될 수 있을거라 생각했나?능력없고 배신을 일삼는 피가 더러운것들끼리 모여서 끝이 어떻지는 안봐도 뻔하다. 노사장 그사람이 곧 컨텐츠인걸 모르겠니? 이 떨거지들아~ 너희는 그냥 다 좃밥들이야. 노사장만 만나면 끝이 안좋았다고? 푼돈에 무능력한것들이 노사장 만나서 너무 큰 꿈을 꾼건 아닐까? 이제 제자리로 돌아가길 제발 빈다. 우연이라도 지나다가 아무말도 못하고 끙끙 거리는 네 주둥이 나오는 영상을 보면 정말 쥐새끼 같아 분노하게 된단다. 좃밥아 이제 그만 나대라... 세상엔 정말 너보다 인성과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 너무 많단다.
  • 레벨 간호사 다니엘허니 11/06 01:35 답글 신고
    팩트지리네요
  • 레벨 간호사 미라딕 11/06 02:36 답글 신고
    이럼 좋은 말을 해준다고 알아먹을 놈이었으면 여기까지 안왔죠

    인생으로 배워야 합니다

    토리야!!!!! 콩밥먹자!!!!!!!!!~~~~~~~^^
  • 레벨 중사 3 abcdx 11/06 16:11 답글 신고
    정답입니다.!
  • 레벨 대위 3 꿀짜 11/06 18:34 답글 신고
    윤성로가 맞는 것 같은데????? 왜이리 노사장 편이 많지????

    난 햄토리편.
  • 레벨 하사 1 포포다 11/07 21:17 답글 신고
    팩트 진짜 지리네
  • 레벨 훈련병 중립기아 11/20 01:35 답글 신고
    팩트 뜻 모르는 인간 존나 많네
  • 레벨 하사 2 머슬매니악 11/05 22:01 답글 신고
    끄지라 개자슥아
  • 레벨 상병 삐디 11/05 22:05 답글 신고
    존나 귀찮네 ㅋㅋㅋ걍 한강가서 다이다이해~!
    알고 싶지도 않은 니들 개싸움 왜 자꾸 올리냐....
    우리가 알아주면 뭐 어쩌자고
  • 레벨 하사 3 파도야 11/05 22:29 답글 신고
    노태우 명언
    나 이사람 믿어주세요
  • 레벨 중령 2 변사장입니다 11/05 22:30 답글 신고
    베댓 어찌 다 블라인드 됐나요? ㅎㄷㄷ
  • 레벨 대위 1 현기 11/05 22:30 답글 신고
    노가리 또또 아디돌려쓰기한다 여기넘들 다 가입일왜이래
  • 레벨 간호사 미라딕 11/06 02:46 답글 신고
    모트 ㅇㅇ 게시판 잠가놔서 그래요 여기에라도 글 싸질러야지 고구마100~~

    나 노사장 아님 어쩔거임??? 글 조심히 쓰세요
  • 레벨 간호사 다니엘허니 11/08 13:54 답글 신고
    어머나 등에 ㅋㄹ꼽은거 뽀록났어요 얼릉티세욤
  • 레벨 이등병 벌리어라하니 11/05 22:36 답글 신고
    미치긴 뭐가 미쳐요~ 잡니다~~
  • 레벨 중사 1 포르테853 11/05 22:38 답글 신고
    둘이 개인적인 일은 둘이 카톡으로하지 이런데다 뭐라고 막 주거니 받거니 ㅋ
  • 레벨 소령 3 호담국민 11/05 23:05 답글 신고
    ㅋㅋ 노사장 빠는 종교네 비추봐라 걍 법에서 결과 나올때 기다리면 되는거 가지고 사기꾼이 조장건가.. 초딩도 이렇게는 안하겠다.
  • 레벨 중위 3 Run7355 11/05 23:09 답글 신고
    아니 왜 지들 사업에 문제있는 부분 가지고 여기서 지랄병들인거냐. 그렇게 따지믄 여기서 각종 법원서류들고 어쩌고저쩌고 떠들사람들 한둘 아니거든? 제발 니들일은 니들이 알아서해 뭐 어쩌라는거야
  • 레벨 소장 Gratio 11/05 23:19 답글 신고
    (1) 경찰이 스스로 알아서 압수수색을 한 것인가

    (2) 누가 꼰질러서 경찰이 온 것인가


    이게 핵심 이군요.
  • 레벨 하사 1 포포다 11/11 06:37 답글 신고
    꼰질러서 경찰이 과연 왔나 그것도 의문이네요
    안왔을수도 있음 ㅎㅎㅎ
  • 레벨 하사 1 호두마루196 11/05 23:25 답글 신고
    지겹다 없어져라 다
  • 레벨 병장 Bornready 11/05 23:26 답글 신고
    공개한 자료만 보면 윤대표가 진실에 더 가깝네요 투자 좀 해보셨거나 돈뜯긴적있는 사람은 누가 진실인지 알듯합니다
  • 레벨 병장 adqwdqw 11/05 23:36 답글 신고
    노빠탈출은 지능순이랬는데 아직도 탈출못한건 아메바냐 사이비광신도냐
  • 레벨 소장 후풍식탐 11/05 23:39 답글 신고
    참‥
  • 레벨 대위 1 분노의봅질 11/05 23:39 답글 신고
    성로 구라쟁이 였나요?
  • 레벨 소위 3 또옹고집 11/05 23:50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
  • 레벨 상사 1 한스피드 11/06 00:02 답글 신고
    홈피가입 언제 열어줄거에요?
  • 레벨 하사 1 Jin5678 11/06 00:05 답글 신고
    실망이다 ~난 엑셀로 압수영장 기대하고 있었는데~
  • 레벨 준장 스바시바 11/06 00:17 답글 신고
    제발 그만 좀 올려요. 하나도 안 궁금하니까
  • 레벨 하사 1 차는조아 11/06 00:23 답글 신고
    압수수색은 받았지만 영장없이 받았다?? 압수수색이 영장없이 가능한가요??ㅋㅋ 술먹고 운전했다고 했지만 이제와 음주운전 했다고는 안했다는 거군요....ㅎㅎ 그저 웃고갑니다....
  • 레벨 소위 3 러샤백마 11/06 00:26 답글 신고
    보배형님 얘네둘 글못올리게좀 해주세요
    법정을가던 경찰서를가던 거기서싸워
    지겹다정말
  • 레벨 소위 2 엔지도로시 11/06 00:29 답글 신고
    아 진짜 나이 40넘은 양반들이 참
    둘이 전화통화 안되니
    쪽팔린줄알어야지
    서로 지편들어달라구 지랄이냐
    한넘은 사기꾼같고
    한넘은 양아치같어
  • 레벨 간호사 미라딕 11/06 02:39 답글 신고
    한넘 사기꾼은 나이 어려요

    양아치보다 10살정도 어려요
  • 레벨 원사 1 특전의무12345 11/06 00:34 답글 신고
    뭐야 이건 맨날올라오네 관심도없는데 ㅋㅋ
  • 레벨 하사 1 맛있는찌개 11/06 00:50 답글 신고
    노사장이라는 사람 정말 몹쓸사람이군요.
  • 레벨 상병 천사냐 11/06 00:55 답글 신고
    윤성로라는 사람 정말 몹쓸사람이군요
  • 레벨 상사 2 영광의레이숴 11/06 00:57 답글 신고
    노사장 빠는 애들 진짜 뇌 있는 애들이냐????

    니들 알바냐? 진심 궁금허다.
  • 레벨 간호사 다니엘허니 11/06 01:51 답글 신고
    저눈 모트알밥 입니당
  • 레벨 상사 3 햄토리귀엽다 11/06 02:19 답글 신고
    윤성로 빠는 애들 진짜 뇌 있는 애들이냐????

    니들 알바냐? 진심 궁금허다
  • 레벨 원사 3 달빛추억 11/06 00:59 답글 신고
    윤성로씨 압수수색 영장이 왜 중요한지 아쇼? 같이 일하는 사람 밀고해서 담궈불고 회사를 꿀꺽할라고 하는 사람이냐 아니냐가 그 영장에 달려있단 얘기고 그 증거유무에 따라 당신 신뢰도가 왔다리 갔다리하는거야 ㅇㅋ?
  • 레벨 원사 3 내쿠페매니아 11/06 01:51 답글 신고
    글 삭제를 맨날 한다던데 왜그런 건가요?
  • 레벨 간호사 미라딕 11/06 02:40 답글 신고
    원래 조작을 잘하거든요 솜씨 뽐낼라구
  • 레벨 간호사 다니엘허니 11/06 01:59 답글 신고
    이런 무고토리같으니라구
  • 레벨 상사 3 햄토리귀엽다 11/06 02:19 답글 신고
    인스타 차단 좀 풀어줘요~~~ 해명해달라니까 왜 차단함?
  • 레벨 상사 3 햄토리귀엽다 11/06 02:20 답글 신고
    오늘도 틀렸네...고소하세요~~ 잡니다~~18
  • 레벨 중위 3 탱구서비스 11/06 02:31 답글 신고
    드라이기나 잡던새끼가 핸들잡더니 간이 처 부었네 어디서 남에 회사 삼키는 것만 배워가지고
  • 레벨 하사 1 맛있는찌개 11/06 03:50 답글 신고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 레벨 간호사 다니엘허니 11/06 04:06 답글 신고
    고소하세요 잠니다
  • 레벨 원사 2 니나잘하세요 11/06 10:43 답글 신고
    개솔? 응원 합니다...
  • 레벨 일병 골프퍼블 11/06 10:54 답글 신고
    ㅈㄹ하네 ㅋ
  • 레벨 훈련병 보배드라이브 11/06 11:36 답글 신고
    왜이렇게 혓바닥이 깁니까?? 압수수색 영장이랑 운전면허 취득일 까주세요..
  • 레벨 간호사 다니엘허니 11/06 12:35 답글 신고
    하루 500만원 청구 미친거 아님?
  • 레벨 일병 뽀동이 11/06 13:16 답글 신고
    지한테 불리한 댓글은 다 신고해서 블라인드처리 ㅋㅋㅋ
    에라이 추잡한늠~~~
  • 레벨 원사 3 시박개초보 11/06 13:47 답글 신고
    깔거나 제대로 까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원사 3 시박개초보 11/06 13:53 답글 신고
    주주가 장부 못보게 막은거 하나로 승리했다고 자위하는 것 같음...
  • 레벨 원사 3 시박개초보 11/06 13:54 답글 신고
    영업정지 가처분 신청한거 기각당한 건 왜 얘기를 하지 않을까??ㅎㅎㅎ
  • 레벨 병장 우즈즈 11/06 14:33 답글 신고
    압수수색영장 까세요~~ 잡니다~~~
  • 레벨 상병 쫄깃하게 11/06 14:53 답글 신고
    압수수색영장이 뭐라고 까라는건 안까고 주저리주저리 말만 많은건지?
    회원가입도 안되는 커뮤니티싸이트는 빨리 없애버리던가..아님 회원가입 풀던가..
    본인들한테 불리한글 삭제해버리는 집단치고 깨끗한 곳 없던데...
    당신도 말만하지말고 논지에 해당없는 글 쓰지말고 까라는거 당당하게 까고 불리한글 삭제하지말고 회원가입도 되게하고...
    그렇게 하고 믿어달라 하는겁니다..당신 하는거보면 당신도 믿음이 안가긴 마찬가지...
  • 레벨 중사 1 귀두깍기인형 11/06 15:17 답글 신고
    제발 니들끼리좀 싸워라
  • 레벨 간호사 다니엘허니 11/06 16:58 답글 신고
    노주영씨한테도 술먹고 무면허 음주운전했다고 허위사실 유포해 벌금을 맞아놓고도 왜 정신을 못차리시는지요?


    윤대표님 이거 노주땡이가 음주했다고 사과글 올렸었어요? 기억 안나세요?
  • 레벨 대령 3 찡뚱이 11/06 17:05 답글 신고
    고소하세요~ 잡니당
  • 레벨 훈련병 지아지아신지아 11/06 18:01 답글 신고
    울지마 울지마....울지마~울지마..
  • 레벨 대위 3 꿀짜 11/06 18:42 답글 신고
    나 호구라 사람보는 눈이 없긴 하지만 그래도 사람 상대하는 직업인데 딱 봐도 노사장은 사기꾼 포스 물씬하지 않냐???? 윤햄톨이 순진해 보여서 노사장이 후리다가 생각외로 철두철미하게 나오니깐 새 물주 물기 전까지 빨고 있었던거 아니냐? 지금은 새 물주 물어서 이지경이고.

    봐라 곧 새 물주가 노사장한테 등 돌린다.
  • 레벨 중령 1 기타치는초보운전수 11/06 20:56 답글 신고
    걍 둘이 따로 만나서 해결하세요.. 머하는겁니까?
  • 레벨 원사 2 그랑그랑 11/07 08:18 답글 신고
    아빠가 빡시게 나가서 돈벌어다 줬더니

    아빠가 가정을 잘 안돌보고 불성실 하다면서~~~

    동네방네 떠들고 소리쳤어요~~~

    돈 가져간 나쁜 넘이라면서~~~

    근데 알고 봤더니 집 대출 상환금이야~~~


    아빠가 벌어다 주는 돈으로 밥먹고 같이 살면서......

    마누라하고 아이들이 똘똘 뭉쳐서 아빠를 경찰에 찔렀어요~~~

    잡아가라고...~~~

    그때 아빠 마음이 어떨꺼 같아요?


    아빠 조사 빡시게 받고 겨우 풀려나왔는데

    집에가서 물어보니 절대 자기들이 안찔렀다고 딱 잡아떼네...

    근데 경찰에서 마누라가 조사받은 내용을 보면

    절대로 남들은 모르는 우리가족 밖에 모르는 이야기고

    집에 있던 증거품을 떡하니 내놓네...그것도 포스트잇 친절히 붙어 있는것을~~~


    그럼 아빠는 마누라한테 네가 안찔렀다는 증거로

    집에 경찰들이 압수수색나온 증거를 대보라고 하겠소? 안하겠소?


    그랬더니 마누라가 범죄사실을 있는 그대로 신고한건데 무슨 문제있냐

    내가한것도 아니고 아들이 한거고

    그걸 숨기는게 뭐가 문제냐~~~ 라고 하는데~~~

    신고한게 죄냐구~~~


    이것이 말이야 방구야~~~

    난 그런짓 하는놈들은 호로새끼라고 생각해~~~


    아놔~~~근데 몇년동안 힘들게 지은 집도

    아빠 인감도장이 막 찍어져서 마누라 앞으로 넘어갔다네....

    미치고 환장할 노릇이지?


    그런데 이런~~~그동안 벌어다준돈 어떻게 썼냐고 통장 보여달랬더니

    통장도 안보여 준다네.......? 민감한 내용이 있다나?

    그런데 아빠 통장도 가압류하고 돈 빼갔다네....?

    또 그걸 자랑을 하네~~~ㅎㅎㅎㅎㅎㅎ


    그걸 따질려고 했더니.....

    다 나가라고 하고 문걸어 잠그고~~~ 아몰랑 내자식들이랑만 있을래~~~

    안들려~~~안볼래~~~


    -Thanks to missile-
  • 레벨 하사 1 포포다 11/07 21:19 답글 신고
    와우 이분 최소 교수
  • 레벨 원사 2 그랑그랑 11/12 07:42 신고
    @포포다 원래는 missile님이 쓴 글에.....살짝 살만붙인 거예요.....
  • 레벨 병장 제이씹왈 11/07 09:32 답글 신고
    둘다 꺼져라
  • 레벨 일병 macrx 11/07 09:58 답글 신고
    재미지다
  • 레벨 중사 2 자징가 11/07 14:27 답글 신고
    쥐멘....
  • 레벨 중사 2 자징가 11/07 15:19 답글 신고
    미치지않고서야 동료의 등에 칼을 꼽을 수 없지요

    보아하니 당신은 미친거 맞아요
  • 레벨 중령 1 호식이10마리치킨 11/07 21:00 답글 신고
    둘중에 누가 사기꾼이고 나쁜놈인가

    노사장 유튜브영상을 보면 알수있습니다

    떳떳한사람은 매일 방송으로 팩트체크를 합니다

    그렇지 못한사람은 숨어서 물타기나하는거죠
  • 레벨 훈련병 선도반장 11/07 23:43 답글 신고
    엑셀하랴 이런거 올리랴... 애쓴다!!...
  • 레벨 병장 중고나라시현 11/08 04:48 답글 신고
    구라돌이~씨ㅇ~조때네~ㅇㅅㅇ
  • 레벨 중사 2 햄병신 11/08 14:06 답글 신고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battle&No=1276791&bm=1

    진실 나옴 ㅋㅋㅋ 구라토리 ㅈ땜
  • 레벨 소령 2 TAPD 11/08 15:01 답글 신고
    이게 뭐야....고작 장부열람허용가처분 기각 결정문....노사장 주식가압류 결정문....그리고 카톡내용...뭐하나 지금 이슈되고 있는 상황과 연관성 있는게 없네...????

    지금 문제는 압수수색에 의해서 자료를 넘겨줬냐..그리고 윤모씨의 무면허 관련인데....참 답답하네...

    점점 노사장의 일관된 주장이 더욱 더 설득력이 높아지고 있어 보임....

    한심하다 모트땡땡....
  • 레벨 병장 보구밍 11/08 15:10 답글 신고
    .. 이제 다 끝났어...
  • 레벨 훈련병 Kidding 11/09 03:16 답글 신고
    '모트라인 윤성로 입니다'

    이거 하고 싶어서 노사장 자료 경찰에 갔다주고 노보스 영업 가처분 걸고 노사장 월1800만원 프레임 씨워서 회사 먹을려고 했던거지 뭐~~~
    제목 보니 확 알겠네 햄토리 마음을~~

    그래도 창업자를 맥으는게 어디있냐??
  • 레벨 원사 2 그랑그랑 11/09 08:15 답글 신고
    그래요~~~미치겠죠?

    벗뜨~~


    유저에게 자동차 받아서....

    유저대신 자동차 리뷰하고

    유저들의 구독으로

    유저때문에 먹고사는 회사가

    유저를 차단하고

    유저를 내쫒고

    유저에게 제대로 설명조차 안하면

    유저를 뭐라고 생각하는거임?

    압수물 목록표 의혹은 이제 밝혀졌으니...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battle&No=1276791&cpage=10&bm=1


    무면허 운전 의혹~~~

    민원24시 홈피에서 운전면허 경력증명서 출력

    가능하다 잖아요~~ 이거라도 먼저 까주세요


    참...하나 추가요....


    정관수정 의혹~~~

    정관수술 아닙니다...ㅋㅋㅋ.....

    동종업계취업금지조항......

    등기소에 법인인감카드 들고가서 정관발급요망

    정관 변경일, 변경내용 인증 부탁드려요~~~

    그럼 모든것이 다 해결인데 왜 못하삼?


    이렇게 친절하게 알려드리잖아요~~~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battle&No=1276820
  • 레벨 상병 깐돌응삼 11/09 17:01 답글 신고
    그냥 두분이서 개인 카톡하시면 안되요...??
  • 레벨 하사 1 Jin5678 11/11 03:45 답글 신고
    사람등에 칼 꼽고 피해자 코스프레 하네~

    병원 가봐라 심각한거 같은데~
  • 레벨 상병 마틴고고 11/11 04:25 답글 신고
    노은규는 아가리 까고, 햄토리는 증거를 깟네
  • 레벨 하사 1 포포다 11/11 06:35 답글 신고
    아이디 오늘 만들어서 엄청 까대네 왜 자꾸 아이디를 지웠다 만들었다 지웠다 만들었다 하는거여 도대체가 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maka77 11/11 13:13 답글 신고
    반대 아닌가? 노은규는 증거를 까고 햄토리는 아가리까고 마틴고고는 햄토리 편들고
  • 레벨 원사 3 MicaL 11/11 17:48 답글 신고
    진실이 밝혀지고 있는 이 시점에 고딴소리가 나오냐?? 뇌가없어??

    이런 물타기는 이제 안통해~~ 너희는 이제 끝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그랑그랑 11/12 08:09 답글 신고
    이런글이 있는데....알아서들 판단하세요~~~~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battle&No=1277371&cpage=6&bm=1
  • 레벨 원사 3 MicaL 11/11 17:49 답글 신고
    지가 노사장 뒷통수 치고나서 피해자 코스프레 오졌구요~ 물타기 지렸구요~^^

    노사장이 하나하나 오픈하고 있는 진실을 알면알수록 소오름~~~

    뭣도없는거 그자리까지 앉쳐줬음 감사합니다. 아닥하고 더 잘했어야지.

    노사장이 ㅈㄴ잘해주니까 형이 형처럼 안보였죠??

    있는척 잘난척 오지더니 꼴 좋네요~ 원래 뿌린대로 거두는겁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