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3 cool10 18.11.09 15:42 답글 신고
    매우 안타깝게도...스프링 교체후에 시운전이 없었네요
    얼라인먼트후에도 시운전이 없었구요
    두작업 모두 시운전이 필수인데...
    시운전만 했더라도...
    과실여부 입증이 쉽지 않아 보이네요ㅜㅜ
  • 레벨 원사 3 한순간에 18.11.09 16:03 답글 신고
    너트 몇개가 덜쪼였는지 그런내용이 없네요 한두개 덜쪼였다고 차가 떨진않을텐데 상황이 좀 애매하긴 하네요~ 그리고 말씀하신 타이어이상이나 서스펜션 수명 단축은 그정도로 일어나지 않습니다. 저정도 완충이 체결이 안되었다고 충격흡수 못하면 그건 서스펜션이 아니지요 ~ 실제 그업체에서 체결불량이였다면 정신적 피해보상이나 너트비용청구 정도나 가능할까? 타이어편마모나 서스펜션 수명 단축은 ....;;;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