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8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 얼굴이왜그래전손났어 03/09 01:46 답글 신고
    어머...이런일이...저 검은 케이세븐이 그랫다는거죠???차에뭔지랄을해논거야...죽일새끼 안산에서본것같은데....ㅜㅜ
    답글 2
  • 레벨 준장 PatricJane 03/09 01:56 답글 신고
    K7튜닝 ㅎ ㄷ ㄷ 공블리라? 해서 핑크핑크 한줄..알고보니 공도의 블랙리스트
    답글 5
  • 레벨 상사 1호봉 혜원이 03/09 01:53 답글 신고
    헐.. 저보다 젊으신 것 같은데 ........ ㅜㅜ 힘내세요
    답글 0
  • 레벨 하사 3 콜라와게임 03/09 16:43 답글 신고
    이건 글쓴이분이 진짜 답답하네
    아니 "간디"세요? 뭐하러 저런 쓰레기를 자꾸 받아주지? 갑갑하다 저 쓰레기 여자보다 당신이 더 멍청하고 갑갑합니다
  • 레벨 일병 초고속추적자 03/09 16:44 답글 신고
    에휴 진짜 셋이서 노답이다 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병 불타는싸대기 03/09 16:49 답글 신고
    글쓴이도 정상은 아닌듯
  • 레벨 상사 3 스쿠터600 03/09 16:52 답글 신고
    저차는 이제 다 돌아다녔다 ㅋ
  • 레벨 대위 1 도미노와규피자 03/09 17:03 답글 신고
    ?
  • 레벨 소장 도널드닭 03/09 17:03 답글 신고
    이건 글쓴이도 정상은 아닌거 같구만...
  • 레벨 중사 2 청담동새벽집 03/09 17:04 답글 신고
    힘내세요...
  • 레벨 대령 2 2700델타엔쥔 03/09 17:10 답글 신고
    저 윙 부숴버리고싶다.
  • 레벨 소위 2 보프너 03/09 17:19 답글 신고
    진짜 저런 여자가 있구나...안산시흥 휴
  • 레벨 하사 3 흥해라흥 03/09 17:23 답글 신고
    차에 무슨짓을한거야...보는 내가 다 쪽팔리네..
  • 레벨 소장 프리스타일찬 03/09 17:25 답글 신고
    아이만 불쌍...ㅉㅉㅉㅉㅉ
    셋다 똑같음...ㅉㅉㅉㅉ
  • 레벨 상사 2 임마이거질라이네 03/09 17:25 답글 신고
    20대인 저는 결혼 포기할랍니다..
  • 레벨 대위 2 이게나라야 03/09 20:00 답글 신고
    결혼은 사람과 하는거죠 저년은 사람 아니에요
  • 레벨 하사 2 교통방송김어준 03/09 17:27 답글 신고
    제일 한심한건 본인인데...
    그냥 잊고 잘살자 제발~~
  • 레벨 원사 3 올드뽀이 03/09 17:29 답글 신고
    남잔 하나만 포기하면 편해요
    여자만 포기하세요.......
  • 레벨 하사 1 김대표병달 03/09 17:35 답글 신고
    힘내
  • 레벨 중사 1 돌격아프로 03/09 17:37 답글 신고
    애딸린 여자집에 가고싶나..진심.. 개노답이다
  • 레벨 일병 bmw328i 03/09 17:39 답글 신고
    실루엣이 개찐따네
  • 레벨 원사 3호봉 오토라이프 03/09 17:48 답글 신고
    그 여자와 다시 만나도 쌩까세요.
    이제 새로운 출발하세요

    26이면 세네번 꼬꾸라져도 얼마든지 일어날수 있어요.
  • 레벨 중령 2 외로운외톨이 03/09 17:51 답글 신고
    실시간으로 모든댓글 반대 누르는 너^^
    페메사진도 첨부할까?
    스토킹짓하며 페메계속보내고
    그딴짓한거 아직 전부 가지고있는대

    남의 인생가지고 장난질 했으면
    니 인생도 걸어야지?

    둘이만나든 헤어지든 관심없다^^
    5년간 할만큼 했고 몇번이고 참아왓으니
  • 레벨 원사 3 김여사오토바이극혐 03/09 19:50 답글 신고
    님아 나도 이런 저런 세상사 참 많이 겪었는데

    충고 하나 합시다

    전화번호 바꾸고 저 여자와 아는 지인들에게도 전화번호 주지마세요

    자식? 맘아프지만 놓으세요
    단 육아지급금 안줄수있게 법으로 양육권 자체를 줘버리세요 양육권을 버리세요

    그리고 이 사건의 증거물 사건 기록 받아서 잘 보관하세요

    다시 말하지만 그 여자를 아는 지인 조차 전화번호를 주면 안됩니다

    당신이 그 사람들 눈에 안보여야지 그들도 잊습니다

    새로 출발하세요

    한국여자는 정말 조심해야합니다

    세상이 너무 좋아져서 다 가지고싶어합니다

    당신만 알아주는 여자를 천천이 찾으세요

    찾지못할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 인생을 즐기세요
  • 레벨 상병 개떵파뤼 03/09 20:57 신고
    @김여사오토바이극혐 이형 제대로 겪어 보셨나본데.. 글쓴이님 힘내요 .. 딴놈존맞 본 년은 안돌아 옵니다. 돌아와도 발로 주차뿌세요
  • 레벨 상병 좋은날에는 03/09 22:00 답글 신고
    님 잘못 알고 계시네요. 제일 나쁜사람은
    님 전처에요. 제일 나쁜년이죠. 그다음 k7또라이놈이구요.
    근데 애기는요?
    애기는 어딨죠?
    애기 이야기가 빠졌어요.
    저런 정신나간년한테 애기를 맡긴건 아니죠???
    저런년은 님 인생에서 아주아주 멀리하세요. 인생 꼬입니다.
    님 아이 챙기세요! 저럴 더러운년은 천벌 받을겁니다.
    며칠전 여기 딸아이랑 아빠랑 같이 푸드트럭 하신다는 분 글 찾아보세요. 저런더러운년 욕할시간에 아이 챙기세요.
  • 레벨 원사 3 천상천하유아독존 03/09 18:03 답글 신고
    그런 년을 두번이나 받아 준 본인이 멍청하다고 인정해야지..
    사람 근본은 안 고쳐짐..
  • 레벨 소위 3 뭐라싱 03/09 18:07 답글 신고
    흠...
  • 레벨 상사 1 E280 03/09 18:13 답글 신고
    공블리 개객끼
  • 레벨 원사 3 바꾸고시퍼 03/09 18:20 답글 신고
    날개봐라..에요
  • 레벨 상병 하늘이두쪽나도두쪽 03/09 18:20 답글 신고
    졸라 한심한 루저의 치정극
  • 레벨 중사 3 나인초호기 03/09 18:32 답글 신고
    인생선배로서 얘기하는데, 이미 끝나서 다행이지만, 남자건 여자건 사람 고쳐서 못쓴다. 특히 여자와 결혼은 고쳐서 못써. 못씻을 패악질을 한번 했다면, 그 패악질은 반복된다.

    결론? 젊을때 지옥탈출한게 백번 다행!
  • 레벨 소령 1 씨감자 03/09 18:40 답글 신고
    글쓴이도 지능이떨어지는느낌이다
  • 레벨 상병 날나리감별사 03/09 18:51 답글 신고
    옆에있으면 정말 따귀라도 쳐주고싶네요...정신차리세요 글쓴님..
    제발 제발 아기 잘 키우시고요
  • 레벨 대위 3 서울우유사과맛 03/09 18:52 답글 신고
    차꼬리지봐라....하늘을 날고싶니?
  • 레벨 중사 3 미소앙스 03/09 18:57 답글 신고
    진짜 애만 불쌍하네요 여자가 잘못했다고 찾아오면또 받아줄꺼 같군요 여자가 그넘 받아준것 처럼
  • 레벨 상병 쿨호 03/09 18:58 답글 신고
    아이고.. 힘 내세요..
  • 레벨 대위 3 훈남아재 03/09 19:26 답글 신고
    저래튜닝?이랍시고하는애들차 겁나 느림ㅎ
  • 레벨 대위 1 X5트리플터보 03/09 19:26 답글 신고
    일단 k7보이면 덤프로 밀어버리고 싶다
  • 레벨 중사 1 레드초코 03/09 19:34 답글 신고
    와!!! 님!!! 진짜 좋게 생각하세요!!! 아직 어린나이인거같은데 30~40대에 이런일있었다고 생각해보세요..진짜 끔직합니다... 조상님이 도와서 일찍 헤어졌다고 생각하시고 열심히 사세요... 앞으로 좋은일만 있을꺼에요~~~
    안그래도 어제 뉴스에서 전처바람나서 헤어진 남자가 3100억 복권당첨됬다는 이야기에 완전 개사이다였는데 그게 님 이야기가 될수도 있겠죠...
  • 레벨 하사 3 애드나네 03/09 19:35 답글 신고
    인생이 망해가는것을 느낄땐 이미 망했을때고 뭔가 잘못된다 싶을땐 이미 잘못되서 돌이킬수없는 상황이란거... 두번은 겪지 마세요
  • 레벨 원사 3 ZlPPO 03/09 19:45 답글 신고
    하 차를아주 주옥같이하고 다니네ㅋㅋ 힘내세요!
  • 레벨 중사 1 불륜남 03/09 19:49 답글 신고
    내 와이프 빌려주고싶내
  • 레벨 상병 눌러주세요 03/09 19:59 답글 신고
    저런 차는 어떤 사람들이 타는거죠?
    민망해서 운전 못할 것 같은데...
    저런 분과 바람나셨다고 하니 미안하지만 헤어지길 잘 하신 것 같습니다.
    잘 잊혀지지 않겠지만 앞으로 남은 인생 새롭게 잘 사시길 기원드립니다.
  • 레벨 대위 2 이게나라야 03/09 19:59 답글 신고
    뭐한다고 그걸 다시 받아줘?
  • 레벨 대령 1 일렉트로 03/09 20:22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 레벨 소위 2 하드카피 03/09 20:33 답글 신고
    차가 맞나?? 난 또 장남감인줄 알았네?ㅋㅋㅋ 조카 장남감 선물줄려고 생각했네~~
  • 레벨 준장 다른관점 03/09 20:38 답글 신고
    저 사진속에 인물이 공블리??

    ㅋ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메시는진리 03/09 20:45 답글 신고
    이미 엎질러진 물을 주워담을수 없으니 볼품없는 위로는 건네지 않겠습니다. 앞으로 이성을 만나실땐 꼭 이 말을 간직하시길 바랍니다.

    "개버릇 남 못준다."
  • 레벨 소령 3 광주조동기 03/09 21:03 답글 신고
    저도 이혼해봐서 압니다.
    걸레는 빨아서 삶아서 아무리핻ㄷ 걸레더군요.
  • 레벨 일병 DILMUN 03/09 21:09 답글 신고
    힘 내십시오. 좋은 날이 오길 바랍니다.
  • 레벨 원사 3 으아악 03/09 21:16 답글 신고
    차 진짜 실물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양카라하기에도 아까운데요?ㅋㅋㅋ
    줘도 못 탈거같습니다;;;
  • 레벨 일병 설겆이하는아빠 03/09 21:24 답글 신고
    참 진짜... 내 제 2의인생 이 후 처음 글 남겨보네 k7을 구 아방으로 만들어 놨네
    정말 글쓴이님 가정을 지키기 위해 고생 많았고 앞으론 긍정적인 생각만 하세요

    지나간 슬픔에 현제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마세요
  • 레벨 원사 3 86년생김치염 03/09 21:34 답글 신고
    일단 저 k7부터 시청에 신고하시죠.
    에피타이저로 과태료 폭탄부터 맥이고 들어가야죠.
  • 레벨 하사 2 202020ag 03/09 21:44 답글 신고
    조만간 공블리서 돌려먹것네ㅋ이놈이랑 헤어지고 딴 공블리 만나고ㅋ무한반복
  • 레벨 원사 2호봉 경차에스틱 03/09 21:57 답글 신고
    두 번 결혼.. 두 번 이혼..
    영화보다 더 영화같네요.
    새드무비네...
    잊기 힘들겠지만 잊어요.
    그나저나 저 공블리인가 뭔가가 활동을 안해야 글쓴이님이 잊는데에 도움이 될텐데...
  • 레벨 일병 무에보 03/09 21:59 답글 신고
    진짜 차보고 뿜었습니다ㅋㄲㅋㅋㅋ
  • 레벨 중위 1 또옹고집 03/09 22:00 답글 신고
    차도양카네요..
    님 빨리 잊고 새인생 찾길바랍니다
  • 레벨 훈련병 영혼에속삭임 03/09 22:03 답글 신고
    ... 아니 왜... 사람은 고쳐 쓰는게 아닙니다... 힘내새요
  • 레벨 훈련병 00000111 03/09 22:20 답글 신고
    죄송한데 글 진짜 못쓰시네요; 보배회원들한테 하소연을 하는건지 저 K7한테 얘기하는건지 에휴
  • 레벨 소장 음흉악동 03/09 22:49 답글 신고
    글을 잘쓰는게 뭐가 중요함? 뇌가 있음? 상황이 심각하고 글쓴이 심적으로 고통스러울텐데 개소리하고자빠졌네
  • 레벨 병장 엘크래드 03/10 01:19 답글 신고
    님 책 많이 안읽으셨죠?
    2인칭, 3인칭 시점에서 문맥상 충분히 글을 쓸수도 있고, 내가 괴로워서 경황도 없고 정신이 없어서 두서없이 글을 쓸수도 있는거에요
    인터넷 커뮤니티에 글을 어떻게 쓰느냐가 그렇게 중요한가요? 독자가, 네티즌이 이해되고 공감되면 되는거에요.
    멋진보고서보다 마음에 와닫고 실행가능한 보고서가 인정받듯이, 껍데기만 보지 마시고 본질을 보세요. 그럼 글쓴이의 고통과 괴로움이 보일꺼에요
  • 레벨 소위 3 아무로나미에 03/10 01:22 답글 신고
    오히려 잘 쓴거 아닌가??
    대놓고 쌍욕 날린것도 아니고 얼추 어느 새낀지 알수도 있고.
  • 레벨 상사 2 하마냐옹아 03/09 22:31 답글 신고
    시흥사는데 회사가 안산이라 저차 법규위반하는거 보이면 무조건 신고할께요
  • 레벨 중사 1 각1병 03/09 22:44 답글 신고
    차보고 참 기도 안차네요. 짧은 시간동안 인간에게 많은 상처를 받았네요..힘네시고..좋은 여자만나세요.
  • 레벨 훈련병 보배굿 03/09 23:05 답글 신고
    힘내시고요..
  • 레벨 상병 쿄쿄슝 03/09 23:12 답글 신고
    우선 생일축하합니다!!
    그리고 애를 생각해서 몸 관리하면서
    다 털어버리고 새롭게 시작하세요~제발ㅠ
    근데 저 차를 보니까 유치원때 낙서했던 그림이 생각나네요;;
  • 레벨 하사 1 헨미 03/09 23:35 답글 신고
    .......님도 문제가 없는건 아니네요.
  • 레벨 원사 1 오빠안에해 03/09 23:38 답글 신고
    본 사연의 성격이 변질 될 우려가 있습니다.

    K7차량이 주는 딥빡이 너무 강하네요.
    금새 찾아 낼 듯 한데...
    넌 이제 끝났어 상간남새끼야

    형은 딱히 물어뜯는거 잘 못하는지만,
    보배에 계시는 형,동생분들 중에는 어마무시하신분들 여럿계셔.
    여럿을 넘어 매우 많으셔.
    한번 더 얘기해줄게!
    넌 이제 끝났어 ...

    물어뜯는 정도가 어느 정도냐면?

    음....동물성격에 비교해 줄게.
    아메리칸 핏불테리어라고 아냐?
    모르면 유튜브 찾아서 참고해

    니 수준에 맞게
    한 팔은 빠짝들고
    나머지 한 손으로는
    니가 자랑하던 보물 잡고
    후장에 힘을 꽉 줘서 똥문을 위로 잡아당기고
    까치발을 들고
    벌서 새끼야 ..
    사과하지마 ...
    너같은 새끼는 혹시라도 죽기전까지 또사과할 일이나 용서를 구해야 할 일이 생겨도 하지마
    왜냐구?
    이런일을 생각하구 계획하구 벌인 너는!
    시작전과 시작후 마지막을 다 알고 하거든!
    그러니 니가하는 잘못의 뉘우침은
    절대 진실이 될 수 없다는거야!
    알겠냐!
    아 빡친다 ..
    너 때문에 빡치고
    니 똥차가 한번 더 쳐준다
    빡치는 주말 고맙다
  • 레벨 상사 1 달려라벤돌아 03/10 00:22 답글 신고
    우선 생일 축하해 동생.
    전처를 사랑했던 마음 이해한다만.. 보배에 유명한 말 있자나..
    '사람은 고쳐 쓰는게 아니다'
    뇌에 콱 박고 앞으로 다시 정진하다가 보면 분명 좋은 날 올거야..
  • 레벨 하사 1 혁명단사보 03/10 00:31 답글 신고
    왜 다시 재결합했나요??ㅜ한 번 바람난 여자는 절대 그 버릇 못고친다는것을 왜 모르시나요...
  • 레벨 소위 3 머쓰탱 03/10 00:44 답글 신고
    공블리 얘기는 꾸준히 나오네
  • 레벨 간호사 jsh000000 03/10 01:05 답글 신고
    근데 여자책임이 더커보이는데 글쓴님은 여자분욕은 거의 안하시네요?남자책임으로만 몰아가고? 결론은 남자도 쓰레기 여자는 더쓰레기
  • 레벨 중령 3 경기프리남 03/10 01:30 답글 신고
    안산이라 차가 워낙 더러워서 자주 눈에 띄겠네요..좀 있으면 신상 털리겠지.
  • 레벨 중사 3 한국펌프계대부 03/10 01:46 답글 신고
    상록수 한대앞에서 본차네...
  • 레벨 원사 2 블박은신고를위한 03/10 09:13 답글 신고
    안산에 저런 ㅂ신같은차가 하두많아서
    혹시나 보면 존나 쨰려보겟슴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l마요네즈l 03/10 15:25 답글 신고
    그쪽 게시판형님들은 아는형님들이고
    수게단톡방도있고
    재밋으라고 관종 어그로성 글쓴건데
    모르면 가만히 있어주세요
    공블리 친구이신가요?
    시비성댓글은 보기좋지안아요

    글쓴이가 쓴 댓글이네요
  • 레벨 소위 1 오빠는호갱님 03/10 13:36 답글 신고
    저러고 차에서 내릴땐 쪽팔려서 어떻게 내리지...
  • 레벨 중사 1 판쵸우의 03/10 14:51 답글 신고
    와 카피휠에 저 윙은 세단에 어울린다고 생각하나? 휴 안타깝다
    그리고 남의여자좀 건들지마라 추접스럽게
  • 레벨 하사 3 가식엉킨세상 03/10 20:18 답글 신고
    K7 스포일러 ㅜㅜ
    저게 멋있다고 하고 다니는갑네...
    에휴
  • 레벨 중위 3 현명한남자 03/10 20:26 답글 신고
    이분 몇일전에 여친에게 초콜릿 받았다고 사진올리신분인데?
  • 레벨 이등병 nayakenny 03/10 20:29 답글 신고
    현명하게 행동하지 못하시는것 같네요. 안타깝습니다. 당분간 누굴 만나기보다는 스스로 한단계 나아가도록 노력하세요.
  • 레벨 간호사 mecat84 03/10 22:10 답글 신고
    ㅡㅇㅡ바람은 엄청 무섭다는걸
    안해봐도 팍팍와닿네요 ㅠㅠ
  • 레벨 하사 1 스카이팡팡 03/10 22:40 답글 신고
    한번 외도한 여자는 두번,,,,세번.....
    끝은 결국 이혼밖에 없다는것을 또 한번 확인이 되네요....
    미련 버리고 좋은사람 만나서 열심히 사세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