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G37s 타고 있는데 기변병 제대로 왔네요..
서킷은 전혀 안가구요
가벼운 와인딩 위주로 타고 있는데요
지금차는 옵션도 존나 구리고 직빨도 이제 그닥이고..
E92나 63amg na 고민중이였는데 수리비 만만치 않을거 같고 포기했네요 이게 문제가 아니라
가벼운 와인딩만 탈거구요
벨엔이냐 i30n이냐 지금차 유지 하냐 무한루프 입니다
조언좀 해주세요ㅎ
차는 할부 낄거라 달달이 고정 60은 나가겠네요
지금차는 할부 없습니다ㅎ
후륜이 아니란거 빼곤 나을게 없어요
g37이
지쿱타다 뱀타다 잼쿱 넘어와서
아는 동생 벨엔으로 현암정 운전해봤는데
여유되면 안바꿀 이유가 없겠드라고요
.0 은 타야 터보 이름값이라도 하죠^^
2주 되었는데 a45 생각조차 안납니다 ㅋㅋ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i30 n라인 대만족했었습니다.
물론 수동이었다면 더 재밌고 좋았겠지만
벨N을 시승해봤을때의 그런 만족감대비
많이 떨어질줄 알았는데,제 기준에서는
거의 벨N에 80%이상 근접한거 같습니다.
i30 n라인도 전혀 재미부분에서 부족하지 않았구요, 가속감도 벨n이 출력대비해선 느린감이 있었는데 i30 n라인 수동에 맵핑만 해도 비슷하게 나갈거란 확신이 들더군요...수동에 LED라이팅만 넣으면 2438인데 38 할인받고 2400에 구매하느냐...벨N 퍼포백에 내비만 넣어서 3200에 사냐...차이인데 이 800만원차이가 도심에서 재밌게 즐기는데 있어서는 값어치만큼은 못한다 라는 생각입니다. I30 N라인 기본옵션표 보면 할말을 잃게 만들구요ㅎㅎ i30 n라인 하체 밸런스 정말 좋았습니다. 벨N 정말 좋고 훌륭한 차이긴한데,금액을 감안하면 개인적으론 i30 N라인 추천합니다.시승해보니 외관파츠만 N흉내낸게 아니더군요.스티어링휠 조타시 차량반응 끝내주고 디자인도 i30가 이뻐요ㅎㅎ(개취)
시내 주행이 90%이기도 하고 서킷도 안가는데 사치가 아닌가 싶기도 하고 고민 많이 되네요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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