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6500rpm 19.03.13 14:52 답글 신고
    i30N라인은 오토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출력이 아쉬우실 듯요 ㅎㅎ
  • 레벨 중위 1 헬로우브라더 19.03.13 14:55 답글 신고
    기변병 안 오시나요..ㅎ 제기억에 12년도에 바꾸신거 같은데ㅎ
  • 레벨 원수 6500rpm 19.03.13 15:15 답글 신고
    아직 젠굽을 정복하지 못했어요 ㅎㅎ
  • 레벨 중위 1 헬로우브라더 19.03.13 15:21 신고
    @6500rpm 대단 하십니다ㅎㅎ
  • 레벨 중사 1 RanS 19.03.13 14:53 답글 신고
    비교가 안되요 차량 퍼포먼스적인부분은 무조건 벨엔입니다 실용성이라면 30n라인이구요
  • 레벨 중위 1 헬로우브라더 19.03.13 14:56 답글 신고
    실용성은 필요 없으나 I30n라인이 옵션이 죽이네요ㅠ
  • 레벨 소위 3 cool10 19.03.13 15:09 답글 신고
    G37S를 타다가 벨엔이라...신중하시길...ㅎㅎ
  • 레벨 중위 1 헬로우브라더 19.03.13 15:14 답글 신고
    들으신거 말고 직접 타보시면 고민 안되고 바로 벨로스터로 가실거에요ㅎ 할부금이 맘에 걸려서 살짝 고민중이라서요ㅎㅎ
  • 레벨 원사 2 베짱e 19.03.13 15:13 답글 신고
    g37쿱.잼쿱 보단 벨엔이 훠얼씬 낫드라고요
    후륜이 아니란거 빼곤 나을게 없어요
    g37이
  • 레벨 중위 1 헬로우브라더 19.03.13 15:15 답글 신고
    공감합니다 직빨도 그리 빠른차도 아니구요 옵션이고 뭐고 다 딸리는듯 합니다ㅠ 6기통 VQ감성 뭐 그런것도 모르겠네요
  • 레벨 원사 2 베짱e 19.03.13 15:17 신고
    @헬로우브라더
    지쿱타다 뱀타다 잼쿱 넘어와서
    아는 동생 벨엔으로 현암정 운전해봤는데
    여유되면 안바꿀 이유가 없겠드라고요
  • 레벨 중위 1 헬로우브라더 19.03.13 15:20 신고
    @헬로우브라더 역시 바꾸는게.. 감사합니다ㅎ
  • 레벨 병장 떡잘사주는추남오빠 19.03.13 15:16 답글 신고
    G37로 와인딩을 탄다구요?
  • 레벨 중위 1 헬로우브라더 19.03.13 15:19 답글 신고
    그래서 와인딩 잘 안타요ㅠ
  • 레벨 하사 3 자유로터보 19.03.13 16:08 답글 신고
    닥 벨n 서티사시면 후회함다.. .6은 어디까지나 .6일뿐..

    .0 은 타야 터보 이름값이라도 하죠^^
  • 레벨 중위 1 헬로우브라더 19.03.13 18:21 답글 신고
    그런가요?ㅎ 역시 시배목 다운 답이네요ㅎ
  • 레벨 하사 3 쉬부엉 19.03.13 17:21 답글 신고
    a45 타다가 벨n으로 넘어왔습니다
    2주 되었는데 a45 생각조차 안납니다 ㅋㅋ
  • 레벨 중위 1 헬로우브라더 19.03.13 18:20 답글 신고
    a45가 생각이 안나신다니..
  • 레벨 중사 1 도요타86 19.03.13 17:47 답글 신고
    벨N 2시간시승 / i30 N라인 어제시승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i30 n라인 대만족했었습니다.
    물론 수동이었다면 더 재밌고 좋았겠지만
    벨N을 시승해봤을때의 그런 만족감대비
    많이 떨어질줄 알았는데,제 기준에서는
    거의 벨N에 80%이상 근접한거 같습니다.
    i30 n라인도 전혀 재미부분에서 부족하지 않았구요, 가속감도 벨n이 출력대비해선 느린감이 있었는데 i30 n라인 수동에 맵핑만 해도 비슷하게 나갈거란 확신이 들더군요...수동에 LED라이팅만 넣으면 2438인데 38 할인받고 2400에 구매하느냐...벨N 퍼포백에 내비만 넣어서 3200에 사냐...차이인데 이 800만원차이가 도심에서 재밌게 즐기는데 있어서는 값어치만큼은 못한다 라는 생각입니다. I30 N라인 기본옵션표 보면 할말을 잃게 만들구요ㅎㅎ i30 n라인 하체 밸런스 정말 좋았습니다. 벨N 정말 좋고 훌륭한 차이긴한데,금액을 감안하면 개인적으론 i30 N라인 추천합니다.시승해보니 외관파츠만 N흉내낸게 아니더군요.스티어링휠 조타시 차량반응 끝내주고 디자인도 i30가 이뻐요ㅎㅎ(개취)
  • 레벨 중위 1 헬로우브라더 19.03.13 18:20 답글 신고
    아우 정선스런 댓글 감사드립니다ㅎ
    시내 주행이 90%이기도 하고 서킷도 안가는데 사치가 아닌가 싶기도 하고 고민 많이 되네요ㅎ
  • 레벨 상사 2 Body2Body 19.03.14 12:29 답글 신고
    저도 아써티 엔라인 고를래용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