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70 2.0T 퍼포먼스팩
후륜구동 LSD 포함
19인치 PS4 순정타이어까지 올순정
빗길이어서 그런지
G70 2.0T에 PS4 타이어 조합은 엄청나군요!
리어 거동에 박수치며 감탄했네요!
현대차 세단 순정에서 이런 거동이 나오다니!
훌륭한 앞 그립으로 코너 진입 잘 해놓으면
뒤가 답답하게 노면 딱 붙잡고 있는 게 아니라
활발하게 바깥쪽으로 살살 흘러주면서
탈출각을 기똥차게 만들어주네요.
작고 가벼운 차에서나 그런 거동이 나오는 줄 알았는데
예상 외의 움직임에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그렇다고 리어 그립 자체가 부족한 건 아닌 것 같고
코너 탈출 가속에서도 그립 잘 유지해주네요.
앞 서스는 부드럽고 뒤가 탄탄한 세팅인 것 같고
넓은 윤거와 짧은 휠베이스의 조합
그리고 개선된 서스펜션 지오메트리 영향인가 봅니다.
당연하게도 2.0T라서 앞이 가벼운 것도 좋구요.
가속력도 무게대비 산뜻하네요 ㅎㅎ
VDC 1단계만 해제했는데 개입도 심하지 않았구요.
퍼포팩의 전륜 로터와 브렘보 캘리퍼는
젠쿱 브렘보보다 훨씬 커서 18인치휠에 꽉 찰 듯.
역시 신차가 갑이네요 ㅎㅎ
그리고 PS4 순정타이어 빗길 그립이 어후...
RE003은 미끄러질 때 소리도 느낌도 없이
비닐장판처럼 그냥 맥없이 주욱 날아가는데
PS4는 빗길에서도 노면에 끈덕지게 문질러지네요.
지우개로 거친 종이를 벅벅 문질문질하는 그립감!
괜히 순정타이어로 들어가는 게 아니었음.
훌륭한 택시 기사님 덕분에
재미난 경험 잘 했네요 굿굿 ♡
끝
.
전 2.0T 수동으로 살까 생각도 해봤는데....전 마음만 먹으면 수동 살수 있다는 ^^
GT4가 최고로 부러워요~
움직임이 상당히 다를 것 같습니다 ㅎㅎ
대신 코너 탈출 가속력은 비교불가! ㅎ
뭔가 산뜻하게 쥐어짜는느낌..? 중량급은 재미보다 긴장감이 앞서는 느낌..
요즘 코너를 쫀쫀하게 잡아돌리는 재미를 느끼고 잇어서 2.0 후륜을 삿어야 햇나 싶어요ㅠㅠ
4륜과 후륜의 차이가 꽤 큰 모양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