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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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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2 드리프터 19.06.17 16:45 답글 신고
    작으면 브라켓을 제조할 수 없으니

    불가능 하지 않을까요?

    호환이 되는 사이즈인지 확인을 해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_+
  • 레벨 중장 더워디지겟네요 19.06.17 16:50 답글 신고
    젖문가
  • 레벨 원수 6500rpm 19.06.17 16:51 답글 신고
    성능은 잘 모르겠지만...
    로터는 지름과 두께가 맞아야 합니다.
    현재 차량의 브레이크 캘리퍼에 적합한
    로터 지름과 두께 가능범위를 확인하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2 KlLLER 19.06.17 17:21 답글 신고
    낀 차를 봄..
  • 레벨 중장 뭉로마 19.06.17 17:26 답글 신고
    떠는거 하면 접니다
  • 레벨 대위 3 팩트배달부 19.06.17 20:40 답글 신고
    브레이크는 잘못건드리면 밸런스 깨집니다 ...

    m 버전에 345 박는거면 이유가 있을겁니다 ...
  • 레벨 대령 3호봉 981M2 19.06.17 21:52 답글 신고
    왜 로터를 바꾸시려는지 잘 모르겠지만 저라면 패드를 바꿉니다. M2 타고 이거 m3랑 같은 브레이크 시스템인데 떠는건 로터 문제가 아니라 패드문제입니다. 새차사고 딱 1000키로만에 로터 교환했는데 그이유가 순정패드였죠. 패드가 거지같은 거였죠. 그이후 여러가지 트랙패드를 쓰다가 한 메이커로 정착했습니다. 제 M2 트랙에서 미친듯이 돌립니다. 저말고 아들이 모는데 로터 지금 20000키로 아무 이상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보배에서 프로분들 빼고 제아들만큼 패드 혹사하는 사람 없을겁니다. 보통 트랙주행 4일하면 땡입니다. 로터 바꾸지 마시고 패드를 바꾸세요. 미국 비머 동호회에서 M패드는 동네 마실용 이라고 합니다. 쓰레기라는 애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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